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하나의 영이 이끄는 삶

자유지향 2020. 1. 31. 22:12


하나의 영이 이끄는 삶

A Spirit-let Life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2/30/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20-a-spirit-led-life




네가 나를 감지할 수 있기 위해서는 여전히 너의 가슴의 방을 더 많이 열어라. 무엇을 기대할지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여전히 너 자신 안의 탐험되지 않은 영역으로 파들어갈 충동과 용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는 나에게 너의 마음의 더 많은 것을 줄 필요가 있다. 이런 양식으로 나는 내가 너로부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나 자신을 더 명확히 이해되도록 만들 수 있다.

 

그래, 너의 존재의 신God인 나는 또한 필요성들과 욕구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의 생각들이 침입함 없이 경청되는 것이 필요한데, 그것이 사소한 일들에 대한 너의 생각들로 방해됨 없이 나의 목소리My Voice를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신이 지도하는God-duided 삶으로 결정한다면, 그때 네가 나의 생각들을 너의 것 앞에 놓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어렵다고 너는 생각하느냐? 정말로 아니다. 그것은 너의 의지를 헌신하는 것만큼 간단하며, 그것은 너에게 이것을 가르치기 위한 훈련으로 이미 준비되어 있다. 내가 네가 항상 ‘신의 의지가 모든 방식으로, 항상 이루어지게 하소서’라고 기도했음을 너에게 상기시켜도 될까? 이것은 ’신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라는 암기된 기도에 이미 한 발 앞서 있다. 이제 너는 신의 의지God’s Will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너의 신뢰에 활동적으로 관계했기 때문이다.

 

너는 문제들을 나에게 건내주었고, 따라서 내가 일들을 그것들이 최선으로 달성되는 방식으로 다룰 수 있으며, 가장 빠른 방법으로 내가 너에게 나의 방식들을 가르칠 수 있다. 각각의 새로운 일이 배워진 후, 너를 기다리는 여전히 더 많은 교훈들이 있다. 너는 그처럼 놀라운 미지의 잠재성을 가지고 있으며, 정기적인 기준으로 나에게 옴으로써, 내가 정기적 기준으로 너에게 더 많은 직관을 줄 수 있다.

 

전할 것이 너무나 많지만, 나는 이러한 것들을 너에게 가르칠 수 없는데, 네가 유치원에 남아 있는 한 말이다. 우리는 일종의 졸업의 시간으로 가까워지고 있으며, 그리하여 너는 훈련의 다음 수준으로 진보할 수 있는데, 그 안에 더 큰 봉사가 너에게 기대되고 있는데, 영원한 신의 영광으로 말이다. 네가 완전히 너 자신을 나에게 헌신할 때, 큰 일들이 일어날 것이고, 경이들처럼 보이는 것이 전개될 것이다. 모든 시간, 너의 삶속에서 더욱 확고해지기 위해, 나를 향한 너의 자발성을 염두에 두어라.

 

하나의 영이 이끄는 삶이 너의 삶이 될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