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AHS의 다른 이들을 통한 CM의 메시지들

자유지향 2010. 3. 5. 02:05

 

AHS의 다른 이들을 통한 CM의 메시지들
By Christ Michael thru Rubens and Kibo
2/28/2010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Two-Messages-From-Christ-Michael-thru-folks-on-AHS.shtml


Through Rubens


Christ Michael:  우리는 유란티아Urantia에서 일어날 많은 자연 활동들을 다룰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지표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메시지의 시작을 이해하고 있는 듯이 보입니다.  나는 일시에 너무나 많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그러한 활동들을 자세히 모니터하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많은 것이 일어나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그것들이 낡은 방식들에 집착하는 많은 이들의 믿을 수 없는 완고함 때문에 일어나야만 합니다.  우리는 모든 당신들이 중심에 머무르면서, 숨겨진 축복으로 오고 있는 것을 보라고 요청하는데, 특히 많은 이들이 “벗겨지게 내버려두자let it rip”의 시나리오를 요청하고 있음을 고려하면서 말입니다.  이제, 당신들은 그것들이 - 일단 시작되었을 때 - 가능한 한 오래 이 과정을 지연시키는 매우 정당한 이유들이었음을 볼 수 있는데, 거기에는 면제가 없습니다.  일어나야 하는 것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다면, 당신들의 가족들에게 감정적 위안을 가져오도록 노력하세요,


우리는 목성이 마침내 당신들에 하늘에 나타나도록 허용하려고 하며, 일단 그것이 나타나면, 우리는 그 후 곧 스타시스로 들어갈 것인데, 사실상 야기될 강렬한 활동들로 인해서 말입니다.  믿지 않는 자들은 새로운 현실들을 받아들이는데 상당한 어려움을 가질 테지만, 그렇게 되리라.  나의 지상 요원들인 당신들은 마침내 “내가 그렇게 말했지I told you so”를 말할 수 있을 것인데, 비록 일어날 것의 엄청난 고통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자제할 것으로 내가 상상하지만 말입니다.  우리는 S333이 아무 것도 다시는 똑같지 않을 것이고, 단지 돌아가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줄 많은 것들이 일어날 것이라고 언급했던 그 지점에 있으며, 지구의 사람들이 내부 깊숙이 들어가서 그들의 낡은 방식들의 결과들을 분석하고, 그들이 속죄하고 싶다면, 개심하고 행성의 지속가능한 미래로 기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말했듯이, 여전히 많은 이별들과 파괴들이 있을 것입니다.  아버지로서, 일어날 것을 생각하는 것은 나에게 고통스럽지만, 당신들은 시정할 충분한 시간을 받았고,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루벤스, 나의 아들아, 나는 네가 선견과 균형의 일부를 회복했으므로, 네가 자랑스럽다.  너는 너의 내적 성질에 집중해 남아있는 것이 필요하고, 그것만이 미래에 너의 가이드가 될 것이다.


그것이 내가 바라는 모든 것이고, 나는 모든 당신들에게 용기를 가지기를, 특히 당신들이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보호자your Father and Protector인 나에게 집중해 남아있는 것을 기억할 것을 바랍니다.


So be it...


***


With Kibo
3/2/2010


Christ Michael:  전에 말했듯이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는 어둠에게 길의 우리 쪽으로 건너오라는 이 마지막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출서들이 지금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7일이 더 많은 날들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과 남은 어둠의 반응을 판단할 것이고, 그에 따라 행동할 것입니다.  두려워할 것이 아무 것도 없을 것이고, 우리는 모든 사업들이 중지될 것을 완전히 기대하는데, 사람들이 그들의 상황의 진실을 알기 위해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필요한 서비스들이 계속되도록, 범죄 활동이 중단되도록 고무할 것이고, 또한 군사 행동을 저지할 것입니다.  이런 일들에 대한 흥미가 없어질 텐데,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의 진실이 밝혀질 때 말이다.  당신들에게, 어번던트호프Abundanthope 지원팀의 다른 이들에게 개인적 대답을 바라며 돌아설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인사이더insider로 고려하는 누군가를 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그 시점에서 더 많이 믿으려고 할 것입니다.  우리가 일부 사람들에게 제안할 때들이 있을 텐데, 당신들이 그들의 두려움을 완화시키라고 부름을 받은 자들이라고 말입니다.  이것은 의도적으로 그렇게 된 것이고, 따라서 이런 일들이 일어났음에 의문을 제기하지 마세요.  일부 당신들은 마음이 열리지 않았지만, 팀 멤버가 될 수 있는 후보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에 두 개의 태양이 있고, 발표들이 모든 채널로 만들어질 때, 그들이 그렇게 남아있는 것이 어려워질 것이다.


나는 당신들이 이 통신을 나누기를 재촉합니다.  당신들은 과거에는 그렇게 하기를 싫어했는데, 그것이 아무 목적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느끼면서 말이다.  나는 이것이 그렇지 않다고 당신들에게 확신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빛과 사랑에 봉사하는 모든 열린 주파수들을 통해 신성한 표현을 위한 시간입니다.  가치 없다고 느끼는 것을 그만 두고, 당신을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깊은 형태로 나누세요.  아무도 우연히 여기 AH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것이 신성한 의도에 의해서입니다.  모든 당신들은 나눌 특정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은 그것들을 나눌 시간입니다.  우리는 모든 당신들이 나 자신의 표현들로서, 근원의 표현들로서, 자신에게 더 큰 자신감을 갖기를 고무합니다.  당신들의 고유한 인격들, 당신들이 앞에 가지고 나올 능력들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모든 당신들이 강해질 시간이며, 빛 속에서 함께 서 있을 시간이고, 당신들의 사랑을 보여줄 시간입니다.


당신의 의심은 불신의 문제가 아니라, 당신의 눈으로 이 사건을 보고 싶어 하는, 마침내 증거를 갖고 싶어 하는 문제입니다.  도마Thomas가 (예수의)상처들을 단지 보는 대신 그것들을 만져보기를 원했듯이 말인데, 그러나 그는 선택된 사도들의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당신들과도 같습니다.


모든 지연들과 실망들을 통해, 당신들은 모든 당신들을 위한 나의 계획, 나의 아젠다, 나의 희망과 꿈을 지원하기 위해 머물렀고, 나는 모든 반대들에 직면해서도 당신들이 신뢰해준 것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은 부름을 들었고 신뢰로 응답했던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입니다.  나는 하나를 다른 이보다 더 많이 사랑할 수는 없지만, 나는 말할 수 있는데, “있는 그대로 나를 보기를,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하나님의 의지Will of the one로 봉사하기를 그토록 열심히 노력한 자들에게 ‘감사한다’를 말할 수 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따라서 나는 당신들에게 나 자신을 주고, 당신들에게 주는 지원의 이 말들을 당신들과 나눕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약속은 우리들 모두가 함께 이것을 통해 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아름다운 가이아Gaia가 그녀의 날과 빛이 나의 네바돈 우주Universe of Nebadon를 통해 빛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이것은 네바돈이 빛과 생명Light and Love 속에 정착하기 위해 계속 진화할 때 많은 경이롭고 멋진 일들의 단지 시작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들 모두가 경이롭고 놀라운 여정을 함께 할 것이고, 나중에도 하나님 안에서의 무한하고 영원한 생활과 봉사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네바돈의 큰 머리를 가진 거물입니다I AM Big-headed Cheese of Nebadon in sunglasses.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