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수 대화록 25번

자유지향 2010. 8. 10. 17:53

 

이수 대화록 25번
Esu Dialogues #25
By Esu, Monjoronson, CM and Don Hynes
8/8/2010
http://abundanthope.net/pages/don-hynes/Esu-Dialogues-25.shtml



돈:  이수, 지난 주 우리가 함께 한, 신성한 장소에 뿌리 내리고 거기 사람들 속에 엮여있는 어둠의 힘들을 제거하는 우리의 에너지 일energetic work 후에, 그 파괴적 에너지들의 제거의 잔재들이 내 안에서, 구체적으로 나의 DNA 구조 안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한층 더 일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이수:  우리의 일이 많은 수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돈.  물질 차원에서는 물리적인 일이 있습니다.  이것은 비유적으로 납lead으로 묘사될 수 있었습니다.  이 장 안의 일은 밀도가 높으며 침투하기가 어렵습니다.  구조물들이 오래 전에 수립되었고, 대개 자주 부패합니다.  그런 다음 정신적이고 감정적인 일, 당신이 "개인적 일perssonal work"로 묘사했던 마음의 고요와 가슴의 안정, 사고 능력들과 감정의 힘을 영Spirit의 지도 아래 가져오는 일이 있습니다.  이 층은 은silver이고, 순응적이며, 변형의 에너지들을 전도합니다.  우리가 이번 주에(그리고 당신의 최근 과거의 몇 년 동안) 함께 일했던 층은 에너지적 수준이며, 그로부터 존재와 행위의 더 밀도가 큰 형태들이 조직되고 가동되는 중심입니다.  이 층은 영의 직접적 에너지, 사랑과 재창조의 직접적 에너지를 위한 주된 전도체인 금gold으로 적절하게 묘사될 수 있었습니다.


물질적 층들은 무겁고 움직이기에 어렵습니다.  정신적이고 감정적인 층들은 더 불안하고 변하기 쉬우며, 교육이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장입니다.  그러나 에너지적 층은 발생의 장이며, 창조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영과 근원의 영과 유사한 방식으로 재-정렬되고 재수립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돈:  이 에너지적 일이 "아버지의 의지로의 충성심loyalty to the Father's will" 그리고 "올바른 사고방식rightmindedness"에 대한 몬조론손Monjoronson의 최근 메시지와 가르침["당신들 세계는 생각의 중요한 전환을 거치고 있다" - '재림'란 #691]에서 그가 의도했던 것이었는데, 그렇지 않습니까?


이수:  그렇습니다.  몬조론손은 그 메시지의 독자들을 인간 의식과 신성한 의지 사이의 연결 접속을 깨끗이 하고, 명료하게 하는 것으로 초대했습니다.  아마 몬조론손이 여기서 몇 마디 할 것입니다.


몬조론손:  감사합니다, 이수.  우리는 오늘 아침, 사랑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함께, 이 대화에 참석한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제안할 것은 먼저 이 고려의 분야를 여는 것에 대한 공감입니다.  진화의 일은 이수가 묘사했듯이, 많은 층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층들이 있으며, 그는 그의 설명을 쉽게, 더 복잡하게 만들 수도 있었지만, 의식적인 이 이해의 시작에서 우리의 목적을 위해 은유적 설명들이 완전하며, 일의 다양한 층들이 등장과 최초의 사용을 위해 충분히 이해할만 합니다.  


내가 제안했던 명상은 돈, 당신의 소개에서 설명했듯이, 하나의 "연습exercise"입니다.  내가 표현한 시각화는 실습하는 자들의 가슴과 마음속으로 받아들여질 때, 에너지적 수준이 작용하도록 허용합니다.  "아버지의 의지로의 충성섬"의 에너지는 내가 그 개념이나 헌신보다 훨씬 더 많이 의도했던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진화를 허용할 에너지적 수준입니다.  당신들 세계의 종교들 모두가 수천 년의 제식들rituals, 신학적 암호들, 신념들, 모든 종류의 조직 구조물들로 "충성심loyalty"을 고백하지만, 인류의 창조적 장 안에는 별 개선이 없습니다.  이것은 이수가 묘사했듯이, "은silver"의 층의 조종 때문이며, 그것은 진정한 깨달음과 전진 운동의 "금gold"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시각화를 통해 촉진했던 "충성심"은 창조자 아들Creator Son로, 그리하여 바로 그 창조의 근원Source of Creation으로의 에너지적 결합입니다.  인간 종의 고립은 인간의 능력들을 부패시켰고, 그 연결을 막았는데, 이 명상은 그것을 재시도할 것입니다.  그러나 에너지적 장은 백지상태의 마음이 아니고, 새로운 가르침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비어있는 무엇입니다.  모든 수준들, 행성의 몸과 정신과 영혼의 모든 수준들에 있는 인간 의식의 에너지적 층들은 고립된 어둠의 힘들과 엮여 있습니다.


"혼자 하기go it alone"의 사고방식은 루시퍼적Luciferian 전제의 본질이었고, 근원Source으로부터, 창조자 아들Creator Son과 생명의 가장 미묘한 지배적 화음으로부터 분리주의의 바로 그 본질이었습니다.  생명 그 자체는 처음에 뚜렷한 구분 없이 남아있었으며, 그 차이들이 나중에 나타날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퇴보가 더 명백해졌는데, 남용된 에너지적 층들이 근원Source의 생생함을, 사랑Love의 진정한 힘을, 진실Truth의 실질적 이해를 허용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에너지들이 심각하게 낮아졌고, 마음과 감정, 육체적 성질의 더 짙은 층들이 뒤따랐으며, 오늘날 당신들은 지구상에서 물질주의가 최고이고, 영이 대체로 거부되고 무시되는 공허한 창조 상태에서 자신들을 발견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것은 저메인Germain으로부터의 최근 메시지["먼저 인간을 지어야 할 때 도시를 짓는 것은 헛일이다" - '진실'란 199#]에서 완전히 묘사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가이아Gaia의 물질적 몸의 회복을, 그리고 인간 종의 마음과 감정의 개혁을 포함해 모든 그녀의 창조물의 회복을 의도하고 있으며, 그러나 무엇보다도 이들 대화록과 다른 유연한 형식들을 통해 당신과 많은 다른 이들과의 우리의 직접적인 일에서 우리에게 지금 초점이 되고 있는 것은 에너지적 구조물들의 변형, 가이아의 상승에서 일어나도록 의도된 재창조를 허용할 힘과 잠재성의 주된 핵들의 청소와 갱신입니다.


이수:  에너지적 변형의 이 일은 얼마 동안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것 없이는 당신들이 역사에 두루 걸쳐 가끔 일어났던 천재의 통찰력, 인간 사회에서 일부 진화를 허용했던 사랑의 표현과 진실의 앎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행성적 기준에서 이 에너지적 일을 수립하는데 지금 집중하고 있으며, 그 핵에서 변형을 의도하는 모든 이들을 초대합니다.  이 층에서의 일이 대중에 의해 인식되지 않을 것이고, 물질적, 정신적, 감정적 표현에서 그것이 특이한 직접적 실현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이 진실입니다.  납과 은의 층들이 금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고, 틀림없이 받고 있으며, 그러나 이 층에서 일하는 것은 그 자체를 위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데, 창조의 더 큰 밀도의 수준들에서 명백한 효과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가슴과 마음의 열림으로, 보존하고 지속할 의도의 용기로 가치를 인식할 수 있는 자들에 의해 말입니다.


우리는 지금 토대를 준비했으며,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로 하여금 그가 보는 대로 다음 단계들을 우리에게 제안하게 할 것입니다.


CM:  모두 안녕하세요.  이것은 모든 종류의 격변적 사건들의 변두리에 앉아있는 인류에게 매우 적절한 순간인데, 안 그렇습니까?  북반구에서 산불들이 타오르고, 홍수들이 만연하며, 남쪽 위도들에서는 한파들, 증가하는 회수와 크기의 지진들, 생태계의 가차 없는 산업화를 통해 파괴되는 지구, 모든 대륙에서 생명의 원칙들을 위반하는 전쟁들과 분쟁들, 인간 체험을 위해 창조가 염두에 두었을 목적에 대한 인식이 적거나 없는 자기 이해와 자기 확대;  이 모든 것들과 더 많은 것들이 이수가 납과 은으로 적절하게 묘사한 층들과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요구하는 듯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대화에서 나의 의도는 금의 방식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나는 몬조론손이 그처럼 정확히 그의 최근 전문에서 묘사했던 창조의 에너지적 층들에서의 일을 고무하고 싶습니다.  돈, 당신은 이것에 나와Me 나의 팀My Team과 함께, 특히 '치유하는 내부 지구Healing Inner Earth'의 일을 통해, 그리고 당신의 다정한 샤만 동료가 묘사하듯이, 기원의 일work of Origin을 통해 참가했는데, 인간의 행위와 체험만이 아니라 행성 그 자신의 생명의 기원인 원인Cause의 일하는 층들로, 인간들이 강박감을 느끼는 결과들을 넘어서, 창조에 앞서는 패턴들을 청소하고 갱신하면서 말입니다.  


돈:  우리는 이번 주에 함께 일했는데, 나의 정신적, 감정적 구조들 속에, 그리고 나의 바로 그 DNA 속에 엮여있는 지하 세계의 어둠의 군주의 [DNA]가닥들에서 함께 일했습니다.


CM: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처럼 당신은 나와 나의 팀을 위해 실험하는 실험실의 무언가를 공급했습니다.  내가 그때 당신에게 말했듯이, 나는 내가 의도했던 것이 무엇이었는지를 규정한 후 당신의 핵의 구조들 안에서 일하기 위해 당신의 허락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당신 자신의 에너지 장 안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에 대한 당신의 앎이 필요했습니다.  이것이 유독 대부분의 인간 존재들로부터 빠져있는데, 그들은 말하자면, 결과의 장 안에서만 여기저기 움직이는데, 여기 불을 지피고, 저기 불을 끄고, 단지 "불을 끈 것putting out"이 더 큰 불을 지피게 만들었음을 발견하면서 말입니다.  멕시코 만의 석유 재앙은 코렉시트Corexit 독성물질, 어둠의 진영이 "치료제cure"로 설득하려고 하는 것이 그 "병disease"보다 훨씬 더 나쁜 것으로 증명될 것입니다.  이것은 인류가 생각과 느낌의 그들의 완전한 능력들을 가지고 창조에 참가하면서 문제들을 풀기를 의도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에너지적 수준에서 근원Source으로 순수한 연결 없이는, 결과로의 그 일이 실질적 변화에 비생산적이 될 것임을, 실제로 더 급속한 퇴행에 기여할 것임을 증명할 것입니다.


돈:  결과들의 장에 관련되는 것이 우리의 시간들의 강박감으로 보입니다.  인간의 관심의 많은 것을 차지하는 개인적 성품이나 성취의 스타 품질star quality이 있는 반면, 반대쪽에는 인간 문명이 그 탈선에서 표현하고 있는 끔찍한 폭력과 파괴가 있습니다.  우리는 기계론적 지향의 문제 해결의 틀 안에서 무엇이 잘못 되고 있는지를 보는데, 생체의학계에서 홍보되는 인공장기의 진보와 같이 말인데, 그것은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 축복인 반면, 같은 기계론적 지향으로 발명되었고 행성 전역으로 확산된, 무한히 더 끔찍한 전쟁 무기들로 인해 너무나 자주 요구되고 있습니다.


CM:  대부분에 의해 즉시 인정되기보다는, 한 걸음 전진에 두 걸음 후퇴가 인간 문명에게는 더 진실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 조건이 이 대화에서 주된 초점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내가 제안하고 싶은 것은 인간의 영향권 안의 주된 지휘자들이 근원으로 재교육되는 것을 허용할 다른 고려사항과 실천입니다.  나는 이 메시지를 읽는 모든 이들이 몬조론손의 연습으로 돌아가, 거기서 시작할 것을, 그 시각화를 그 실천의 시작을 위해 사용하고, 그들의 개인적, 따라서 인류의 집단적 에너지 핵 속의 영의 증가를 위한 무대를 놓을 것을 강력하게 제안합니다.


이번 주, 당신과의 나의 일은 나의 팀이 또 다른 초대를 진행하라고 고무했습니다.  내가 제안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노력했던 것, 우리가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으로 부른 것 동안, 상승의 과정들을 위한 기반을 형성할 청소와 갱신과 비슷합니다.  여기에 크라이스트 마이클로서 내가 이 이 신성한 시간에 약속된 진화로 헌신적인 자들에게 주는 "연습exercise"이 있습니다.



생각이 차분해지도록, 느낌이 평화를 찾도록 허용하세요.  주의력을 모든 존재의 배후에 있는 존재Beingness로 가져오세요.  숨 쉼이 이 앎 속에서 당신을 인도하게 내버려두면서, 염려하거나 요구하지 마세요.  단순힌 숨 쉼이 내부와 외부에서 지도하도록 내버려두세요, 그리고 당신이 느끼는 감각이 의도로 충분하다고 신뢰하세요.


그 체험을 준비하면서, 평화와 평정의 이 장소와, 당신 생활의 많은 것을 나타내는 전형적인 분주함 사이의 차이점을 자각하세요.  그 앎이 단지 당신과 존재하도록 내버려두세요, 무언가를 고치려거나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다르게 만들려는 노력의 방향으로 가지 않으면서, 단지 앎이 숨 쉼과 함께 존재하도록, 계속하도록 내버려두세요.


숨을 쉬면서, 앎으로, 당신의 의식이 생각과 느낌의 층들의 뒤를 거쳐, 안정과 신성의 깨달음이 더 쉽게 존재하는, 기원의 한 장소a place of Origin로 가도록 내버려두세요,  다시금 자신을 푸시하거나 계시를 요구하지 말고, 단지 숨 쉼을 따르면서, 당신의 내적 비전이 확장되도록 허용하고, 장 뒤에 있는 장Field behind the field을 받아들이세요.  여기에 성취의 필요성이 없으며, 단지 중심의 앎과 체험만이 있습니다.


고조된 앎의 이 장소에서 계속 숨을 쉬면서, 나는 당신이 나와 나의 팀을 초대할 것을 요청하는데, 모탈로의 당신의 육화를 통해, 당신이 지구에 가져왔던 체험들을 통해 온 어둠의 구조물들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느낌을 청소하기 위해 말입니다.  단순히 말하세요.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요청하는데, 당신과 당신의 팀이 나의 존재의 모든 층들로부터 - 나의 몸과 마음, 가슴과 영혼으로부터 - 어둠의 구조물들을 제거하고, 당신의 빛 속에서 이 모든 층들의 에너지를 청소하기를 요청합니다."


이 공간 안에서 잠시 쉬면서, 정화가 당신의 존재 속으로 가라앉도록 내버려두세요.


숨을 계속 쉬면서, 감사하는 영이 일어나도록 허용하고, 초대의 또 다른 단계를 취하면서, 당신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요청하는데, 당신과 당신의 팀에게 나의 DNA로부터, 모든 가닥들과 섬유들 안의 어둠의 구조물들을 제거하고, 당신의 빛으로 여기 지구에서의 나의 삶의 표현의 바로 그 핵을 청소하라고 요청합니다."


이 공간에서 잠시 쉬면서, 그 체험이 당신 존재 속으로 가라앉게 내버려두세요.


마지막으로 당신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구조물들이 제거된 지금,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당신을 나의 가슴과 마음, 몸과 영혼 속으로, 나의 DNA의 모든 가닥들과 섬유들로 초대하고, 당신의 진실과 사랑의 빛이, 당신의 존재의 에센스가 나에게 흘러들어와 나를 가득 채우라고 요청합니다."


아마 당신의 손이 당신의 가슴 위로 움직일지도 모르고, 아마 당신의 숨이 빨라질 수도 있으며, 당신은 여기 이 자리에서 일이 이루어졌음을, 여기가 당신의 바로 그 존재 안에 있는 나의 창조My Creation의 정원임을, 여기서 우리가 당신이 하기 위해 왔던 재창조 속에 함께 일할 수 있음을 알 것입니다.



CM:  돈, 이것은 언제든, 어디서든, 들어갈 수 있는 하나의 연습이며, 그러나 나는 각자가 이것을 위한 더 많은 개인적 시간과 장소를 찾으라고 제안하는데, 우리가 변형의 이 새로운 수준으로 들어갈 때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과의 우리의 "실험experiment"에서 우수한 결과들을 찾았으며, 우리는 상당히 순수한 의도를 가지고 이속으로 들어오는 모든 이들을 위해 우리가 똑같이 성공적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실습할practice" 때, 다른 명상적 표현들이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여기서 만든 DNA 명상에 고정되어 남아있을 필요가 없으며, 그러나 이것은 시작하기에 가장 유용한 장소인데, 당신들 DNA의 에너지 수준 안에 당신의 삶의 표현을 활성화하는 원칙이 놓여 있기 때문입니다.  이 에너지적 핵이 어둠의 간섭과 지배의 수 세기에 걸쳐 부패되었으며, 비록 내가 확실히 모든 층들이 -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영혼과 영의 모든 층들이 - 어느 날 명확해질 것임을 의도한다 해도 말인데, 이 시간 나의 목적을 위해, 이 청소와 재교육이 당신들의 매일의 명상과 실천이 되게 허용하도록, 나는 당신과 모든 이들을 나와 함께 에너지적 발생energetic origination의 이 장소로 초대하겠습니다.


돈:  감사합니다, 마이클.  나는 이것이 우리 모두에게 지금 일할 충분한 것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CM:  돈, 감사해요.  당신들의 교사들의 하나가 한때 말했듯이, "경이들이 형성되게 하라Let wonders form, 천상의 아름다움이 빛나게 하라let Heaven's beauty shine!"  이 일에 신뢰를 가지세요, 당신이 나를 초대할 때 그때 나는 진실 속에서, 사랑 속에서 당신과 함께 있기I AM WITH YOU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