메시지

[스크랩] 위대한 창조자의 아주 작은 불꽃

자유지향 2020. 2. 5. 21:41


위대한 창조자의 아주 작은 불꽃

A Tiny Spark of The Great Creator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11/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22-a-tiny-spark-of-the-great-creator




배움의 방법은 내부의 고요 속으로 너의 들어감이다. 그것은 너의 신비의 모니터Mystery Monitor의 고요한 목소리로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오, 그처럼 참을성 있게 나는 네가 너의 내부 귀를 열고, 그것들을 나의 방향으로 초점을 줄 것을 기다려왔다.

 

서서히, 항상 그처럼 서서히, 너는 너의 마음을 고요히 하고, 너 주위의 세상의 소음을 끄는 법을 배우고 있는데, 그리하여 너는 더 이상 그것들로 방해 받지 않으며, 오직 거룩한 평화만이 남는다.

 

평온함이 너를 사로잡고 있고, 시간이 가면서, 아주 작은 걸음으로, 너는 너와 함깨 있는 이 평정을 매일의 삶의 시끌벅적함으로 데려가는 법을 배울 것이다.

 

이것은 너의 점진적으로 다시 만드는 것을 나타내며, 네가 이유 없는 신경증과 불안과 일어날 수 있는 사건들에 항상 조심하게 되는 너의 경향을 버리는 법을 배울 때에 말이다.

 

시간이 될 때, 아침에 대한 염려들이 더 이상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며, 네가 점점 더 나에게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울 때 말인데, 내가 영원속으로 너의 확실한 가이드이기 때문이다. 나는 위대한 창조자Creator의 아주 작은 불꽃이고, 그는 모든 ‘정상적 마음의 모탈들normal minded mortals’에게 그 자신의 이러한 능력들을 선물했는데, 그들을 파라다이스로 가는 길에서 지도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말이다.

 

그러는 동안 자기-숙달을 통해, 너는 영원한 창조자Creator의 그 막강한 선물과 하나가 되는 생물의 빛나는 모범이 될 수 있다.

 

내가 내재하는 그 용기를 편안하게 해라, 서두름은 없다. 네가 나의 목소리가 너의 목소리가 될 때까지, 네가 그처럼 가깝게 될 때까지, 나는 계속 너에게 내가 여기 있음을 상기시킬 것이다.

 

나는 항상 여기 있는데, 네가 결코 나 없이는 존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것을 거듭 다시 명확히 기억해라, 아는 것만이 아니라, 체험적으로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