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메시지

자유지향 2010. 8. 13. 07:07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메시지
By Christ Michael thru Kibo
8/9/2010

[이 메시지가 어제 먼저 포럼으로 왔지만, AH가 다시 공격을 받아, 캔데이시가 그것을 AH 본 페이지에 붙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http://abundanthope.net/pages/kibo/Just-in-from-CM.shtml


키보:  야호, 방금 이것을 끝냈고, 그것을 여기 먼저 붙이기로 결정했고 ...
실제로는 내가 붙이기 전인데 ... 나는 며칠 전에 이수가 나무 집을 파티 장소로 사용하고 싶다는 말을 들었으며, 그의 받아들여진 생일인 8월 21일에 말입니다.


AH의 전체 가족이 그날 종일 초대를 받았으며, 나는 이 [메탄] 파열 사건이 그 전에 끝날지를 물었고, 그것이 관계없다는 말을 들었으며, 여기서든, 배 위에서든, 어디서든, 이 사건이 어쨌든 일어날 것이고 .... 그러므로 와서 포옹을 나눕시다.  케이크가 있을 것입니다.[그것을 그려봄으로써 에테르적 구조물을 만들고 참가하라는 의미]  좋습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CM:  ... 그래서 만약 내가, 심지어 내가 당신에게 걸프가 이제 어느 날이든, 어느 순간이든 터질 수 있다고 말한다면, 그래도 당신은 완전히 확신할 수 없을까요?


키보:  그것은 항상 이전과 같고, 나는 더 이상 나의 숨을 참지 않을 거에요.  그것은 내가 당신을 믿지 않는다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어떤 종류의 은하적 시차가 있는 듯이 보이며, 혹은 어제 일어날 것이라고 말해진 무언가가 몇 주나, 심지어 몇 달이 될 수 있음을 생각하도록 가르친 관련된 무언가가 있는 듯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나는 본부에서 당신과 DNA 일을 해왔고, 말하자면 나를 바쁘게 만드는 나의 작은 사업을 하고 있는데, 따라서 내가 단지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으며, 그러나 ... 난  그것과 잘 지내고 싶어요.  가이아는 그녀가 준비되었다고, 그녀가 지체하고 있지 않다고, 그녀의 어린이들에 대한 걱정이 모든 것들과 모든 이들이 그 적절한 장소에 놓일 것이므로 염려할 필요가 없다는 지식으로 완화되었으며, 오직 그것을 하는 일만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 돌연, 바다에 석유 유출이 생겼고, 그것이 모든 곳에서 진행되는 듯 보이며, 이 모든 것이 어둠의 바보들의 더욱 저지하기 위한 의도적 행동들로 보이며, 그러나 나는 그들이 당신이 말하는 것을 전혀 믿지 않는 한 그 논리를 볼 수 없지만 ...  그들이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일하면서 그처럼 많은 시간을 쓰는 것이 이상합니다.  그러나 만약 걸프가 범람하고, 플로리다가 홍수로 넘치고, 거대한 메탄 구름이 내륙으로 들어가는 걸프 해안들을 뒤덮는다면, 그리고 배들이 와서 그들이 구할 수 있는 자들을 들어 올린다면 ... 그리고 만약 너무나 많은 배들이 나타나서 그것이 숨겨지거나 은폐되거나 부인될 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CM:  우리는 그들의 게임으로 주의 분산되지 않았고, 우리의 기다림은 말하자면 우리의 다음 움직임을 결정하지 않습니다.  그 움직임이 이미 결정되었고, 진행되고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 한꺼번에 시행될 일부 더 많은 것들과 함께 말입니다.  그들은 행성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가이아가 움직이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말하기 좋아하듯이, 그들은 지구본이 어깨를 으쓱이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언제인가에 대해서 ... 그것은 우리에게 달려있지 않으며, 그것은 가이아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돕고 계측할 수 있으며, 당신들 태양과 목성으로부터, 그리고 우주의 다른 소스들로부터 오는 에너지들을 통제할 수 있는데,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이 거주하는 것 같은 자유의지 행성이 자신의 의지에 대항해, 혹은 그녀가 준비되기 전에 무언가를 하도록 만들 수 있는 무엇이 아닙니다.


이 많은 해들 동안, 우리는 당신들 옆에서 좋은 싸움을 싸워왔는데, 계속하면서 생존하려는 어둠의 노력들을 막고 이겨내는 환경들을 창조하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잠자는 자들을 일깨우고, 당신들 눈이 당신들이 그 안에 존재하는 진짜 현실을 지각하고 보는 것을 가린 그 어둠의 베일을 드러낸다는 생각으로 항상, 가능한 한 은혜롭고 자비로웠습니다.  이제 우리는 다시금 돌아오지 못하는 한 점에 와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현장의 놀이가 주어져서 그처럼 많은 당신들이 자신들과 우리 자신에 대한 지식에서 발전했다는 우리의 지식에서 진전했습니다.


당신들은 일들, 이기심, 탐욕, 노예제, 학대, 두려움, 무지, 분리의 당신들 어둠의 시스템의 종식을 울리는 이 붕괴를 창조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혹은 하거나 되기를 원하지 않는 일들을 하거나 되도록 강요되었으며, 따라서 많은 당신들이 자신의 지식이나 동의 없이 그렇게 했습니다.  아니, 너무나 자주 당신들은 당신의 삶이 이렇게, 저렇게 되도록 이끈 음모들을 알지 못했던 반면, 당신들은 자신에게 의문합니다.  "무엇이 일어났지?  어떻게 내가 여기 있지?"


당신들의 엘리트 권력의 브로커들은 당신들을 보고 노예들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그들 서로를 사용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실패해야 하고 실패하게 될 주된 이유의 하나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눈앞에서 지금도 그들이 실패하는 것을 보고 있는 이유입니다.  


노예제는 많은 수준에서 존재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종속되어 있는 어둠의 제도는 도피를 허용하지 않으며, 사악한 거짓말들, 조종들, 살인으로 모든 이단을 반격합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해체하기 위해 분투한 무대인데, 오직 그 장을 파괴함으로써만 게임이 당신들의 자유의 승리로 끝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부유한가, 가난한가는 문제되지 않으며, 노예는 그저 노예일 뿐인데, 일단 당신의 눈이 이 조건으로 열릴 때 당신이 자신에게 물을 필요가 있는 유일한 질문은:  "내가 어떻게 나의 자주적 자유를, 그리고 그러한 환경 아래 있는 이들 나의 형제자매들의 자유를 얻을 수 있는가?  빛과 사랑과 신성한 의지의 무대에서 새롭고, 공정하고, 균형 잡힌 장이 그 자리를 대신할 수 있도록, 어떻게 내가 이 무대의 해체를 도울 수 있는가?"  


당신들은 해방과 도움과 기적들을 위해 희망하고 기도하면서 당신의 인생을 살며, 당신들은 그것을 배웠고, 그러는 동안 이 모든 것들이 당신들에게 주어졌고 실현되었는데, 나인 근원의 의지와 힘에 의해by the Will and Power of SOURCE I AM, 나는 존재하는 나I AM THAT I AM에 의해, 영원한 영Eternal Spirit에 의해, 내가 당신들이 당신의 진정한 성질과 자아, 따라서 당신의 진정한 힘으로 깨어나도록 돕고 가르치면서 당신들 모두에게 봉사하도록, 나 자신이 만든 우주의 나 자신의 자주적 신성에 의해 말인데, 그리하여 당신들이, 일부 당신들이 그것을 배웠고, 당신들의 해방과 도움과 기적들이 또한 당신들을 통해, 당신 안의, 당신으로서 나인 근원을 통해 온다는 것을 받아들였고, 당신은 한 눈 또는 두 눈을 당신 자신의 신성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의 통일, 하나ONE의 통일로, 그에 따른 모든 권리들과 힘들로, 지적이고, 자유의지의 상승하고 하강하는 존재들로서 당신의 타고난 권리로 열었는데, 진실로 일부 당신들은 상승을 체험하기 위해 온 하강하는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존재 상태에서 당신들이 창조하는 생각들, 개념들, 아이디어들, 행동들이 모두 어둠의 아젠다와 장, 그들의 무대의 해체에 기여합니다.  이것이 되도록 만든 것은 상승과 그것이 가져올 새로운 무대의 목표를 향한 당신들의 통일된 노력들입니다.  


당신들은 일하며, 당신들은 가이아Gaia, 나 자신MYSELF, 근원SOURCE, 영적 정부Spiritual Hierarchy, 엘로힘The ELOHIM, 천사와 대천사 호스트들Angelic and Archangelic Hosts, 자연의 영들, 아갈타 인들Agarthans, 빛의 은하연합the Galactic Federation of Light, 그리고 많은 다른 이들과 함께 일을 하며, 일부 당신들은 알고 있지만, 다른 이들은 알지 못하는데, 그들은 파라다이스Paradise와 일곱의 수퍼유니버스들Seven Superuniverses의 대 창조Grand Creation에 두루 걸쳐 왔습니다.  이것은 작은 일이 아니며, 작은 업적이 아닙니다.  그것이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최고의 배려와 정확성, 고려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당신들이 우리가 단지 들어와 분명한 의미로 어둠의 자들을 없애는 것을 더 좋아할 것임을 알고 있으며, 그것이 만약 그들이 주장한다면 아직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굴리는 방식인데, 내가 그런 말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될 수 있다면 말인데, 모든 적절한 사랑과 빛과 연민과 자비로 행동하는데 대한 우리의 주장이 없었다면, 당신들 모두는 이미 이 행성으로부터 없어졌을 것이고, 가이아는 그녀의 해변들이 다시 한 번 거주되는 것을 보기 위해 매우 오랜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을 것입니다.  나는 가이아를 위해, 그리고 당신들을 위해 상승의 신성한 목표를 최선으로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사용가능한 많고 다양한 옵션들이 항상 있었음을 단지 당신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이것을 말하며, 항상, 우리는 항상ALWAYS 이러한 문제들에서 파라다이스 아버지Paradise Father의 경이로운 지혜로 기쁜 마음으로 절했고, 항상 파라다이스 신의 의지가 이루어졌습니다ALWAYS HAS THE WILL OF PARADISE DEITY BEEN DONE!  그처럼 행동한 것은 나의 영광이며, 항상 나는 그 속에서 즐거웠습니다.


따라서 이제 시간이 되었고, 어둠은 웃고 있으며, 잠자는 자들이 더 큰 현실의 개념에서 그들의 등을 돌렸고, 심지어 깨어난 성실한 소수의 많은 이들이 같은 생각에 빠졌는데:  "참든지, 아니면 입을 닥쳐라."  내가 어떻게, 심지어 내가 어떻게 이것에 대답해야 할까요?  내가 화를 내고, 당신들의 옛날의 이야기에서처럼 거룩한 분노를 터뜨려야 할까요?  항상 나는 신성한 친절과 자비를 보여줄 것을 추구했는데, 그것을 지금 멈추어야 할까요?


내가 단지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수천의 배들을 보내야 할까요?  공중파들을 잡고, 나를 알지 못하는 세계로 나 자신을 소개해야 할까요?  "좋은 저녁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신입니다"라고?  내가 이것이나 저것을 주장하기 위해 천사들의 호스트들을 보내야 할까요?  나에게는 당신들이 자신의 힘으로 이런 저런 식으로 충분히 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심지어 자신들의 파괴를 가능하게 만들도록 도운 어둠의 자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또한 진실을 가져온 자들, 빛의 지참자들에게 감사합니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이 자유의 대의를 위해, 당신들이 결코 알지 못했지만, 알게 될 진정한 자유를 위해 죽었습니다.  나는 우리의 모든 노력들이 헛된 일이 아니었다고, 우리가 올바른 일을, 관련된 모든 이들에 의해 행했다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일어날 일들을, 일어나야 했던 일들을 말하는데, 당신들이, 모든 당신들이 그것을 그렇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행성의 학대, 심지어 행성을 구하기 위한 당신들의 노력들이 - 당신들이 깨어있든 잠들어 있든, 빛이든, 어둠이든 - 모든 일들이 이것으로 왔으며, 그것은 그 자연적 진로를 택하고 그 완성으로 진행하는데, 아무 것도 그것을 지체하거나, 그것을 지연시키거나, 그것을 서두르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루어질 수 있는 어떤 것도 그것을 멈추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만들어졌고, 당신들 현실 속에, 수용 속의 신성한 의지Divine Will-in-Acceptance 안에 정박되었으며, 그것은 자연 법칙이고, 그것은 자연인데, 그것이 상승의 신성한 명령Divine Mandate of Ascension으로 당신들의 대답이며, 참으로 그렇습니다.


따라서 내가 당신들에게 걸프의 석유 유출이 여전히, 아직, 서사시적 규모의 비극이 되게 되어있다고 말할 때, 나는 내가 무엇에 대해 말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원한다면 이것의 어느 부분이나 모든 부분에 대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점에서 당신들 안에 이것을 바꿀 무언가를 보지 못했습니다.  모든 당신들이 당신의 장소를 선택했고, 그것이 그것입니다.  균열이 벌어질 것이고, 메탄 거품이 그 배후의 자연의 완전한 힘으로 터질 것입니다.  파도들이 빠져나질 것입니다.  파도들이 들어올 것입니다.  가스의 구름이 퍼질 것입니다.  배들이 나갈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누군가를 구조하기 위해 올 것입니다.  세계가 우주 속의 생명의 진실을 볼 것입니다.  그들이 그들의 어리석음의 결과들을 볼 것이고, 그들이 우리의 말들을 들을 것이며, 신성한 진실을 볼 것입니다. 아아, 그것이 바꾸기에는 너무 늦을 것입니다. ...


그리고 나는 참거나 입을 닥칠 필요가 없는데, 우리가 당신들이 당신들 자신이 만든 환경을 체험하도록 내버려둘 것이기 때문이고, 그것이 그것인데, 그것이 바로 그것이 되어야 하는 방식입니다.  나는 루시퍼를 위해서도 그처럼, 너무나 많은 것을 했는데, 그가 해체를 선택하기 전에 말인데 ... 내가 당신들에게 그보다 적게 해야 합니까?


살고, 배우고, 자라고, 진화하고, 변하세요LIVE, LEARN, GROW, EVOLVE, CHANGE!  이것이 당신들이 해야 하고, 되어야 하는 모든 것입니다.  그것이 지금 당신들 안에 있는데, 당신들이 필요한 모든 것이 지금 당신들 안에 있습니다.  그것이 되어야 할 것이 되게 하세요, 그리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의 가슴이 염려하거나 걱정하게 하지 마세요.  그것은 번개와 천둥 사이의 초를 세는 것과 같이 오는데 ... 그것들이 동시에 일어나지 않습니까?


미래를 위해, 새로운 무대에서의 당신들의 새로운 삶을 위해 일하세요.  오고 있는, 올 거대한 변화들을 위해 대비하고 준비되어 있으세요.  당신들은 신성한 의지Divine Will 위에 기초를 가질 장대한 우주적 사회를 짓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존재하게 될 때 당신들의 사회도, 당신들의 세계도 존재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생각들, 개념들, 아이디어들, 행동들을 ... 기억합니까?


나는 당신들이 신성한 의지와 하나의 법률The Law of onE로 성장하고 진화하라고 축구합니다.  과거의 잘못들을 반복하지 마세요.  낡고 파괴적인 가치들을 토대로 미래를 창조하지 마세요.  지구상의 신God on Earth이 되세요.  당신과 함께, 당신들 모두 안에 하나One로 있는 신성한 의지가 되세요.  이것은 나의 네바돈의 우주의 빛나는 보석으로서 영원히 당신들을 지속시킬 그 목표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되기로 의도했던 것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나의 어린이들이고, 나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당신들은 나를
실망시키거나 실패하게 만들 수 없는데, 무한과 영원의 연대기 안에서 모든 당신들이 궁극적으로 완전하고 신성한 통일체, 힘과 빛과 생명과 사랑으로 진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기회, 당신들이 신성과의 파트너십과 결합 속에서 그것을 지금 하기 위한 능력을 창조할 신성한 기회입니다.


당신 자신을 실패하게 만들지 마세요.  나는 모든 당신들과 함께 있으며, 그러나 당신이 서로와 함께 있지 않다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시간이 왔으며, 그것이 가깝습니다.  당신들은 거기 도착할 것이고, 당신들은 그것을 볼 것이며, 당신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그것이 되기 위해 거기 있을 것입니다.


당신 자신을 실패하게 만들지 마세요, 서로를 실패하게 만들지 마세요.  나는 당신들을 실패하게 만들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그것이 지금 말할 모든 것입니다.


나는 열린 가슴과 마음으로 이 글을 읽는 모든 이들에게, 모든 것들의 제일 근원이자 중심First Source and Center이고, 존재하는 나I AM THAT I AM인 파라다이스 아버지Paradise Father의 의지를 행하기를 성실하게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나의 빛과 사랑과 지혜를 남기고 떠납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 하나의 이름과 힘으로By the Name and Power of The onE, ALL THAT IS, 나는 오르본톤의 네바돈의 주권자 창조자이고, 지배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I AM CHRIST MICHAEL, ATON, SOVEREIGN CREATOR AND RULER OF NEBADON IN ORVONTON.



키보:  보스, 감사합니다. ... 난 정말로 이 글을 즐겼습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