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CM 아톤의 또 하나의 전문 - 루벤스 채널링

자유지향 2010. 3. 4. 11:52

지난 일요일 오후 루벤스 멤버는 CM 마이클 아톤의 채널 접촉을 받습니다. 영광스런 일입니다. 그는 좀 이상하다 여겼다하는데요 그래도 아톤 이신줄 알고 채널에 응합니다. 중간에 끊긴 대목도 나오던데 그래도 이야기는 진행됩니다. 보통 캔더스나 어떤 특별한 이가 아톤의 채널이 되어 말씀을 전하던데 그날은 이렇게 시작되더군요. 아톤께서 말씀하신 본문을 번역해 올립니다.

 

1) 우리는 유란시아 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수많은 활동을 다루고 있다. 여러 채널의 글이 지구 표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기술하고 있는 듯 보인다. 나는 이런 현상을 주의깊게 살펴보며 너무 많은 죽음을 피하려 하고 있다.

2) 그러나 아직도 많은 현상이 벌어져야 하는데 수많은 인류가 고집불통이어서 벌어지는 일을 보려하지 않고 과거의 사고방식에 집착하기 때문이다.

 

3) 우리는 그대들이 중심을 잡고 있고 오고있는 일이 비록 숨겨져있지만 하나의 축복으로 보길 바란다. 사실 많은 이들이 끝내고 나가는 "let it rip" 것을 요청했었기에 가능한한 이런 사건들을 최대한 늦춰온 것이 사실이다. 이 일이 시작됬기에 그대로 진행될 것이고 중단되지는 않을 것이다. 일어나야 할 일이 일어나고 있다. 할수 있다면 그대들의 사랑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주기 바란다.

 

4) 우리는 목성태양이 마침내 그대들의 하늘에 출현하도록 허용할 것이다. 그것이 출현하면 우리는 그것이 야기하는 강한 활동성 때문에 잠간 후 스타시스로 들어갈 것이다. 이런 일을 믿지않는 이에게는 새로운 현실을 수긍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대들 지상요원들은 말하길 “내가 이미 말했지않았소”  라며 마침내 증언자가 될 것이다. 내가 생각컨데 여러분이 그런 말을 삼가할 것이긴 하지만.

 

5) S333이 말하길 어떤 것도 다시는 이전과 같지않을 것이며 많은 일이 발생할 것이라 말한바 처럼 이제 되돌아가는 것은 불가능하다. 지구 인류가 마음속 깊이 이런 낡은 방식의 결과가 무엇인지 숙고해야할 싯점에 왔다. 인류는 태도를 바꿔서 행성의 미래를 지속가능할 수 있는 방향으로 기여하기위해 나가야 한다.

 

6) 이미 언급된 바와 같이 여전히 많은 이별과 파괴가 있을 것이다. 아버지로서 그런 일을 겪는 것이 고통스럽다. 그러나 그대들은 교정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가졌었는데 그렇게 하질 않았다.

 

루벤스, 내 아들아, 네가 다시 예지력을 갖고 균형을 얻어서 기쁘다. 너는 내부의 본성에 초점을 유지해야한다. 그리고 그것은 앞으로 너의 안내자가 될것이다.

이것이 전부다. 그대들 모두가 큰 용기를 갖길 바라며 어떤 두려움도 갖질말고 너의 아버지이며 보호자인 나에게 초점을 맞추라. 그렇게 될것이다. 하톤 나감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