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열정적인 아이 엠(I Am)을 체험하기

자유지향 2010. 2. 10. 08:10



마스터 시리즈 제 6장 샤우드, 열정적인 아이 엠(I Am)을 체험하기

2010년 2월 6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http://www.crimsoncircle.com/channelseries/masters/Masters_Shoud%206.pdf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에 거주하는 아다무스입니다. 난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과 함께 걷고 있지요.

 

(깊게 호흡하면서) 자, 여기서 우리는 잠시 시간을 내어 그저 여러분의 에너지 및 나의 에너지을 느껴봅시다. 그리고 최근에 ....(아다가 방금 연주된 랄프 니콜스의 노래를 언급하자 청중 웃음) 데이빗,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았던가요?

 

자, 우리는 오늘 아름다운 음악으로 시작합니다. 모든 발걸음마다 여러분과 함께 한다는 음악 말이죠. (그 노래를 만들어 부른 랄프에게 말하길) 아마 우리가 함께 그 노래를 창조했을 겁니다. "모든 발걸음마다 Every Step of the Way" 말이죠. 그렇습니까? 동의하세요?


RALPH: 그걸 같이 해보죠.


ADAMUS: 좋습니다, 그러죠. (아다가 콧노래를 흥얼거리기 시작하자 청중 웃음) 네, 그럽시다.


RALPH: (랄프가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기 시작한다.) 매 발걸음마다 난 당신과 함께 하죠. (아다가 목소리를 다듬어 직접 노래하려하니 웃음) 모든 발걸음마다... Every step of the way …


ADAMUS: 내가 노래부르려 한 겁니다. (청중 폭소)


여러분은 레터멘(The Lettermen)과 함께 해왔을지 모르지만, 난 위대한 백색 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과 함께 해 왔습니다. Top that! (more laughter)


RALPH: 몇 구절 부르실 겁니까? Can you can hum a few bars?


ADAMUS: 난 몇 군데 술집에 가본 적은 있지만, 결코 흥얼거리지 않습니다. 그런데 랄프, 당신의 림샷(?rim shot)은 어딨죠? 바-둠! And Ralph, where’s your rim shot? Ba-doom!


네, “Every Step of the Way.”을 계속 불러가세요.


RALPH: 이미 했는데요.


ADAMUS: 아뇨, 그게 아니라 반주를 좀 넣어주세요.


RALPH: 알겠습니다...


LINDA: Sorry, Ralph. (랄프가 다시 연주하기 시작한다.)


ADAMUS: 그런데, 음...난 당신이 이 샤우드 시작 전에 콜드레에게 말하는 걸 넘겨 들었지요. "오늘은 아다무스가 나에게 아무 것도 시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무 것도..." (청중 폭소)


RALPH: Oh no …


ADAMUS: 오, 친애하는 랄프여, 당신은 그걸 요청했지요. 그러니 (당신 대신) 내가 부르죠....(아다무스가 노래하기 시작한다.)

 

모든 발걸음마다, 매 순간마다. Every step of the way, every time of the day … (음치인 콜드레를 격려하며) 오, 콜드레, 당신도 노래할 수 있어요. Oh Cauldre, you can do … (아다가 더 큰 소리로 노래하기 시작..)


Every step of the way! (청중, 환호와 박수)


Every time of the day


I’m in love with me. (웃음과 박수)


RALPH: (노래하길) 그는 자신과 사랑에 빠져 있어요, 모든 발걸음마다...(아다와 청중, 많은 웃음)


LINDA: 이제야 난 왜 제프가 시작 전에 꽤 난감해했었는지가 이해되는군요. 제프 자신도 그 이유를 정말 몰랐는데, 방금 2분여에 걸쳐 일어난 일이 그 이유를 완전히 밝혀주네요. (청중 더욱 웃음)

 

ADAMUS: (웃으면서) 오, 난 다시 콜드레에게 돌아가야만 겠어요. 그는 이 모든 것에 약간 충격받았답니다. 그렇기에 여기서 난 물 한잔 마시고 약간 호흡을 하겠습니다. 사실은, 우린 함께 일해가야만 합니다. 그러면 멋질 겁니다.

 

아,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리가 여기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과 함께 하면서 말이죠. 그리고 아마 난 그렇게 함께 걸으면서 여러분을 정말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렸을 겁니다. 우리는 서로 시간을 함께 합니다. 서로 간에는 약간...오, 약간의 도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 바로 지금 이 시간이 여러분이 이제껏 지내온 삶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시간이라는 걸 압니다. 그것은 좋다거나 나쁘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 삶에서 가장 흥미로운 시간이라는 것이죠.

 

왜냐하면 바로 지금 여러분은 대량의 프로세싱을 거쳐왔기 때문입니다. 토바야스와 함께 지난 10년간의 프로세싱(processing, 처리)을 통해 그 모든 해묵은 상처들과 이슈들을 다뤄왔지요. 우리는 꽤 많은 그런 걸 풀어놓았습니다. 여전히 잔여 에너지가 남아 있습니다. 여전히 아프게 느껴지는 상처들이, 여러분이 자신에게 갖고 있는 이슈들이, 삶속에 등장하는 일들이 남아 있지만, 우리는 꽤 많이 그런 걸 지나왔습니다.

 

때때로 유혹이 여러분을 해묵은 이슈들 속으로 끌어당깁니다. 그것은 유혹적입니다. 때때로 희생자 에너지속으로 돌아가는 건 재밌습니다. "난 이제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 난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이렇게 말하는 에너지속으로 되돌아가는 건 때때로 정말로 재밌지요. 난 여러분에게서 그런 얘기를 아주 자주 듣습니다. "난 일들을 어떻게 다뤄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정말로 잘 알고 있습니다. 난 진지하게 말씀드리는 겁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아니면 그건 여러분을 뒤로 끌어당기는 여러분 존재의 한 부분이 아닐까요? 왜냐하면 삶을 책임지기보다는 때때로 그게 더 쉽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기보다는 때때로 그게 더 쉽지요. 여러분 존재의 일부는 깨달음을 원합니다, 정말로 원하지요. 진실로 아이 엠을 체험하길 원하는 그런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하지만 여러분은 그걸 진실로 충분히 많이 원하지는 않았습니다, 만약 그랬더라면, 여러분은 그걸 가졌을 테니까요. 방금 얘기가 진실일까요? 진실입니다.

 

때때로, 친애하는 샴브라여...오, 부디 이 말을 불쾌하게 받아들이진 마세요, 때때로 여러분은 영성 중독자 같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한 방울 더 마시기 위해 계속해서 되돌아가야만 하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게 자신에게 어떤 효능을 발휘하는지를 압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지닌 어떤 해묵은 영적 회피제를 - 추구하고 찾아다니기를 - 한 모금 더 들이마시기 위해 되돌아갑니다. 여러분은 현재 자신이 그 모든 걸 진실로 초월해있다는 걸 알고 있지만, 이렇게 말하는 여러분 존재의 부분도 있씁니다. "그 낡은 에너지를 한 모금만 더 .... 한 모금만 더 마실게; 난 상처받았어. 난 단지 인간일 뿐이야. 난 정말 해답을 모르겠어, 그리고 이제 뭘 해야될지도 모르겠어, 그러니 아이 엠을 직접 체험하는 것을 제외한 구루들이나 고 문헌들, 강좌들을 비롯한 그 모든 것들의 도움을 받아야만 되겠어. 아이 엠 체험을 제외한 모든 외적 도움들이 필요해."

 

하지만 이제 그걸 체험할 진짜 시간이 됐다는 걸 알고 있는 여러분 존재의 부분이 있습니다. 이제 진실로 정말로 시간이 됐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것 때문에 우리가 이처럼 여기에 있는 것이죠.

 

난 사실상 오늘 말할 게 많지 않지만 (청중 웃음)...


LINDA: 좋은 말씀입니다.


ADAMUS: 그렇지만 많이 말하겠습니다. (청중웃음) But I will. (laughter)


LINDA: 제프리의 작업을 치하하는 얘기를 해주시면...


ADAMUS; (린다의 말을 끊으며) 그건 잠시 뒤에 하죠. (청중웃음) 하지만 난 내가 말하고자 하는 바를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그런 뒤에 잠시 얘기하면서 함께 재밌는 시간을 가질 겁니다. 그리고 이어서 내가 말한 걸 여러분에게 다시한번 말씀드릴텐데요, 바로 지금 이 순간에 이것이 모든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창조해낸 이 공간안에서, 사랑의 이번 달에 우리가 함께 하고 있는 이 세션은 여러분 자신에게 열정적인 새 에너지 방식으로 아이 엠을 직접 체험하도록 허락해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Allow yourself to experience the I Am in a passionate New Energy way.

 


체험 Experience


난 그림들을 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긴 대화들과 강연들, 논의들을 가질 수도 있지만 이 세션은 이제 여러분 자신에게 새 에너지 방식으로 열정적인 아이 엠을 주자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체험이 어쩌면 여러분 중 일부에겐 오늘 일어날 것이며, 또 어쩌면 다가오는 이번 달에 일어나게 될 것이지만, 그것은 일어날 겁니다.

 

바로 지금 - 쿠투미를 비롯해 크림슨 위원회의 아주 많은 존재들의 안내를 통해서, 여러분 및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여러분 모두는 - 우리는 아이 엠 체험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Right now we are creating the experience of the I Am.

 

때때로 난 여러분이 체험들을 - 새 에너지, 아이 엠, 자기 자각, 자기 사랑의 체험을 - 갖게 될 거라는 그러한 표현들도 좋아하지 않지만, 어찌됐건 여러분은 그러한 체험을 갖게 될 겁니다. 바로 그것이 우리가 여기에 함께 모인 이유입니다.

 

그렇기에 난 잠시 말하겠습니다. 논의의 위와 아래에 걸쳐서 바로 오늘 또는 다가오는 날들에 그러한 체험 또는 체험들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흘러들어올 에너지들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체험은 심오하고 개인적이며 아주 새로운 에너지가 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아주 오래동안 추구해온 것이 무엇인지를 맛보게 할 겁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기 지구에서 하고 있는 게 무엇인지에 대한 단서를 여러분에게 제공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앞으로 우리가 여기서 하게 될 모든 일에 대한 약간의 에센스를, 토대를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난 몇 달에 걸쳐서 여러분과 함께 새 에너지에 대해서 얘기해왔습니다. 난 이 칠판에 에너지가 무엇인지에 대한 몇 가지 원리들을 설명해왔으며, 그리고 이제 우리는 실제로 그것에 대한 체험속으로 들어가게 될 겁니다. 그런데 일들이 여러분이 보기에 약간 미쳐가는 것으로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삶속의 일들이 빗나가고 비틀리게 될 겁니다. (청중석에서 불평하는 소리가 나온다.) Things in your life are going to take turns and twists.

 

아, 그렇다하니 여러분이 즉시 말하는군요. "오, 안돼요. 더 이상의 비틀기나 빗나감은 싫습니다." 하지만 만약 말이죠....만약 그러한 뒤틀림이 여러분이 전에 경험해온 그 어떤 것과도 상이하다면 어떻겠습니까? 만약 그것들이 상처로 남는 그런 것이 아니라면요? (청중, 환호와 박수) 만약 그것들이 여러분 삶속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충돌이나 풍요에 대한 수업 또는 여러분 자신의 자기 가치를 테스트하거나 도전 같은 걸 담은 게 아니라면 어떨까요? 만약 여러분이 체험하게 될 일들이 그런 어려운 속성들을 지닐 필요가 없는 것들이라면요?

 

내가 "변화"를 얘기하고 "여러분 삶속의 조정들"을 말하는 걸 보면서, 여러분은 무얼 하고 싶으세요? 편안함속으로 돌아가고 싶다구요? 편안함 또한 낡은 에너지로서 여러분은 거기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그것에서 벗어나려 아주 힘들게 노력해 왔습니다. 아마도 편안함속으로 다시 가고 싶다는 것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겪어온 변화들이 부정적이고 나쁘며 도전적이거나 또는 여러분의 표현으로 "뭐 같다"는(청중 웃음) 환상을 가지고 살아왔기 때문일 겁니다. 하지만, 우리가 몇몇 수업들에서 가르쳐왔듯이, 그것은 단지 에너지일 뿐이라는 걸 여러분은 압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걸 어떻게 받아들였냐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소위 나쁘거나 부정적인 세력들을 비롯해 어떤 것이라도 취해서 그걸 여러분에게 봉사할 순수 에너지로 변형시켜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나쁘거나 부정적인 것이 될 필요가 없으며, 명확히 어떤 수업이 될 필요가 없는 겁니다.

 

자, 여러분은 체험을 겪어가게 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 삶속의 일들을 변화시킬 것인데 - 어떤 분들에겐 그게 아주 아주 심오한, 아주 심오한 변화가 될 겁니다 - 그것은 아픈 체험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인간성을 짓밟는 것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감정적으로 고통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자, 만약 여러분이 준비되었다면, 우리는 거기로 갈 겁니다. 우리는 그러한 체험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고개를 끄덕이며 준비되었다고 말합니다....여러분은 내가 질문들을 받지 않아왔다는 것을 눈치채셨는데, 그건 일부로 그런 겁니다 (아다 껄껄~), 왜냐하면 여러분이 내면에 그것들에 대한 답변들을 가진 경우가 아주 많기에 질의응답이 지루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조만간에 거기로 다시 돌아갈 테지만, 정말로 잘 되어가는 면들을 보기보다는 잘못된 것들에 대해 숙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 모든 얘기들은 이제 우리가 새 에너지를 체험할 준비가 됐다는 걸 말하고자 하는 겁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그리고 거기로 가기 시작합시다. 그런데 그것은 여러분이 그럴 거라고 생각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자, 그렇습니다, 그리고 진실로 에사의 린다여, 당신의 코멘트에 한 마디 한다면, 오늘 이곳에 모인 그룹은 정말 보기 좋아보이는군요. 쿠투미도 아주 아주 좋아보이는 여러분 모두를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역주: 지난 달 숙제로..이번 샤우드에 옷을 잘 차려입고 오라했는데, 그것에 응한 샴브라들을 보고 말하는 것...)

 


몸을 벗은 샴브라의 참석 A Special Shaumbra

 

(청중석 두 번째 줄 가운데에 앉은 케이Kay라는 여성에게 다가가 말하길) 여기서 당신에게 부탁 한 가지 드리겠습니다. 이쪽으로 나와 주시겠어요? (아다가 그녀의 소지품들을 챙기는 걸 거들며) 소지품들도 모두 챙기세요. 난 생수 병을 챙기지요, (케이를 제일 앞 줄에 비어있는 두 자리로 안내하며) 자, 이쪽으로 오세요.

 

거기에 앉으세요. 당신은 랄프나 데이빗 쪽을 선택할 수 있겠죠. (케이가 데이빗 쪽으로 앉는다.) 데이빗 쪽이군요. 좋습니다. (청중에게)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자, 우리는 이 샤우드에 합류할 힐데가드(Hildegard)의 자리를 마련할 겁니다. (아다가 비어진 케이의 자리에 힐데가드의 초상화를 가져다놓는다. 그 자리는 힐데가드가 샤우드에 참석할 때 즐겨 앉았던 곳인데, 그녀는 일시적인 병을 겪다가 샤우드 시작 약 14시간 전에 몸을 벗었다. 힐데가드의 모습은 갤러리 참조.)

 

LINDA: 오, 정말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ADAMUS: 그녀는 아주 의도적으로 우리의 모임이 시작되기 직전에 건너가길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이 샤우드에 참석하고 싶어했지만, 물리적 몸 안에 있는 한 그럴 수 없었지요. 그녀는 이곳에 있기를 원했기에 자신에게 몸을 벗어나는 걸 허락했으며, 그래서 그녀의 에너지가 오늘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던 겁니다. 고마워요, 케이.

 

아시겠지만, 샴브라가 건너가는 것은, (베일의) 다른 쪽으로 가는 건 경이로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힐데가드의 아름다운 실례를 통해 그걸 알 겁니다. 그녀는 지체하거나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에겐 길고도 지루한 질병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신속히 일어났습니다. 그녀는 몸을 놓아버릴 수 있다는 것에 아주 편안해했으며, 지금도 여전히 편안해합니다. 그녀는 죽음의 과정에 맞서 싸울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삶속의 여러 세세한 일들이 어떻게 해결될 것인지에 대해서도 염려하지 않았는데, 그것들이 스스로 해결될 것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문제들은 언제나 스스로 해결됩니다. 물리적 몸 안에 있으면서 그것을 알고 신뢰하며 살아간다는 게 경이롭지 않을까요?

 

그래서 힐데가드는 아주 쉽게 건너갔습니다. 그녀가 오늘 여러분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어하는 메시지는 죽음은 아름다운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너무도 죽음을 두려워하는데, 그 이유는 여러분이 자신이라고 여겼던 것을, 정체성을 놓아버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진실로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쪽으로 옮겨가는 것은, 힐데가드도 알고 있듯이, 절대적으로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슬프거나 무서운 일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고통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우리가 드림워커 죽음에서 말했던 것을 그대로 했습니다, 다시 말해, 죽음을 선택하고 놓아버렸지요.

 

그리고 오늘 우리와 함께 에너지적으로 이 자리에 앉아있는 힐데가드는 여전히 물리적 몸과 인간적 방식들에 아주 많이 연결되어 있는데요, 왜냐하면 그녀가 떠난지 시간이 많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이며, 그리고 죽음의 과정이 실상 아주 아름답고 놀라운 변형이자 아름다운 에너지 연금술임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전에도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탄생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아기가 태어날 때 우는 이유가 그 때문입니다. 탄생은 아주 많은 경우에 있어 망각을, 자신이 왜 이곳에 왔는지에 대한 망각을 의미합니다. 탄생은 앞으로 펼쳐질 긴 삶을 뜻하며, 자신이 전에 겪어본 많은 일들을 반복해야함을 뜻합니다. 탄생은 여러분이 아주 종종 너무 급하게 (청중웃음) 선택했던 생물학적 가족을 참아내야만 하는 걸 의미합니다. 그렇기에 실상 죽음이 훨씬 더 쉽습니다. 죽음이 더 쉬우며,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깨달을 때, 나머지 삶이 훨씬 더 역동적인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인간들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죽음에 대해 걱정하고 그걸 피하는데 소비하는지 아세요? 그건 어찌됐던 일어날 겁니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기초한 많은 결정들과 소비된 에너지의 양...실상 죽음이란 아름다운 과정인데 말입니다.

 

죽음을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곳에 있기를 선택하는 동안에, 지상에서의 삶을 훨씬 더 잘 살아가는 걸 도울 겁니다. 그것은 죽음에 대한 어떤 두려움들을 사라지게 할 것이며, 그래서 여기 지구에서 삶을 생생히 살아가고 여러분의 현실을 창조하는 걸 도울 것입니다.

 

자, 힐데가드가 여러분에게 그것이 아름다운 전환이었다는 것을 알리려고 오늘 여기에 들어왔습니다. 몸을 떠나는 순간 그녀는 자신이 그럴 거라고 이미 알고 있었던 것처럼, 다른 쪽에서 토바야스나 쿠투미, 그리고 나를 만나 아름다움과 기쁨속에 감싸인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거기엔 아무런 후회도 없었으며, 채워지지 않은 소망들이나 필요들도 전혀 없었는데, 왜냐하면 몸을 떠나면서 그녀는 그 모든 걸 놓아버렸기 때문입니다.

 

힐데가드를 비롯해 바로 지금 몸을 떠나는 중에 있는 다른 몇몇 샴브라들이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 위해 이곳에 들어와 있다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그녀를 압니다. 이곳의 많은 분들이 개인적으로 그녀를 알고 지내왔는데, 그녀가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가이드나 구루로서가 아니라 (크림슨 위원회의) 우리들처럼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마다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 위해서 말이죠.

 

지금은 여러분에게나 우리들에게 경이로운 시간인데요, 왜냐하면 바로 이 시간이 지구에서 새 에너지를 최초로 깨닫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난 잠시 뒤에 그 속으로 들어갈 것이지만, 진행해가면서 몇 가지 말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알아차리기. Be Aware


자, 난 여러분에게 옷을 잘 차려입고 오라고 부탁했습니다. 난 그게 일요일에 벼룩시장이나 농산물 시장에 나가는 복장같은 것이 되지 않도록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여러분이 그걸 꽤 잘 들어주셨군요. 그 점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내가 그렇게 요청한 이유가 뭘까요?

 

이왕 말이 나왔으니 여러분 모두에게 짤막한 코멘트 하나 하겠습니다. 음, 여러분은 잘 차려입으셨는데, 그게 일요일에 벼룩시장 가는 차림새처럼 보이진 않지만 마치 교회로 예배드리러가는 모양새 같습니다. (청중 웃음, 아다 껄껄~) 친애하는 샴브라여, 난 그게 마음에 들며, 그리고 잠시 뒤에 그것의 목적을 설명하겠지만, 여러분이 하시길 격려하고 싶은 것 중의 하나는 알아차리기입니다. Be aware!

 

아시겠지만, 여러분이 뭔가를 먹을 때든 또는...여러분은 그걸 의식하지 않고 먹는 게 다반사입니다. 여러분은 그냥 앉아서 음식을 입안에 떠 넣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걸 바꿀 것입니다. 그것은 의식적으로 알아차리는 것에 관한 것이 될 겁니다. It’s going to be about being consciously aware.

 

난 오늘 여러분에게 잘 차려입고 오라고 요청했는데,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알아차리라고 그리 한 겁니다. 아주 종종 여러분은 다른 모든 이들이 입는 것과 비슷한 옷을 입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입지만, 여러분은 심지어 그걸 알아차리지도 못합니다. 그게 두꺼운 옷이든 헐렁한 옷이든 간혹 어쩌다가 좋은날에는 의식하지만 말이죠. (일부 웃음) 하지만 심지어 자신의 옷을 어떻게 입고 그걸 걸친 몸은 어떠한지를 알아차리는 것도 중요해지게 될 겁니다.

 

알아차리기(자각, Awareness!) 여러분은 자신이 실제로 알아차리지도 않은 채 날마다 얼마나 많은 생각들과 행위들, 선택들을 내리는지를 아세요?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의식하지 않습니다. (탐에게 기대며 말하길) 지금 당신에게 말하는 게 아니랍니다, 탐! 단지 누군가에게 기대는 게 필요했거든요. 여러분은 자신이 먹는 거나 말하는 것, 생각하는 것이나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를 실제로 알아차리지 않습니다. 진실로 새 에너지 체험들을 시작한다는 것은, 알아차리는 것에 관한 것이 될 겁니다. 그렇기에 내가 여러분에게 그것에 대해 성가시게 말씀드리고 있는 것이며, 힐데가드나 쿠투미도 마찬가지로 그러하고 있지요. 알아차리라고 말입니다.

 

무엇을 드세요? 그것은 먹는 게 좋거나 나쁘다는 것에 관한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먹고 있다는 걸 의식하세요? 때때로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정해진 시간에 앉아 그냥 먹습니다. 그러면 새 에너지를 여러분의 몸속에 통합시켜내기가 아주 어려워질 겁니다.

 

자신이 어떻게 옷을 입고, 어떻게 보이며, 자신을 어떻게 사랑하고 보살피고 있는지를 알아차리세요. 자신의 호흡을 알아차리세요. 미안한 얘기이지만, 현재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호흡을 알아차리지 못한 상태에 있습니다. 맞나요, 안드라?

 

AANDRAH: 네. Yes.

 

ADAMUS: 네,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호흡해오고 있지만, 그걸 새로운 명상으로 바꿔버렸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자신이 그러하고 있다는 걸 심지어 알아차리지도 못합니다.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호흡하라고 말하면,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며 호흡하지요. "좋습니다. 난 10분 더 호흡해야만 겠어요." 하지만 설령 여러분이 단 한번의 호흡을 하더라도 - 단 한번 말이죠 - 그게 완전히 깨어 자각속에서 행해진다면, (여기서 아다가 한 번의 길고 깊은 호흡을 한다.) 바로 그것이 여러분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랍니다. 그게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이러 저러한 동작들과 행위들을 거쳐 1시간 동안 호흡한다할지라도, 그게 무자각속에서 행해진다면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If you take one breath – one breath – and if it’s filled with awareness, that’s all you need.

일들을, 여러분이 다른 이들에게 어떻게 의사소통하는지를 알아차리세요. 여러분은, 때때로 자신의 입이 움직일 때....네, 여러분의 머리와 마음, 그리고 입 사이에는 재밌는 연결이 존재하며, 그것은 함께 갑니다. 말하기 전에 잠시 멈추세요. 여러분은 다른 이들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하세요? 그것은 먼저 가슴에서 나와야만 합니다. 먼저 여러분 존재의 에센스로부터 시작되고, 이어서 그에 상응하는 말들이 흘러나옵니다. 하지만 아주 종종, 그것은 여기 머리에서 시작되어 입으로 나오곤 합니다.

 

자신이 차를 어떻게 운전하는지를 알아차리세요. 음, 난 지금 모든 것들에 대해 생각하라고 말하는 게 압니다. 생각하는 것과 알아차리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미묘한 차이이지만 그건 서로 다릅니다. 난 여러분 자신을 판단하거나 비평하라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전혀 아니죠, 그게 아니고 단지 알아차리라는 겁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은 나를 어떻게 듣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말합니다. "글쎄요, 모르겠습니다. 난 늘 해왔듯이 듣고 있는데요. 여기에 앉아서 그냥 듣습니다." 아, 잠시 알아차려보세요. 어떤 자리에서 듣고 있나요? 그걸 어떻게 듣고 있죠? 여러분은 뭔가가 들어와 그것에서 어떤 걸 건져낼 수 있기를 희망하며 단지 하나의 그 작은 수준에서 듣고 있나요? 아니면 가슴으로, 여러분의 존재 전체로, 열정으로 듣고 있습니까?

 

알아차리길 시작하세요. 바로 이것이 내가 여러분에게 옷을 잘 차려입고 오라고 요청했던 이유입니다.

 

음, 옷을 잘 입는 것과 관련해, 난 넥타이를 매거나 자켓을 걸치라고 말한 건 아니었지만, 아마 콜드레는 그런 식으로 알아들었다고 봅니다. 그런데 말이죠, 난 여러분이 앞으로도 어떤 식으로든 잘 차려입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이 그룹은 샴브라입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규칙이나 정해진 것도 구애받길 싫어하겠지만 말이죠. (청중 웃음) 잘 차려입으세요. 그래서 어떤 분들은, 전혀 그런 게 아니지만, 마치 교회에 나가는 것처럼 입을 겁니다.

 

잘 입으세요. 이게 무슨 말일까요? 오, 여러분은 할로윈 날에 잘 빼 입습니다. 여러분은 근사한 복장을 걸칩니다.

 

LINDA: 당신이 무얼 요청하는지 주의하세요. (청중 웃음)

 

ADAMUS: 다른 시대의 어떤 옷들로 잘 차려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LINDA: (말씀을) 주의해 주세요.

 

ADAMUS: 미래에서 온 존재처럼 입어보는건요? 매춘부처럼 입어보면요? (청중 신음소리 ㅎㅎ) 방금 얘기는 남성들에게 말한 거구요, (청중 폭소) 숙녀분들은 원하는 아무 차림새라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전에도 말해왔듯이, 여러분은 그것이 케케묵은 틀에서 벗어나라는 얘기라는 걸 알 겁니다. 해묵은 습관에서 벗어나 약간 연기를 해가세요. 난 여러분과 함께 있을 때 연기합니다. 멋진 신들이여, 그런데 이게 진짜 나라고 생각하세요? (아다무스 웃음)

 

SHAUMBRA: 네.

 

ADAMUS: 네, 맞습니다. 부분적으로 그렇지요. 하지만 난 자신에게 역할들에 있어 유연해지는 걸 허락한답니다. 내가 샴브라에게 말할 때와 내가 다른 이들에게 말할 때는 아주 다릅니다. 그리고 내가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말할 때는 지금처럼 말하는 것과는 또 다르다는 걸 아실 겁니다. 그렇기에 때때로 옷을 잘 차려입는 것은, 상투적인 복장이나 해묵은 역할들에서 벗어나는 것은 여러분 존재의 나머지에게 놀라운 메시지를 전송하는 것이 될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바라는 어떠한 것도 될 수 있습니다. You can be anything you want. 원하는 어떤 존재라도 가능하지요. 그러니 그것과 재밌게 지내보세요.

 

LINDA: 정말로요? Really?

 

ADAMUS: 네, 정말로 말이죠. 그것은 아마도 처음엔 약간 어색하게 느껴질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옷을 입는 일정한 방식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말하죠. "난 오늘 크림슨 써클 모임에 갈 거야. 난 청바지와 스웨터를 입을 건데, 그런 자리엔 그걸 입어야 마땅하지." 그러지 마시고 원하는 아무 거라도 입으세요.

 

LINDA: 그렇군요. Really.

 

ADAMUS: 연기해가세요. 절대적으로 말이죠.

 

EDITH; (청중석에서 에디쓰가 말하길) 당신은 나체로 다닐 수 있습니까?

 

ADAMUS: 우, 난 나체로 다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콜드레가 그걸 바랄지는 모르겠군요, 하지만...(아다 껄껄~) 그런데 친애하는 에디쓰여, 우리는 당신이 잘 걸쳐 입는다면...풀어 내리지 않고 잘 입는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리가 어떤 얘기를 하려했었지요? 말씀드렸듯이, 우린 여기서 진행할 시간을 표시해두었거든요. 네, 체험의 에너지를 데려옵시다.

 

LINDA: 존, 이것도 녹음되고 있나요?

 

ADAMUS: 자, 자각! 여러분은 자신을 어떻게 사랑하고 있는지 알아차리고 있습니까? 음, 여러분은 아마 자신을 정말로 사랑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돌보는 그런 일은 합니다. 일종의 자기 관리 같은 건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을 어떻게 사랑하고 있습니까? 알아차리세요. 자신을 위해 여러분은 무얼 하시죠? 자신을 양육하고 사랑하기 위해 여러분은 무엇을 하세요?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 거울 앞으로 가서 "난 널 무조건 사랑해! I love you unconditionally!" 라고 말하세요? 아니죠. 여러분은....음, 네, 여러분은...느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대다수는 그렇게 하는 게 약간 이상하다고 느낄 겁니다. (신년 샤우드 등에서 아다무스와 불편하게 대면했던 뎁에게 말하길) 당신이 이곳에 되돌아오셔서 반갑군요. 여러분 대부분은 그렇게 하는 걸 다소 이상하게 느낄 겁니다. 여러분은 그런 게 자아도취라고 들어왔습니다. 음, 하지만 거울 속의 자신을 보며 "난 널 무조건 사랑해!'라고 말할 수 없는 게 정말 이상한 겁니다.

 

여러분 주위 세상을 알아차리기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지금까지 세상을 피해왔습니다, 아마 최상을 위해서 말이죠. 여러분은 많은 낡은 소재들을 놓아버리는 그러한 과정을 거쳐가는 게 필요했지만, 그 대신 여러분은 세상에 눈을 닫아 버렸지요.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음, 여러분은 실제로 이 세상 및 이 세상에서 진행되는 일들의 아주 중요한 일부가 되기 시작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중요한 부분이 될 겁니다.

 

단지 세상의 드라마 뉴스뿐만 아니라 진실로 세상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차리기 시작하세요. 아이티에서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을까요? 사람들은 황폐화라고 말하지만, 진실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SHAUMBRA: 에너지 전환들입니다. Energy shifts.

 

ADAMUS: 에너지 전환들이라...절대적으로 맞는 말씀입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묻혀왔던 낡은 에너지가 표면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며, 그리고 그런 일이 전 세계에 걸쳐 일어나게 될 겁니다.

 

바로 지금 아이티 안에는...그곳은 세계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거기엔 많은 낡은 에너지 이슈들이 - 어두운 에너지 이슈들이 - 있었는데, 그것이 현재 표면으로 떠오르고 있는 거죠. 그것은 세계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아주 아름다운 방식으로 인류의 의식을 집중시켰지요. 자, 진실로 여러분의 의식이 그곳으로 들어가게 해 그 외에 다른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차리세요.

 

그렇습니다, 낡은 에너지가 풀려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바야스가 작년에 말했던, 바뀌어가는 기후 패턴들이 현재 일어나고 있습니다. (역주: 09년 1월, 리터닝 6장, 지구적 기상 이변의 해 참조) 기후 패턴들에 있어 진정한 변화가 작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물리적 자기 격자들 및 비물리적 자기 격자들 모두를 포함한 자기 격자들의 변화에서부터 중력의 영향들의 바뀜, 그리고 극들의 이동까지 그 모든 것에서의 변화가 작년에 시작되었는데, 이제 여러분은 정말로 흥미로운 기후가 등장하는 걸 목격하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계속될 것입니다. 그것은 "나쁘다는" 걸 의미하지 않으며, 일들이 황폐화되어야한다는 걸 뜻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워싱턴의 날씨는 아마도 적설량에 있어 기록적일 겁니다. 워싱턴에서 그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지 모릅니다. 왜냐구요?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것을 잠시 멈추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든 걸 정지시키며, 문 닫게 합니다. 그런데 세상에서 중단될 필요가 있는 곳이 있다면, 그것은 워싱턴입니다. (청중, 환화와 박수) 그런데 이 말은 정치적인 진술이 아닙니다. 그게 아니고 이것은 에너지적인 진술이지요.

 

인간들이 끝없는 싸이클속으로 빠져들 때 일어나는 일은 분노하고 미치게 된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개인적 경험을 통해서 그걸 압니다. 여러분은 멈출 수 없으며, 멈추는 법을 모릅니다. 그럴 때 지난 몇 년간을 되돌아보더라도 여러분은 멈추는 법을 몰랐기에 그저 자신을 멈추게 할 사건들을 - 자동차 사고나 질병, 어떤 충격적인 상처들, 실직 등 - 얼마나 많이 삶속으로 초대했었던가요? 여러분은 어떤 패턴속에 갇혀버렸습니다. 여러분은 멈추려 해봤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습니다. 그럴 때 때때로 여러분은 외적인 사건을 불러들입니다. 때때로 세상이나 나라는 눈보라와 같은 외적 사건들을 불러 들일 겁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멈추도록 말이죠.

 

눈보라는 아름다우며, 아주 순수합니다. 그것은 잠시동안 모든 것을 흰 담요로 뒤덥습니다. 그걸 통해 사람들은 속도를 늦춰 처해있는 광란 상태를 반추해보고 거기에서 빠져나옵니다. 바로 지금 (미국) 동부 해안 전체에 걸쳐서 일어나고 있는 사실상 아주 흥미로운 에너지 일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지역에서 어떻게 변화를 불러오는지를 살펴보세요. 하지만 그것은 지진이나 헤리케인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변화는 아름다운 방식들을 통해서 올 수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삶속으로도 그런 식으로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약간의 눈보라를 겪어가거나 아니면 지진을 겪어갈 수도 있는데, 그것은 진실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바로 지금 세상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차리세요. 음, 난 신문 기사들의 정치나 논쟁들속으로 들어가라고 말하는 게 아니라 일어나는 변화들과 전환들에 관해 말하는 겁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이 문자 그대로 새 에너지 속성들 중 바로 그 첫 번째 것을 이 세상속으로 불러들이는 걸 돕고 있기 때문입니다. You are literally helping to bring in the very first of the New Energy attributes. 여러분은 의식의 전환을 창조해내길 돕고 있는데, 의식의 전환을 통해서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잠재력이 펼쳐지는 겁니다. 그렇기에 바로 이 시간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알아차리기 시작할 시간인 것이죠.

 

기술은 여러분 중 일부가 불편하게 느끼는 영역입니다. 여러분은 과학이나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나 기술의 수학을 알 필요는 없지만, 잠시 에너지를 이해해보세요.

 

 

의식의 전환들 Consciousness Shifts

 

지구에서 의식상의 몇 가지 주요한 전환들이 있었습니다. 2차 세계 대전은 의식의 커다란 전환이었는데, 기술상의 변화들이 그 뒤를 따라 뒤따랐습니다. 또 다른 의식 전환이 60년대 초반에 일어났는데 - 그것은 의식상의 거대한 전환이었죠 - 그것은 다시한번 기술 발달의 문을 열어주었지요.

 

60년대 후반과 70년대 초반에 새로운 기술들의 폭발이라는 측면에서 일어난 일들을 보세요. 때때로 그것이 여러분에게 뚜렷이 드러나기까지엔 얼마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의식 변화가 먼저 일어나고 이어서 기슬이나 과학, 기업, 정부에서의 변화들이 뒤따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세월동안 다른 덜 주요한 변화들이 있어왔습니다. 여기 저기에서 의식상의 약간의 변화들이 있었지요. 그러다가, 아시겠지만, 2001년에 큰 전환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그것이 세상의 가치들이나 도덕에 미친 영향들에 비해서 기술에 미친 영향은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난 2001년에 일어난 의식 전환이 이제 금융이나 정부, 그리고 어느 정도는 종교안에까지 실질적인 전환으로 이끌어가고 있다고 말하겠습니다. 다시 말해 그 당시의 의식 전환이 이제 구현되어지고 있다는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세계의 금융 시장들의 변화와 같은 일들을 목격해왔으며, 앞으로도 세계의 여러 정부들 안에서 더 많은 변화들을 보게 될 겁니다.

 

2007년에 또 다른 전환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걸 눈치채지도 못했지만, 그것이 일어났으며, 그리고 그것은 꽤 커다란 의식 전환이었습니다. 그것은 폭풍처럼 올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환영해 맞이하는 초대로서 왔습니다. 그것은 양자 도약이라 불리웠으며, 그리고 여러분 대다수는 그것에 참가했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새로운 기술들이 이 현실속으로 들어올 문을 열었습니다. 그것들 중 많은 것이 여전히, 말하자면, 책상위에 있습니다. 다시말해 아직 현실화되지는 않은 상태라는 거죠.

 

하지만 2007년에 일어난 의식의 변화들은 궁극적으로 새 에너지 해법들로 귀결될 것이며, 만약 어떤 종교적 도덕적 이슈들을 통과해갈 수 있다면 - 난 줄기 세포와 같은 것들에 대해 말하고 있지요 - 의료 부분에 있어 놀라운 해결책들로 나타날 겁니다. 그것은 또한 현재 인류가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이슈들 중 하나인 연료나 에너지 부문에 믿기지않을 정도로 놀라운 열림들로 귀결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불러들이고 있는 에너지 일꾼이라는 사실과 현재 세상이 거대한 에너지 위기에 - 정말 거대한 위기이죠 - 봉착해 있다는 게 놀랍지 않습니까? 그것은 그리 많이 논의되어오지 않았습니다. 난 거기에 어떤 음모가 있다고 말하는 게 아니지만, 인간들은 세계가 더욱 더 많은 연료를 소모해가고 있고 많은 자원들이 바닥나고 있다는 사실을 단지 언급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Now, yes, there’s still a lot down there. 하지만 자각이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할 겁니다. "음, 설령 우리가 앞으로 더 10,000년을 사용할 연료들을 가지고 있다할지라도, 우리는 또한 단지 우리의 환경을 더 오염시키지 않을까요? 가이아가 우리들에게 넘겨주고 있는 지구라는 이 선물을 우리가 손상시키지 않을까요?" 그래서 설령 더 많은 자원들이 있다손치더라도, 상식이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현재 자원들을 사용해가고 있는 속도로 계속 사용해간다면, 우리는 단지 계속해서 더 많은 기후나 환경상의 문제들을 만들어내게 될 겁니다."

 

자, 어떤 눈부신 연료 해결책들이, 획기적인 기술상의 돌파구들이 임박해있습니다. 올해나 내년쯤에 등장할 눈부신 해법들이 있는데요...그런데, 친애하는 벗들이여, 그것은 태양이나 바람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그것들은, 내가 보기엔, 디스트랙션들일 뿐입니다. 시선을 분산시킬 뿐이죠. 그것들은 아주 아주 조잡한 것들입니다.

 

아주 사용가능한 순수 에너지가, 놀라운 에너지가 있습니다. 상온 핵융합이 그겁니다. Cold fusion. 상온 핵융합에 관한 시도가, 실험실 실험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아주 성공적이었지만, 그들은 그걸 재현시켜낼 수 없었지요. 흠~~흠~~! (역주: 1989년 미국 유타 대학에서 있었던 폰스와 프라이쉬만의 실험을 말한다.)

 

그런데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음, 그 당시에 상온 핵융합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어요. 그건 단지 세상의 이목을 끌기 위한 장난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니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래 전에 있었던 상온 핵융합 실험은 실제로 작동했었습니다. 그것은 원자력과는 달리 아무런 부정적인 부산물도 만들어내지 않고, 에너지를 만들어냈지요.

 

그것은 재현되어질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반복해서 재현되지 않았는데....? 이제 여러분은 그 이유를 압니다.

 

SHAUMBRA: 그것은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It’s New Energy.

 

ADAMUS: 그것은 새로운 에너지이다...It’s New Energy! (아다가 답변한 샴브라에게 덥썩 키스하니 청중 웃음)

 

그들은 실상 - 그들은 그걸 모릅니다 - 몰랐지만 연구자들은 실제로 새 에너지의 전조처럼 그것을 데려올 수 있었지요. 다시 말해서, 그것은 꽤 새 에너지는 아니었지만, 새 에너지의 그림자와 같았습니다. 사실상, 그들은 시공을 가로질러 그 속으로 뛰어들었던 것이며, 그래서 그들은 상온 핵융합을 창조해냈습니다. 그것은 이제 등장하고 있는 많고도 많은 새 에너지 자원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기술을 알아차리세요. 내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세상에 바야흐로 등장할 준비가 된 기술적, 의료적 해법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연구자들이 실험실에서 그것들에 관해 일해가고 있지만, 거기엔 약간 빠져 있는 게 있습니다. 그들은 정확한 궤적을 밟아가고 있지만, 아직 거기에 이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의식이 조금 더 많이 확장되기 전까지는 그러한 빠져있는 요소나 약간 좌절스럽게 하는 다른 요소들을 찾아내지 못할 겁니다. 기술이나 과학은 언제나 의식을 뒤따라가니까요. Technology, science, always follow consciousness.

 

그래서 사랑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이 이 자리에 앉아 있을 때, 이제 확장해가는 여러분의 의식 안에서, 새 에너지 안에서, 여러분의 개인적 현실 속에서 우리가 함께 일해 갈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음, 그것은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질병이나 연료, 환경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일해가고 있는 이들에게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잠재성을 펼쳐주게 됩니다. 난 지구 환경이 따듯해진다거나 추워지고 있다고 말하는 게 아니지만, 거기엔 새로운 해결책들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기자신이나 이 샴브라 그룹과 함께 하고 있는 작업은 영향을 미치며,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내가 여러분과 함께 이처럼 일해가길 기뻐하는 이유랍니다.

 


알아차리세요. Be Aware

 

자, 바로 지금 지구의 금융 상황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알아차리세요. 그것에 겁먹지 마세요. 그것에 대한 음모론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돈을 준비해둬야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지하에 피난처를 만들지 마세요, 난 람타가 여러분에게 말한 걸 개의치 않습니다. (청중 웃음) 그는 여러 다양한 이유로 말했는데, 친애하는 샴브라여, 콜드레가 나에게 그런 얘기는 하지 말라고 요청하는군요. 그러니 말하지 않겠습니다.

 

현재의 지구적인 경제 상황은 아주 흥미롭습니다. 그것의 부의 재균형 내지 재분배입니다. 하지만 그것엔 여전히 아주 낡은 에너지 속성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 충분히 많지는 않다는 거죠. 그런 말을 받아들이는 건 거대한 환상입니다. 충분치 않다는 얘기가 먹혀드는 건 큰 환상입니다. 하지만 실상 세계는 그 모든 풍요가 넘쳐나고 있지만, 만약 모든 이들이 그렇게 느끼게 된다면, 음, 그렇게 되면 어떠한 통제도 존재할 수 없었을 겁니다. 그러니 재분배를 알아차리세요.

 

주식 시장이 완전히 붕괴되지 않을까라는 걱정속으로 빠져들지 마세요. 그런 게 드라마입니다. 그런 게 두려움이죠. 달려 나가 금덩이를 사 두려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현재 금 시장이 심하게 조종되어지고 있다는 걸 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금을 사두라는 말이 아주 유혹적으로 들릴 수 있을 겁니다.

 

SHAUMBRA: (청중석의 어떤 분이 말하길) 날 쳐다보지 마세요.

 

ADAMUS: 당신이 금을 판매하고 있잖아요.

 

SHAUMBRA: 네, 그걸 팔고 있죠. (청중 웃음)

 

ADAMUS: 침대 밑에 금을 넣어두거나 자산들을 금으로 바꿔두라는 말들이 아주 유혹적으로 들릴 겁니다. 그러지 마세요, 금 시장이...현재..조종되어지고 있으니까요. 그곳은 조종의 커다란 원천입니다.

 

종교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알아차리세요. 바로 지금 여러분은 기독교와 이슬람 사이에서 일어나는 그 놀라운 - 그들의 말에 따르자면 - 논쟁 또는 도전들을 봅니다. 그런 게 있다는 걸 알아차리시고 그 이유와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이해하기 시작하세요. 진실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난 지금은 그걸 다루지 않고, 나중에 다시 언급할까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선택들이 어디에서 나오는지를 알아차리세요. 선택들이 나오는 자리를 의식하세요. 대부분의 선택들은 감정에서 나옵니다. 네, 여러분은 선택들이 지성에 기초해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선택들은 지적인 차원에서 정당화되곤 하지만, 그것들은 감정적입니다. 난 여러분이 내리는 선택들의 99.9%가 감정적이라고 말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차를 살 때 이렇게 말합니다. "이 차의 연비가 좋으니까 그걸 살 거야." 여러분은 속도가 빨라서 차를 산다고도 말합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노, 노, 노, 노! 여러분은 그걸 정당화시키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은 감정 수준에서 그걸 정당화시키고 있어요. 실상 여러분은 그것과 사랑에 빠져 있기에 그걸 구입하는 겁니다. 여러분은 어떤 이유에선가 그걸 좋아합니다.

 

심지어 먹을 것을 고르려 할 때에도, 여러분은 감정에 기초해 선택합니다. 그리곤 논리를 가지고 그걸 정당화시키죠. 자신의 선택들을 진실로 알아차리기 시작하세요.

 

선택하기 전에 잠시 멈추세요. 마음에서 벗어나 잠시 멈추세요. 선택이 나오는 자리가 어디인가요? 많은 선택들이 두려움에서 내려지며, 유혹에서 만들어집니다. 때때로 기쁨속에서, 진정한 기쁨속에서 내려지는 선택들도 있지만요. 그것들은 여러분이 어떻게 생각하든 진실로 여기 가슴에서 내려지지 않습니다. 선택들은 그러한 요인들에서 내려집니다.

 

난 선택들의 절반 정도가 두려움에서 내려진다고 말하겠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뭔가가 두렵기에 삶속의 어떤 선택을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에서 벗어나려고 선택을 하는데, 그래서 두려움을 마주칠 필요가 없도록 말이죠. 그것은 살아가기에 아주 좋은 방식이 아니지요.

 

많은 선택들이 유혹에서 내려집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희생자라는 것과 같은 것들로 유혹됩니다. 멋진 날을 보낸 것처럼 유혹되기도 하는데, 실상 여러분은 그걸 누릴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끼며, 그래서 좋지 않은 날을 창조해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드라마속으로 아주 아주 쉽게 유혹되어집니다. 여러분은 아주 쉽게 그 속으로 빠져들죠. 여러분은 여러분을 조종하는 자신의 측면들이나 부분들과 같은 것들에게 유혹됩니다. 여러분이 듣는 그러한 목소리들이나 때때로 이상한 충동들이 있는데, 그런 것들이 올라와 선택을 내리게 하거나 여러분의 선택들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선택들은 실제로 기쁨이나 행복에서 나오기도 하지만, 그것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러니 선택들이 이뤄지는 자리를 살펴보거나 느껴가기 시작하세요.

 

선택들은 주권성의 자리에서, 자각(알아차림)의 자리에서 나와야만 하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걸 원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선택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새 에너지 체험을 삶속으로 데려오는 것으로 들어설 때, 알아차리기가 그것의 핵심 요인이 될 겁니다. 자각 말이죠. Awareness. I may just drive you nuts with asking you to be aware.

 

여러분은 의식 존재이며, 그리고 의식 존재는 당연히 자각해야 마땅하지만, 그러한 자각과 의식은 비좁은 곳에 밀어 넣어져 폐쇄되고 닫혀 있었습니다. 난 이제 그것을 다시 밖으로 꺼내 자각의 빛 속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게 무엇이죠? What Do You Want?

 

자, 지난 달 모임에서 난 여러분에게 바라는 게 무엇인지를 물었습니다. 원하는 게 뭐죠? 바로 지금 그것을 계속해 갑시다.

 

자, 데이빗, 당신이 바라는 게 뭔가요?

 

1. DAVID: 나의 진아를 깊이 느껴보고 체험하는 것입니다.

 

ADAMUS: 좋습니다. 난 (여러분의 소망들에) 이러 저러한 논평은 하지 않겠습니다. 네, 자, 에디쓰, 당신의 소망은 뭡니까?

 

2. EDITH: 난 원하는 걸 정확히 창조해내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DAMUS: 멋지군요. 감사합니다. (마이크를) 피트에게로 넘겨주세요.

 

3. PETE: 나를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소중하게 여겨지고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느끼길 원합니다.

 

ADAMUS: 소중하게 여겨지고 받아들여진다...네, 훌륭하군요.

 

PETE: 그리고 그렇게 느끼지 못하는 분들도 잘 지내길 원합니다.

 

ADAMUS; (껄껄 웃으며) 자, 라우라에게 넘어가죠.

 

4. LAURA: 난 놀고 싶어요. 항상 놀고 싶습니다.

 

ADAMUS: 좋군요. 자, 제인에게로 갑시다.

 

5. JANE: 난 열정속에서 지구에 와서 하기로 한 일들을 하면서 살아가길 원해요.

 

ADAMUS: 훌륭합니다, 고마워요. 레슬리, 당신은?

 

6. LESLIE: 재미요. Fun.

 

ADAMUS: 재미라구요? Fun?

 

LESLIE: 난 단지 나머지 삶을 재밌게 지내고 싶습니다.

 

ADAMUS: 멋지군요. 메어리, 당신은?

 

7. MARY: 난 지금보다도 나의 창조성을 더 많이 개화시켜내고 싶어요. (마이크를) 수지에게 넘길까요?

 

LINDA: 수지 쉬멜 말인가요?! Suzy Schemel!?

 

8. SUZY: 난 새로운 체험들을 쌓아가고 싶어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말이죠.

 

ADAMUS: 훌륭하군요.

 

SUZY: 감사합니다.

 

ADAMUS: 자, 이제 당연히 데이브 차례죠.

 

LINDA: 데이브 쉬멜 Dave Schemel.

 

9. DAVE: 판단없이 체험하고 확장해가는 거요.

 

ADAMUS: 훌륭하세요. 캐더린, 당신은요?

 

10. KATHERINE: 난 진정한 내 자신이 되어 기쁨속에서 창조하고 사랑하며 춤추면서 살아가고 싶습니다.

 

ADAMUS: 훌륭하십니다. 알레인, 당신은?

 

11. ALANE: 난 모든 종류의 재미들을 체험하고 여행하며, 그리고 그걸 많은 다른 유형의 사람들과 함께 체험하고 싶습니다.

 

ADAMUS: 홀리, 당신의 소망은요?

 

12. HOLLY: 난 무엇보다도 하나됨의 하나됨을 체험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ADAMUS: 이제 캐쓰린이군요. 내가 지난 달에 소망을 물었을 때 기본적으로 "삶을 기쁘게 표현해내기, 확장해가고 표현해가기"라고 답변하셨죠?

 

13. KATHLEEN: 네, 그렇습니다.

 

ADAMUS: 진실로 그랬지요. 그리고 난 내가 “WTF”라고 말했을 때 아주 인상적이었지요.

 

KATHLEEN: What’s that for. (그 이유의 이니셜이 WTF)

 

ADAMUS: 그 말이 어디에서 나왔죠? (청중 웃음)

 

KATHLEEN: 그게 어디에서 나왔냐구요? Where does that come from?

 

ADAMUS: 네. 그게 나오는 자리...왜냐하면 그것에 아주 가까워졌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거기에 거의 갔습니다, 아주 가까이 다가섰죠. 자, 이번 달엔 무엇을 소망으로 선택하셨습니까?

 

KATHLEEN: (지난 달과) 동일합니다. The same thing.

 

ADAMUS: 동일하다...,네, 훌륭하세요.

 

KATHLEEN: 난 그저 내가 무엇이든, 어디에 있든 그러한 나 자신을 즐기고 싶습니다.

 

ADAMUS: 훌륭한 답변이군요. 좋아요, 아주 멋집니다. 고마워요.

 

KATHLEEN: 천만에요.

 

ADAMUS: 자, 난 방금 물었습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게 뭐냐고 말이죠. 두 달 동안 연속해서 던진 질문인데, 흥미로운 답변들을 해주셨습니다. 반드시 진실된 답변들인 것은 아니지만, 흥미로운 답변들이었는데요, 왜냐하면, 친애하는 샴브라여, 무엇보다도 먼저, 이미 말씀드렸듯이,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그걸 원했다면, 여러분은 그걸 가졌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그걸 원했다면 말이죠. 자, 그러한 소망들과 바램들의 많은 것들이 (가슴이 아닌) 마음에서 나오는 것들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현실적 소망들은 충족되고 다뤄질 인간적 필요들에 관한 것들이죠.

 

바로 지금 여러분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내가 돌을 가져와 그걸 금으로 바꿔내는 걸 보는 겁니다. 여러분은 정말 그런 걸 좋아하죠. (청중, 그렇다고 말한다.) 그런데 그런 게 유혹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시선을 딴 데로 돌려놓을 겁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여러분의 시선을 빗나가게 할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내가 그걸 해낸 방법을 파악해내느라 애쓰면서 나머지 인생을 소비하게 될 겁니다.

 

LINDA: 하지만 그걸 알고 싶어하는 게 정말로 그렇게도 나쁜 일인가요?

 

ADAMUS: 나쁘지 않지요, 단지 시선을 엉뚱한 데로 돌려놓는 디스트랙션이라는 것이고, 그리고 그것은 내가 이곳에 들어오길 선택한 이유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바램들에 대한 얘기로 다시 돌아가 보죠. 오늘 여기서 우리가 하게 될 논의의 전제는 여러분은 사실상 자신이 원하는 걸 모른다는 겁니다. You actually don’t know what you want. 여러분은 정말로 모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소망이라고 몇몇 말들을 하며, 그리고 그것들은 기분좋게 들리지만, 심지어 오늘 그걸 나눈 분들조차도, 소망이라고 표현한 말들에 담긴 의미를 진실로 알고 있진 않습니다. 우리가 갖고 있는 가장 큰 이슈는 - 난 여러분과 함께 모든 발걸음마다 1대1 관계로 일해가고 있는데요 - 여러분은 자신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모른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모릅니다. 여러분은 아무런 실마리도 갖고 있지 않으며, 게다가 그것이 날마다 바뀝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파악해내느라 애쓰면서 인생을 보냅니다. 어느 날엔 소망이 이것이었다가 또 어느 날에 저것이 됩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우울해지고 당황해하며 좌절스러워하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의 소망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You don’t know what you want.

 

여러분은 자신이 당연히 바라는 거라고 생각하는 것들에 미혹됩니다. 여러분은...(아다가 한숨을 쉬며 말한다.) 여러분은 많은 상투적인 틀들과 함정들속으로 들어서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어떤 날엔 이걸 원했다가 다음 날이면 저걸 원하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엔 자신의 우선 순위가 인간적 필요들이라고 했다가 - "난 삶에서 필요한 것들을 원한다는 거죠 - 다음날엔 영적인 필요들로 우선 순위가 바뀝니다. 한마디로 여러분은 자신이 무얼 원하는지를 모릅니다. You don’t know what you want.

 

그런데 여기서 좋은 소식은 여러분은 자신이 있어야 할 곳에 정확히 위치해 있다는 점입니다. You are exactly where you should be! 여러분이 있어야 할 꼭 그 자리에 말이죠. (청중, 환호와 박수) 이 말이 의미하는 게 뭘까요? 훌륭한 물음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그저 이 순간에 깊고도 깊게 호흡하면서 이렇게 말해봅시다. "아아, 고마워라! Thank God." (그대로 따라하는 청중) 여러분 자신에게 감사해보세요. Thank yourself. 비록 자신이 뭘 원하는지 모른다할지라도, 여러분은 정확히 있어야 할 자리에 존재하고 있으니까요.

 

그것은 얼핏 딜레마처럼 보일 수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좋은 날을 정말로 망쳐버릴 수도 있겠지만 (청중 웃음), 그것은 절대적으로 적절합니다. 왜냐구요? 그 이유는 여러분이 변형을 겪어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단지 인간에 불과하다는 것에서 벗어나 - 자신을 단지 인간으로 보는 여러분의 인식에서 벗어나 - 변화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해묵은 인간적 필요들의 토대에서 -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받아들여질 필요나 주머니의 돈이나 식탁위의 음식, 또는 자신에게 얼마간의 존중감을 느낄 수 있는 직장, 그리고 신체적 건강 같은 인간적 필요들 말이죠 - 벗어나왔습니다.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자신에게 최소한 얼마간의 편안함을 느낄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리 큰 편안함이 아니라 단지 어느 정도만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 자신과의 인간적인 편안함 수준은 (아다가 두 손가락을 아주 작은 1인치 정도 벌리는 제스쳐를 하며) 이 정도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기자신과 절대적인 편안함속에 있어야 마땅한 분들입니다. 자신과 전적으로 편안하게 지내는 온전한 존재가 되어야 마땅하죠.

 

그래서 여러분은 그 엄청난 전환을 겪어왔습니다. 더 이상 단지 인간적 필요들에 끄달리며 살아가는 인간일 뿐인 게 아니라, 이제 여러분은 신성이, 내면의 신이 이 현실속으로 등장하는 걸 허락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딘가 외부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면에서 나옵니다.

 

여러분은 이 순간에 인간성과 신성의 통합을 허락해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단지 철학이나 어떤 근사한 말들로 끝나지 않습니다. 더 이상 한 달에 한 번씩 어떤 스터디 그룹에 가서 공부하고는 이 세상속으로 들어오면 그 모든 걸 잊어먹고 살아가는 그런 게 아닙니다. 그런 게 아니라 여러분은 실제로 그걸 정말로 허락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실제로 그걸 해내고 있지요.

 

그렇기에 이러한 통합 또는 전환의 과정속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것들이라고 생각했던 모든 것들이 흐릿해지고 혼란스러워지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한때 중요하게 여겼던 모든 것들이 지금도 그러한지를 여러분은 더 이상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미래의 목표들로 생각했던 모든 것들에 많은 흥분을 느끼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바라는 거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지금도 바라는지를 심지어 알지도 못합니다. 여러분은 소망들을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어떤 근사하게 들리는 것들을 열거할 수 있겠지만, 내일이면 그것이 바뀌게 될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건 정말로 좋은 일이지요. 그렇다고 여러분에게 잘못된 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러한 소망들이 - 자신이 원하는 것들이 - 날마다 바뀐다할지라도 아무 것도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렇게 달라져야 마땅합니다. 그래야 마땅하죠.

 

바로 지금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이러한 주기에서, 그것은 단연코 그래야 마땅합니다. 그러니 부디 자신을 사랑하세요. 단지 바로 지금 쏟아져 나오는 어마어마한 양의 창조성이, 엄청난 량의 에너지가 있는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이 여러 다양한 수준들에서 영감들을 접하고 있는 겁니다. 여기에 여러분은 여전히 인간적 수준에서 나오는 바램들과 필요들도 갖고 있는데, 이 모든 것들이 한데 쏟아져나와 커다란 뒤범벅 상태에 있습니다. 커다란 혼돈 속에 있지요. 하지만 여러분은 내가 전에 혼돈에 대해 말했던 걸 압니다. 그것은 실상 혼돈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베틀을, 엮어 짜고 있는 베틀을 그 아래에서 바라보는 것과 비슷하게 볼 때에만 혼돈으로 보여질 뿐입니다. 그것은 혼돈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꼭대기에서 그걸 바라보면, 그것은 하나의 아름다운 융단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 삶속에는 사실상 아무런 혼돈도 없습니다. 현재 여러분 삶속에 일어나는 연금술이, 전환이, 변형이 있을 뿐입니다. 막대한 양의 연금술 말이죠. 여러분은 자신의 삶이 지금까지도 어떻게든 꾸려져가게끔 해왔다는 걸 눈치채셨나요?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와르르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무너져 몰락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언제라도 자신이 버텨내지 못하고 무너져 내릴 거라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잠자리에 들면서 말합니다. "고맙게도 난 오늘도 무너지거나 붙 타죽지 않고 버텨냈군!" (청중 웃음) "내가 살아남았다니 고맙군, 어쩌면 내일 내 삶이 무너질지 모르지만, 적어도 오늘밤은 멀쩡하잖아."

 

여러분은 와르르 무너져 내리지 않을 겁니다. 그러지 않을 거예요. 그건 그럴 것처럼 느껴질 뿐이지, 실제로 여러분은 무너져 내리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주위에서 진행되고 있는 그 모든 에너지들을 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절대적으로 변해가는 것에 기초한 여러분의 현실속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대다수의 인간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압니다. 그들은 목표나 계획, 소망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을 타고 A에서 B로 옮겨 갑니다. 그래서 B라는 목표에 이르면 잠시 긴장을 풀었다가, 이어서 B에서 C로 나아갈 계획을 세웁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현상이며, 그리고 난 잠시 뒤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걸 말할 겁니다. 하지만 - 비록 난 오늘 이곳에 와 말하고자 하는 걸 이미 말씀드렸는데요 - 하지만 그들은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 이어서 또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목표나 바램, 소망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이제껏 꽤 많이 그런 식으로 살아온 방식이었지요.

 

여러분에게 목표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어렸을 때 학교를 졸업해야한다는 목표 같은 거 말이죠. 그리곤 이어서 직업이나 가족을 가진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한 가지 목표에 이어서 또 다른 목표가 등장합니다. 바로 지금 이 순간에도 여러분에겐 목표가 있습니다 - 그게 무엇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어쩌면 그저 이 채널 시간의 나머지 끝까지 잘 지내겠다는 목표일 수도 있을 겁니다 (청중 웃음) "제발, 친애하는 신이시여!" - 하지만 바로 그런 게 이제껏 삶을 살아온 방식이었습니다.

 

자, 이제 그런 것에서 잠시 뒤로 물러나 보세요. 그건 꽤 제한된 삶의 방식이 아니던가요? 그리고 다소 두려운 삶의 방식이 아니던가요? 아주 만족스럽지 않는 삶의 방식이지 않습니까? 죽을 때까지 그렇게 살아가는 거 말입니다. 음, 그것은 일종의 기괴한 목표라 할 겁니다. 죽을 때까지 그저 생존을 위해 살아간다는 목표 말이죠. (일부 웃음)

 

음, 바로 그것이 현재 대다수의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이며, 그리고 여러분이 과거에 살아왔던 방식입니다. 그러니 그렇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보고 너무 심하게 웃지 마세요. (아다 껄껄~) 그것이 여러분이 어제까지 살아온 방식이었으니까요. 그리고 오늘 우리는 다르게 살 겁니다.

 

그래서 난 일들을 약간 뒤흔들어 여러분이 사색해볼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바라는 게 뭐냐고 물었던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그룹 앞에서 자신의 소망을 말했을 때, 그것을 - 아니오, 여러분은 진실로 자신이 원하는 걸 모릅니다, 전혀 모르지요. 여러분이 자신이 이것 저것을 바란다고 생각하지만, 실상 여러분은 자신이 뭘 원하는지를 몰라요 - 말하는 것이죠. 여러분이 자신의 소망이 뭐라고 말하든, 난 상관하지 않고 단언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소망을 모른다고 말이죠. You don’t know what you want.

 

자, 이 아름다운 에너지 안에서 잠시 시간을 내어, 그것이 그런 상태로 존재하게끔 그냥 허락해봅시다. let it be.

 

(잠시 멈춤)

 

자신이 뭘 원하는지 모르는 그 상태 그대로를

 

그걸 정의해내려 들지도 말고

 

목표 바깥으로 나오세요.

 

아마 낡은 에너지 소망들일 그것들 바깥으로 나와보세요.

 

해묵은 기대들 바깥으로 나와보세요.

 

왜냐하면 이제 그것이 바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모든 게 바뀔 겁니다.

 


열정 Passion

 

내가 이 모든 걸 언급하는 이유는,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사랑하는 샴브라여,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이 더 이상 자신의 소망을 알 필요가 없다는 걸 안다는 게 여러분에게 안도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이상한 삶의 방식이 될 것이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진실로 여러분을 생생히 살아가게 한다는 걸 발견할 겁니다.

 

그것은 많은 논쟁을, 많은 지적인 논의들을 불러올 주제가 될 겁니다. 이렇게 말할 많은 이들이 있을 겁니다. "난 정말로 내가 원하는 걸 알아요!" 하지만 난 그런 이들에게도 과연 그러한지를 도전시킬 겁니다. 네, 여러분은 진실로 자신이 원하는 걸 알지 못하며, 그리고 여러분은 잠시 그 점에 그저 평화로울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은, 조만간에 - 오늘은 아니구요 - 이해에 이르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현실적인 바램들을 능가하는 뭔가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아주 오랜 세월을 통해 처음으로 너무도 깊고 너무도 의미심장한 열정을 갖게 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현실을 창조해오고 있었는지를 이해하는 걸 도울 것이며, 여러분이 진실로 진정한 자기자신을 이해하는 걸 돕게 될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해온 것과 같은 바램이 아닐 겁니다. 여러분은 - 더 나은 표현이 없기에 이리 말하는 것이지만 - 자신에 대한 진정한 열정에 이르게 될 겁니다. 그런데 난 직업이나 취미 또는 그 어떤 것이든 그런 것들에 관해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난 여러분 자신에 대한 열정을, 자신에 대한 사랑을, 강렬하고 표현이 풍부한 사랑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지점에선 여러분이 무얼 하는가나 하지 않는가는 진실로 중요치 않습니다. 그러한 류의 영혼의 열정과 함께 할 때, 그것은 정말로 문제가 되지 않지요. 그것은 더 이상 중요할 필요가 없으며, 그것은 그저 존재합니다. It just is.

 

음, 아시겠지만 난 다소 지적으로 되거나 비전적인 될 수도 있는 말들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지만, 난 여러분과 함께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 무엇이 일어날 것인지를 나누고 싶습니다. 그것은 바램들을 넘어 열정속으로 나아가고 있는 변형입니다.

 

열정은 - 적절히 표현할 말이 없군요. 여러분은 열정을 뭐라고 표현하세요? - 아이 엠을 진실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Passion is the true understanding of the I Am. 그것은 여러분이 인간적 수준에서 이제껏 해오고 있었던 일들의 진정한 광휘이며, 그리고 이제 신적 수준을 이 현실속으로 불러들이는 일입니다.

 

 

새로운 에너지 New Energy

 

내가 이 모든 걸 언급하는 이유는 뭔가가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지난 몇 달 동안 그것을 이미 체험해오고 있으며, 그리고 이것은 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라 불리는 것을 자신의 삶속으로 초대했습니다. 여러분은 삶속으로 신성을 초대했습니다. 내가 전에 칠판에 그린 그림들에서 보셨겠지만, 낡은 에너지는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열정에서 창조되었습니다. Old Energy was created from the passion to return Home. 바로 그것이 모든 에너지를 창조해냈던 것이며, 그리고 에너지는 현실을 창조해내기 위해, 구현시켜내기 위해 여러분의 의식에 의해 사용되어졌지요.

 

이제 새로운 에너지는 고향이 여러분에게 올 때, 신이 - 여러분이 - 여러분 자신에게 되돌아올 때 출현합니다. New Energy now comes in as Home comes to you, as God, you, come back to yourself. 그것이 새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이 여러 번 들으셨듯이, 그것은 진동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동시에 모든 방향으로 확장합니다. 그것은 낡은 에너지처럼 보이거나 행동하거나 느껴지지 않지만, 그것이 낡은 에너지처럼 움직이길 바라는 여러분 존재의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낡은 에너지 용어들로 정의해내고 싶어합니다. 여러분은 그게 단지 더 크고 더 근사한 낡은 에너지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한 새 에너지는 인간성과 신성이 마침내 융합한 것의 부산물입니다. 바로 그것이 - 융합이 - 새 에너지를 창조해낸 것이죠. 새 에너지는 심지어 천사적 영역들에 있는 존재들에게 마저도 새로운 것이며, 그래서 그들은 지켜보고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친밀한 수준에서 여러분을 알아차리고 있는데, 왜냐하면 지구에서 인간들에게 일어난 일이 온 창조계속으로 퍼져나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새 에너지가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살펴보는 것에 지극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요.

 

바로 지금 여러분의 삶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왜 일들이 약간 정상적이지 않아 보이고 다소 방향을 잃은 듯이 혼란스러운 이유는 - 우리 정직하게 말해보죠, 약간 방향을 잃은 게 아니라 정말로 뒤범벅의 혼란입니다. - 바로 지금 일들이 완전히 뒤죽박죽인 이유는 바로 이것입니다, 즉 새로운 에너지가 여기 지상에 들어와 있기 때문이죠.

 

새 에너지는 여러분의 창조물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수 있을텐데요 - 다른 영역에서, 전적으로 다른 토대에서 나오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이 여기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삶속으로 통합되기 위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한 새 에너지가 지금 여러분을 탐험해가고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감정을 탐험해가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통합의 과정에서 그것은 여러분이 어디에서 나오고 있는지와 여러분이 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는지를 이해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새 에너지는 자신이 여러분의 삶속으로 어떻게 작용해갈 수 있는지를 알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여러분과 싸우길 원치 않습니다. 그것은 어떻게하면 여러분 삶의 한 부분이 될 수 있겠는지를 알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영원히 찾아왔던 신성한 에너지인데, 바로 그것이 여기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것은 들어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의 그 감정 부분은 어떻게 작용하는 거지?" 그래서 그것이 들어와 여러분을 정밀 탐사할 것입니다.

 

그러한 새 에너지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것은 외계인이 여러분을 탐색하는 것이 아니며, 그것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어떤 외적 에너지의 침입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런 말이 나왔으니 얘기드리죠, 아직 이 모든 것을 언어로 정의해내거나 이해하지 못한 분들이 있는데, 그들은 아마 자신이 외계인을 만난 게 아닐까라고 생각하거나 그런 류의 꿈을 꾸게 될 겁니다. 그럴 가능성은 - 만약 그들이 샴브라 그룹이라면 - 그들이 외계인을 만난 가능성은 아닙니다. 그것은 들어와 이렇게 말하는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데이빗, 당신을 움직이게 하는 게 뭡니까?"

 

그런데 당신을 움직이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감정들입니다. 그것은 소망들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여러 측면들입니다. 그것은 느낌들입니다. 내가 얼마 전에 여러분의 선택들이 지성적이지 않다고 말한 걸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지성적인 선택들이라고 생각하길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선택들은 지성적이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감정적입니다. 자, 새 에너지가 들어와 무엇이 여러분의 선택을 초래하는지를 살펴보고 느껴보게 될 겁니다. 이 순간에, 그것은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 속으로 탐색해 들어갈 것인데요, 왜냐하면 그것도 여러분 존재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여러분 존재를 구성하는 일부이지요.

 

자, 이러한 새 에너지가 지구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음, 여러분 앞에 놓인 접시 위에 멈춰 서 있지 않습니다. 그러지 않고 그것은 여러분속으로 직접 들어갑니다. 여러분은 그걸 느끼게 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을 정밀 탐색해갑니다.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의 마음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바로 지금 그것은 여러분의 논리 과정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논리가 어떻게 작용하지? 그것은 물리적 몸속으로도 들어갈 겁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최근에 어떤 반응들을 하셨는데 - "내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 왜냐하면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몸 안에서 느끼기 때문입니다. 바로 지금 그것이 여러분의 모든 부분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결혼과 통합 과정의 일부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인데, 그렇기에 그것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방향을 잃은 듯이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새 에너지가 특히 민감한 부분을 - 여전히 아주 아주 민감하게 다가서는 어떤 기억이나 상처을 - 건드릴 때, 여러분은 그걸 느끼게 될 겁니다. 그러한 느낌들이 갑자기 불쑥 표면으로 떠오를 것이며, 그러면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왜 그런 게 방금 튀어 나온 거지?" 오늘의 샤우드를 접하기 전까지도 여러분은 (그런 걸 접하면)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도대체 신이 나에게 말해주고자하는 게 뭘까? 영이 나에게 무슨 교훈을 전달하려는 걸까?" 아무 것도 없습니다. 아무 것도! 그것은 단지 여러분을 이해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면서 여러분과 함께 어떻게 협력해 일해갈 것인지를 이해하기 위해 삶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새 에너지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일 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과 통합되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전혀 외적인 침입이 아닙니다. 그것은 강요하지 않을 것이며...음,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 새 에너지는 - 당신과 함께 하기 위해 들어오고 있는 새로운 당신 자신입니다. It’s the new you coming to be with you. 얼마나 경이로운 일인지요!

 

하지만 비록 그것이 당신 자신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이제껏 한 번도 이 현실속에 있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그것이 이제 여러분을 살펴보고 발견해내기 위해 여러분 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아마 심지어 여러분 자신도 알지 못했던 여러분에 대한 어떤 것들을 발견하게끔 할 겁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이곳에 들어와 있습니다.

 

 

통제를 놓아버리고 신뢰하기 Let Go of Control and Trust

 

사랑하는 벗들이여, 난 여러분에게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여러분 자신을 절대적으로 신뢰할 시간임을 요청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일들이 - 새로운 일들이 - 일어날 때 뒤로 물러서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뭔가가 지적으로 완전히 이해되지 않으면, 여러분은 이해할 때까지 그것에 저항하거나 통제하려 듭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통제되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도전적일 겁니다.

 

인간들은 통제하길 좋아합니다. 아시겠지만, 인간들은 자신들의 내적 환경이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외부 환경을 통제하길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죠. 외부 환경을 통제하는 것은 디스트랙션(주의 분산) 또는 자기 기만입니다. 여러분은 만약 자신이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다면 이곳의 모든 것이 틀림없이 괜찮아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그걸 잠시 내려놔 보세요.

 

여러분은 신성을 초대했으며, 그래서 그것이 여기에 들어와 있습니다.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이곳에 초대해 불러들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걸 통제하지 않고 그냥 놔둘 수 있겠습니까? 오, 여러분은 통제하지 않겠다고 답변하지만, 그것은 도전적일 겁니다. 특히 이번 달에는 더 도전적일 겁니다. 하지만 우리가 도전에 대해서 뭐라고 말했었죠? 그것은 나쁠 필요가 없습니다. 변화와 도전들은....예를 하나 들어보죠, 여러분은 자신의 잠이 아주 어수선하다는 걸 발견할 것입니다. (일부 웃음)

 

SHAUMBRA: 정말로 그래요.

 

ADAMUS: 그리고 여러분의 꿈들 - 이 새 에너지가 바로 지금 여러분의 꿈속으로도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여러분에게 계속 꿈을 기록해가라고 요청하는 겁니다. 현재 새 에너지가 여러분의 꿈에 참가하고 있어요. 그것은 꿈꾸는 상태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알고 싶어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지? 그런데 여러분의 꿈들이 변화될 것입니다. 꿈들의 강렬함이나 색깔, 의미가 바뀔 겁니다. 자신의 꿈들을 이해하려고 더 이상 해묵은 꿈의 상징들을 사용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정말로 혼란스러워질 테니까요. 난 지금 당장 꿈들에 몰두하고 싶지 않지만, 새 에너지가 여러분 삶의 모든 부분속으로 등장할 것이며, 그래서 그것이 어떤 날들엔 여러분으로 하여금 물리적으로 세상에서 분리된 것처럼 느끼게 할 겁니다. 그것은 마치 이 시공 연속체 안에서 - 이 세상속에서 - 제대로 기능할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바로 그런 게 여러분이 원했던 거 아닙니까? (청중 웃음) 여러분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가기를 원하지 않았던가요?

 

바로 지금 여러분은 도전받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을 편안한 지대에서 나오게끔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정말로 원하는 게 그런 게 아닌가요? 아니, 여러분은 자신의 소망을 모르죠! (아다 껄껄~) 그것도 괜찮습니다. 자, 여러분은 자신의 소망도 모르고, 게다가 모든 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꽤 혼란스럽게 들리죠, 그렇지 않습니까?

 

SHAUMBRA: 네, 혼란스럽습니다.

 

ADAMUS: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을 신뢰할 수만 있다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진정한 자기 자신을 다뤄가고 있는 거니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늘 다시 통합속으로 불러들여오길 바래왔던 여러분 자신의 신성, 신적 자아 부분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절대적으로 통제를 놓아버릴 시간입니다.

 

아, 여러분은 말합니다. "하지만 만약 내가 통제를 내려놓으면, 세상의 그 모든 외적인 힘들이 나를....난 완전히 취약해질 것이고, 그래서 그것들이 나를 공격하게 될 거야. 게다가 내 방어막들이 사라지면, 늘 나를 조종해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이젠 완전히 나를 농락하게 될 거야. 난 에너지적인 벽을 사용해 질병들이 나에게 들어오지 않도록 해왔는데, 그런 걸 내려놓으면, 온갖 종류의 질병들과 세균들이 들어오게 될 거야!"

 

자, 여러분은 자신의 그 모든 보호막들을 내려놓게 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아주 이상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진실로 그것은 여러분이 너무 취약한 상태가 된 것처럼 느껴질 것인데, 바로 그러한 지점이 자신에 대한 신뢰속에서 에너지적인 연금술이 일어나는 지점이랍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신뢰할 때, 여러분이 통제하지 않고 그 모든 보호막들을 내려놓게 될 때, 여러분이 삶속에서 늘 자신을 조종하려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게 될 때, 바로 그러할 때 일어나는 에너지적 연금술에 비교할 만한 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돌들을 금으로 변형시키는 따위의 일들과는 전혀 비할 바가 아닙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을 조종할 수 없게 되면, 그들은 그러할만한 다른 누군가를 찾아 떠날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진실로 자신에 대한 신뢰속에서 그 새로운 에너지가 삶속으로 들어오는 걸 허락하게 되면, 여러분은 사람들의 조종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걸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게임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지만, 그럼에도 게임은 유혹적일 겁니다. 여러분은 해묵은 삶의 방식에서 빠져나오게 될 것이지만, 그럼에도 그속으로 되돌아가길 바라는 여러분의 부분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다시한번 "내가 원하는 게 뭐지? 낡은 방식인가, 아니면 새로운 방식인가?"라는 수수께끼같은 질문에 마주칠 겁니다. 그리고 난 바로 지금 그것에 대한 여러분의 답변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 두 가지를 모두 약간씩 원하게 될 거라는 답변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아마도 살아가는 가장 좋은 방식은 아닐 겁니다. 여러분은 한 발은 낡은 에너지 안에, 또 다른 발은 새 에너지 안에 놓고 싶어 할 겁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어떤 통제들이나 패턴들, 싸이클은 계속해가야 안심하게 될 것이며, 여전히 어떤 사람들이나 드라마, 일들을 원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그런 걸 원할 것인데, 왜냐하면 그게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진실로 이 새로운 에너지를 원하는 여러분 존재의 부분도 있습니다. 오, 실제로 그것 또한 매력적입니다, 단지 그걸 생각만해도 유혹적이지요. (청중 웃음, 아다무스가 뽐내는듯한 묘한 어투로 말하길)"난 새 에너지 인간이예요. 난 어떤 것도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난 당신보다 더 나은데, 왜냐하면 난 새 에너지이기 때문이죠!"

 

LINDA: 그런 어투는 뭡니까?

 

ADAMUS: 콜드레의 어투입니다.

 

자, 두 가지 모두를 원하는 여러분 존재의 한 부분이 있으며, 그리고 이상한 상태지만, 바로 지금 여러분은 그 어느 쪽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양쪽 사이에 있는 그러한 상태에서, 여러분은 실제로 어느 쪽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여러분은 진실로 낡은 에너지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진실로 통합해낸 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현재 어디에 있을까요? 혼돈속에 있지요! In chaos! 자신이 뭘 원하는지나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지 못하는 혼돈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상태는, 사랑하는 샴브라여, 아름답습니다. 실상 그것은 아름답지요. 그것은 정확히 여러분이 있어야 할 지점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마다 여러분과 함께 걸으며 여러분을 지원하고 안내하는 존재들로 - 천사적 존재들, 인간 존재들, 최근에 인간 존재가 된 상승 마스터들 - 이뤄진 전체 팀이 있습니다. 갑자기 - 난 랄프를 골라 말하겠는데, 왜냐하면 그가 그런 걸 바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갑자기 당신이 자신의 음악이 어찌돼든 더 이상 조금도 그것을 상관하지 않게 된 그런 자신을 발견하게 됐다고 봅시다. 그 모든 옛 음악이 당신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게 됐다고 말이죠. 네, 물론 지금은 당신이 음악에 대한 어떤 열정이나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러한 열정이 그냥 사라져버리는 그런 일이 일어났을 때, 당신은 상관하지 않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심지어 자신의 영적 여정에 대해서도 그게 어찌되든 상관하지 않게 될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영적 여정은 당신에게 있어 가장 가깝고 가장 소중한 일인데 말입니다. 내가 때때로 당신을 영성 중독자라고 부르는 이유는 당신이 그걸 하지 않으면 안되게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소중하게 여겨온 그 모든 것들이 그냥 사라져버릴 때, 그래서 더 이상 그 어떤 것에도 아무런 의미가 없게 될 때, 바로 그때 여러분은 올바른 자리에 있게 됩니다. (청중석에서 누군가가 할렐루야!라고 말하자 아다가 웃는다.) 여러분은 올바른 자리에 있으며, 그것은 적절합니다. 그러니 당황하지 마세요. 그저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세요. 다른 누군가나 나를 신뢰하지 마시구요. 왜냐하면 이 새 에너지는 심지어 그런 것마저도 탐색하고 있으니까요. 아무 것도 없는 넛씽이나 텅 빈 공, 양 쪽의 사이 공간, 완전한 상실감...새 에너지는 그런 걸 이해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이해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It’s you. 그리 적절한 표현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겁니다. 그것은 - 새 에너지는 - 미래로부터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로 들어오고 있는 여러분 자신이라고 말이죠. It is you from the future coming to you right now. 하지만 그것은 시간 상의 용어로 미래가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로 오고 있는 그 모든 잠재성들로서의 여러분 자신입니다. It’s you of all the potentials that you are, now coming to you right now. 그것은 여러분을 단지 잠깐 방문하러 온 게 아니라 여러분 안으로 이사해들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으로 들어오고 있죠. 그리고 현재 일어나고 있는 게 바로 그것입니다.

 

 

새 에너지 체험 New Energy Experience

 

자, 그 점을 의식하며 깊게 호흡해봅시다. 이어지는 다음 짤막한 시간 동안 - 난 시간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지만요 - 다음 짤막한 시간 동안, 여러분은 새 에너지 의식을 체험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경이로워 할 겁니다. 그것은 숨막힐 정도로 깜짝 놀라게 할 겁니다, 여러분이 안드라를 기억해 다시 호흡하게 될 때까지 말이죠.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일들을 왜 그리도 어렵게 해왔었는지 의아하게 할 정도로 여러분을 어리둥절하게 만들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다시 자신과의 사랑속으로 데려가게 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모든 것에 대한 확실한 컴패션(연민)을 품게끔 할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자신을 얼마나 힘들게 몰아부쳐 왔는지를 이해하게 될 때, 여러분은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연민으로 대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이마를 치면서 이렇게 말하게 될 겁니다. "아다무스, 왜 전에는 우리에게 그걸 말해주지 않았습니까?" 하지만 우리는 말했었습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체험을 하게 될 때, 스스로 체험을 의심하고 부인하는 경향이 있을 겁니다. "이게 정말로 새 에너지, 새로운 의식을 체험한 걸까?" 체험을 무시하고 의심하는 경향이 있을 건데, 그러지 마세요. 여러분이 그런 체험을 했다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세요. 여러분이 방금 그걸 체험했다는 걸 인정해주세요. Allow yourself that you just experienced it.

 

또한 그러한 체험을 즉시 다시 그대로 해보려는 경향도 있을 겁니다. 그러지 마세요. 그러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가질 다음 번 체험은 첫 번째 체험과는 아주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처음엔 아주 행복에 넘치고 감격적인 특징을 지닐 수 있는데, 두 번째 체험은 평화롭고 만족스러우며 진아와 하나된 느낌의 특징들을 지닐 겁니다. 이어지는 다음 체험은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특징들을 띌 수 있습니다.

 

그러한 체험들이 계속되면서, 그것들은 더 빈번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체험들이 그 깊이와 강렬함이 더해지게 될 때, 그것을 그저 허락해주세요. 자신을 신뢰하시고 체험이 여러분 삶속의 어떤 것들을 극적으로 변화시키게 될 것임을 이해하세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체험을 갖지 못했다면 - 하지만 앞으로 갖게 될 텐데요 - 이것은 어떤 경주가 아니라는 걸 기억하세요. 체험이 일어날 것입니다. 바로 그것이 우리가 여기 지구에 들어와 있는 이유이니까요.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여기에서 일해가고 있는 이유나 내가 토바야스가 떠난 뒤에 들어온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여기 지구에서 새로운 에너지를 진실로 통합해내는 것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하려고 말이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단지 말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을 겁니다. 우리는 그걸 사람들과 나누게 될 것이지만, 우리는 칠판위에 단지 이론만을 말하진 않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내가 나의 논점을 명확히 하려고 단 하나의 그림도 그리지 않았다는 것을 - 다른 날들엔 칠판을 사용할 겁니다 - 눈치챘을 겁니다. 오늘 내가 핵심적으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체험하게 될 거라는 사실입니다....새 에너지가 여러분의 체험이 될 겁니다. 여러분은 준비되셨습니까? 답변하지 마세요. (청중 웃음)


 

정신적 불균형 Mental Imbalance

 

우리가 오늘 떠날 때까지 남아 있는 몇 분간에 걸쳐 우리가 그저 에너지들이 균형잡히기를 기다리면서, 난 정신적 불균형에 대해 약간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지구에서 가장 큰 이슈들 중 하나입니다. 지구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 개인적이든 전체 인구의 비율에서든 더 많은 정신적 불균형이 있습니다. 우리는 관심있는 샴브라와 함께 소위 심리적 불균형이라 불리는 것을 다룰 정말로 새로운 방법들을 살펴보게 할 얼마간의 작업을 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 너무도 큰 스트레스가 마음을 짓누르고 있는데, 여기서 난 반드시 샴브라에 대해 말하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에 관한 얘기가 아니라 신경 과민이나 정신 분열, 정신병과 같은 그런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 관해 말하는 겁니다. 그렇다고, 내가 정신적 한계나 장애들을 지닌 채 태어난 이들에 관해 말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범주에 속하죠. 난, 아시겠지만, 현재 미쳐가는 이들에 대해 말하는 겁니다.

 

태어날 때 또는 어린 시절에 정신 지체 또는 정신적 한계를 갖게 된 이들 중 아주 많은 분들이 실제로 더 카르마적인 방향에서 그런 것입니다.

 

LINDA: 자폐증도 그러한 범주에 속하나요?

 

ADAMUS: 자폐증은 약간 다릅니다. 그건 약간 다른데,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의 논의들 속에서 다루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정신적 불균형에 대해 말하고 싶었는데, 여러분 중 일부가 스스로 자신을 정신 질환으로 진단하고 있기에....(가렛에게 말하길) 아니오, 당신이 그렇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사랑하는 이여!

 

LINDA: 아니오, 그는 그랬었습니다. No, he has been!

 

ADAMUS: (껄껄~) 그런데 때때로 여러분이 삶속에서 어떤 큰 체험이나 커다란 변형을 겪을 땐, 자신이 혹시 미쳐가는 게 아닌가, 정신적 불균형 상태에 있는 건 아닌가라고 의아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의료계가 그것에 그런 꼬리표를 붙이기 쉬운데요, 왜냐하면 그들은 바로 지금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아무런 이해나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로 지금 지구에는 그러한 불균형들을 겪어가고 있는 엄청난 숫자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약물 처방을 받지만, 그것은 일시적인 해법일 뿐입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장기간의 약물 복용은 아무런 약도 복용하지 않는 것보다도 더 해를 끼친다는 사실을 다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더 심한 우울증을 야기하고 있으며, 더 많은 자살로 이어지는데, 왜냐하면 약물들이 자연스런 과정을 가로막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지난 10년 또는 어쩌면 20년에 이르는 세월동안 진정한 자기 자신에게로 다시 통합되고 융합되는 그러한 과정속에서 겪어온 일들을 잠시 되돌아보세요. 그러한 가장 도전적이고, 정말로 자신을 비난하며, 정말로 우울했던 시절들을 겪어간다는 게 어떤 것이었는지를 회상해보세요. 그것은 신성이 내면에서 깨어나면서 그게 마음을 크게 압박하고 자극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마음은 혼돈에서 벗어나 질서를 유지해가려 애쓰면서 이것 저것을 통제하려들었지만, 깨어남의 과정에서 그것은 그럴 수 없었습니다. 마음은 과용되었고, 스트레스에 시달려왔으며, 그리고 여기에 여러분에겐 깨어나고 있는 인간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 안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며, 그래서 그들은 그러한 정신적 문제들을 지닌 사람들로 진단되어지고 있습니다.

 

샴브라여, 바로 지금 지구에서 그러한 숫자가 획기적인 비율에 도달해가고 있으며, 조만간에 뭔가가 이뤄져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그러했던 것처럼, 에너지의 폭발로 풀어지던지 아니면 에너지의 융합을 통해 풀어지던지 말이죠. 여러분은 그 대부분을 겪어 봤으며, 소위 정신적 불균형 문제를 겪어 봤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전혀 그런 게 아닙니다. 그것은 진실로 통합의 이슈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겪어 봤습니다.

 

그렇기에 이 지점에서 내가 여러분께 자신을 절대적으로 신뢰하기를 요청드릴 때, 그것은 또한 마음의 통제를 놓아버리는 것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여러분 자신을 구조들이나 시스템들 또는 어떤 딱딱한 정의들 안에 넣어둘 필요성을 놓아버리세요. 여러분이 자신의 내적 세계나 외적 세계에 대한 그 모든 통제를 놓아버리고 넘어가게 될 때,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아이 엠의 자리로 들어서게 될 때,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절대적인 자기 신뢰속에 있게 될 때, 그것은 의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또한 인간들이 정신적 불균형을 다뤄가는 방법들도 변화시키게 될 것이며, 그래서 미래에 여러분이 하게 될 작업에도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될 겁니다.

 


결론 Conclusion

 

자, 이제 내 시간이 끝났습니다. 난 나불거리는 수다를 마치겠습니다. 초반부에서도 말했듯이, 난 오늘 말씀드릴 게 그리 많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모두 이제 여러분이 체험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임을 말하는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새 에너지가 되고 새 에너지를 살아가며, 새 에너지를 들이쉬고 체험해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We’re going to start being, living, breathing and experiencing New Energy. 새 에너지가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로 흡수되어 동화되고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의 몸속으로만이 아니라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 속으로 - 여러분의 기억속으로, 여러분의 상상하는 능력속으로, 미래의 잠재성들을 들여다볼 수 있는 여러분의 능력속으로, 자신의 과거속으로 들어설 수 있는 여러분의 능력속으로 - 스며들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절대적으로 여러분에게 스며들고 있지요. 그것과 함께 하세요. 진행되는 일을 이해하고 계세요.

 

그래서 우리가 다음 달에 다시 함께 모일 때, 우리는 약간 더 다른 곳에 있게 될 겁니다.

 

여러분의 체험을 즐기세요.

 

자, 이것으로 마치면서, 사랑하는 샴브라여, 여러분도 알듯이,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좋고 괜찮답니다. All is well in all of creation.그걸 이해하는 게 때때로 단지 어렵지만요.

 

그리고, 그러하므로, 난 아다무스입니다. And, therefore, I Am Adamus.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And so it is.

 


번역: 플로뷰

 

출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거대한 과학적 편견  (0) 2010.02.10
[스크랩] 그것은 무엇을 하는가?  (0) 2010.02.10
[스크랩] 무엇을 하기를 원하나?  (0) 2010.02.08
[스크랩] 세계적인 전망들  (0) 2010.02.07
[스크랩] 메시지  (0) 201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