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오늘은 어느 방향으로부터?

자유지향 2020. 1. 31. 18:14


오늘은 어느 방향으로부터?

From Which Direction Today?

Heavenletter #524 Published on: March 29, 2002

http://heavenletters.org/from-which-direction-today.html




신이 말했다.

 

너에게 오는 모든 것은 특히 너에게 의미가 있는 좋은 것을 안고 있다.

 

네가 그 한 가지 일을 믿을 때, 너의 삶이 다른 수준에서 전개된다. 만약 좋은 것이 모든 곳으로부터 온다면, 그때 사랑이 또한 모든 곳으로부터 너에게 온다. 좋은 것과 사랑은 자발적으로, 가끔은 보이지 않게 오며, 그리고 너는 그것들이 다음에 어디로부터 오는지를 모른다.

 

그래, 모든 곳으로부터이지만, 너는 오늘 어느 방향으로부터인지를 시간에 앞서 알지 못한다. 너는 너를 위해 의도한 좋은 것의 배달자가 누가 될지를 알지 못한다. 그러나 너는 네가 그것의 수신자임을 안다. 그것이 네가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다. 너는 받는 자이고, 오는 모든 좋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는 자이다. 단지 준비되어 있어라.

 

그러나 너의 길로 오는 모든 좋은 것을 위해 너는 너 자신을 어떻게 준비하느냐? 그것의 증거를 찾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전망을, 도착할 멋진 무언가에 대한 부드러운 앎을 유지함으로써 말이다.

 

손님들이 너의 집으로 오고 있는 것처럼, 너는 그것들을 위해 준비한다. 너는 그것들을 위한 길을 만든다. 너는 도착하는 정확한 시간을 알지 못할 수 있지만, 너는 그것들이 오는 그 길에 있음을 안다. 너는 테이블을 차린다. 너는 그것들이 심지어 도착하기도 전에 그것들을 위해 일들을 깔끔하게 만든다.

 

그리고 네가 너의 손님들을 위해 준비할 때 네가 하고 있는 이것은 무엇인가? 너는 너 자신의 무언가를 그들에게 주고 있다. 너는 그들의 도착에 대한 너의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너는 그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그것은 너의 적들을 위해 준비하는 것과는 아주 다른데, 그러나 너는 그들을 위해 또한 네가 어떻게 준비하는지를 본다. 너는 모든 너의 삶 동안 이런저런 종류의 공격들에 대해 준비했다. 그렇지 않다면, 왜 네가 긴장할 것인가?

 

네가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달콤함을 알 때, 너는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존재가 된다.

 

저항은 과거의 일이 된다.

 

너는 너의 좋은 행운 속으로 녹아든다.

 

너는 너의 삶의 베개들을 불룩하게 채운다.

 

너는 좋은 식사를 어떻게 준비하는가?

 

너는 찬장이나 냉장고 안에 모든 재료들을 한데 가지고 있다. 너의 찬장이 가득 차 있다. 그리고 너는 네가 선택하는 재료들을 끄집어낸다. 그리고 너는 그것들을 서로 추가하고, 그것들은 한데 섞는다. 그리고 너는 그것들이 익게 하면서 잠시 앉아있는다.

 

그리고 그것이 너의 삶을 살아가는 방식이다.

 

너는 선택할 많은 재료들을 가지고 있고, 너는 선택할 많은 메뉴들을 가지고 있다. 메뉴들은 생각들과 같으며, 너는 그것들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너는 아이디어들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너는 그 선택자이며, 그리고 너는 그 요리사이다. 그리고 너는 잔치에서 먹는 자이다.

 

너에게 오는 삶에서의 모든 것은 하나의 친구이다. 그것이 얼마나 위장하는지에 상관없이, 그것은 달리는 네가 들을 수 없는 비밀을 너에게 말하려 오는 하나의 친구이다.

 

어쩌면 너는 너 자신을 발전시킬 하나의 기회로 제시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너 자신을 너 앞의 무언가로 여는 것이 아니라면 무엇이 너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인가? 그것은 사건들의 새로운 방향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너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은 정말로는 발전시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전면으로 나오기 위해 이미 거기 있는 너 자신의 더 많은 것을 허용하는 것이다.

 

어쩌면 너는 계단의 꼭대기에서 너무나 오래 쉬었는지도 모르는데, 이제 네가 다음 비상으로 올라갈 시간이다.

 

변화는 너의 친구이다. 그것은 너의 적이 아니다.

 

너의 삶에서의 개편은 너를 뒤흔들 필요가 없다.

 

너는 삶을 위해 너의 현재 생활에 의존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삶에서 움직인다. 삶은 너의 환경이다. 그것은 네가 수영하는 그 연못이다. 그것은 너를 만드는 자가 아니다. 너는 항상 또 다른 방향에서 수영할 수 있다. 너는 다이빙할 수 있고, 너는 뛰어오를 수 있다. 너는 파문들을 만드는 자이다. 그것들은 너를 만들지 않는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