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심판의 날

자유지향 2010. 8. 11. 03:07

 

심판의 날
Judgement Day
By Christ Michael thru Adam
8/8/2010
http://abundanthope.net/pages/adam/Judgement-Day.shtml



아담:  내가 불러진 것으로 느낍니다.  메시지가 있습니까?


Christ Michael: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말하라고 불렀는데, 어둠의 자들이 나의 참을성을 소진했다고, 그들이 고삐에 매어질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 드라마가 어느 유용성을 훨씬 넘어 계속되었습니다.  지구는 그녀의 청소를 시작할 것입니다.  멕시코 만은 곧 거품들이 올라올 것이고, 플로리다가 더 이상 거기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시작이 될 것입니다.  시간이 왔습니다.  더 이상 어둠이 지구를 지배하지 못할 것입니다.


아담:  이해하겠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질문이 있는데, 이 메시지가 어번던트 호프의 더 고참 멤버를 통해 와야 하지 않습니까?


CM:  이 메시지는 그 신빙성의 확인으로 다수 채널들을 통해 주어질 것입니다.


아담: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것이 있나요?


CM: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당신은 이 메시지의 제목을 "심판의 날"이라 붙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아담 - 이 메시지에는  무엇보다도 더 분명히 조급하고, 노한 듯한 톤이 있었습니다.)


캔데이시:  플로리다에 대해 이것은 실제사항입니다.  나는 2주 전에 배에서 회의에 참석했고, 나는 그것이 온 저녁 계속되었다고 추정하고 기억했으며, 같은 플로리다의 꿈이 끊임없이 되풀이 되었고, 나는 자주 깨었습니다.  이 메시지와 그것을 붙이는 것에 대해 나는 CM과 확인했습니다.


[포럼에서 꿈을 이야기해달라는 한 멤버의 요청에 대한 캔데이시의 대답:
"그것은 꿈 이상이었고, 나는 우주선에서 어떤 회의에 참석하고 있었으며, 거기서 우리는 그것을 논의했습니다.  그런 다음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그 전체 일을 거듭거듭 한밤 내내 꿈꾸었습니다.  그것은 나를 계속 깨웠으며, 내가 다시 잠들었을 때 다시 그 꿈을 꾸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플로리다가 쓰나미로 휩쓸렸고, 어느 정도 가라앉았습니다.  걸프의 바닥이 불안정합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