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삶이 너에 대해 말하게 해라

자유지향 2024. 11. 5. 17:51

 

너의 삶이 너에 대해 말하게 해라

Let Your Life Speak for You

Heavenletter #1830 Published on: November 25, 2005

https://heavenletters.org/let-your-life-speak-for-you.html

 

 

신이 말했다.

 

하루하루가 감사를 주는 날이 되게 해라.

 

네가 삶을 가지고 있음을 감사해라, 그러면 너는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음식을 가진 것에 감사해라, 그러면 너는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감사해라, 그러면 너는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불평하는 데는 교만이 필요하다.

 

감사하는 데는 앎이 필요하다.

 

나는 큰 앎을 가지고 있고, 나는 너에게 감사한다. 나는 네가 있으매 기쁘다. 나는 네가 존재하는데 기쁘고, 그리고 네가 세상으로 나를Me 드러내기 위해 존재하는데 기쁘다. 너의 단순한 존재/삶에서 너는 나를Me 드러낸다. 네가 감사하는 매번, 너는 나를Me, 세상에서 가장 크게 감사하는 자임을 드러낸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를Me 드러내어라. 나의My 축복을 드러내어라. 나의 의지My Will를 드러내어라.

 

나는 가장 작은 개미 속에서도 발견된다. 너는 너 속에서 내가 발견된다고 생각하지 않느냐?

 

네가 타락한 자가 되든, 성인saint이 되든, 너는 나의 가슴속에 거주한다. 일반적인 생각과는 반대로, 나는 판단하지 않는다. 무엇보다도 먼저, 나는 세상이 보는 것을 넘어서, 그리고 네가 실증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서 본다. 지구상의 각각의 존재는 그의 지각된 능력에 따라 일한다. 나는 능력이라고 말하지 않는데, 너의 능력이 네가 지각하는 것보다 더 크기 때문이다. 만약 세상의 모든 것이 그들의 진정한 능력을 따라간다면, 나의 말에 대한 필요성이 없을 것이다. 너는 그것들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그것들을 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대신 단순히 노래할 것이다.

 

나의 말들은 큰 선물이고, 너처럼, 그것들은 큰 목적에 봉사한다. 나의 말들은 듣는 자의 귀에, 그리고 듣지 못하는 귀로 똑같이 떨어진다. 나의 말들이 지구로 올 때, 그것들은 지구로 온다. 너는 그것들을 받으며, 너는 그것들을 네 일의 계획에 맞게 걸러낸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의 말들은 걸러냄이 필요 없다. 단지 그것들이 분별함 없이 너에게 들어가게 해라. 단지 그것들이 너의 가슴속으로 들어가게 해라. 단지 그것들을 비처럼 받아들여라. 네가 한 방울은 받아들이고, 다른 방울은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법이 없을 것이다. 비는 비다. 나의 말들은 나의 말들이다.

 

나의 말들은 의식의 층들을 거쳐 아래로 여과된 나의 에너지이고, 그것들은 너에게, 그것들을 듣는 자에게 내려앉는다. 네가 나의 말들을 읽든 아니든 간에, 너는 그것들을 듣는다. 그것들은 공중파를 통해 가는 음악과 같다. 네가 라디오를 가졌든 아니든 간에, 그 음악은 거기 있다. 너는 한 번 이상 나를 들었다. 나의 사랑이 너를 통해 허둥지둥 달리고 있다.

 

오늘은 사랑을 위한 하나의 경우이다. 너는 감사 없이는 사랑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감사하지 않는 것을 사랑하지 않는다. 네가 모든 것을 사랑하는 만큼, 그때 모든 것에 감사해라. 누군가가 네가 좋든 싫든 간에 오고 있는 곳을 존중해라. 삶을 감사해라. 삶은 지구상의 모든 이를 위해 의도되었다. 그것은 단지 소위 거룩한 자들을 위해서만 의도되지 않았다. 그것은 모든 이를, 너의 형제를 위해 의도되었고, 모든 이는 형제이다.

 

만약 나, 신God이 지구상 모든 개개의 영혼에 감사한다면, 너는 그보다 덜 감사할 수 있느냐? 모든 이들이 나의 아들들과 딸들이라면, 누가 너의 형제나 자매가 아닌가? 너는 같은 우리로부터 떨어진 새들이 아닌가?

 

따라서 매일 배고픈 자를 먹여라. 네가 그렇게 할 수 있다는데 감사해라. 따라서 매일 인류의 무리를 환영해라. 네가 할 수 있다는데 감사해라. 그들이 지구상에 살아가려는 대담함을 환영해라. 그들의 존재를 환영해라. 그들이 너를 위해 하는 것을 반겨라, 그리고 네가 그들을 위해 하는 것을 반겨라.

 

네가 모든 이들을 잔치에 환영할 때, 너는 감사를 주고 있다. 너는 나를 위해 감사를 준다. 너의 목소리는 나의 목소리를 따라 들릴 것이다. 너의 고요가 나의 고요와 함께 들릴 것이다.

 

너의 가슴 속에 너의 의도를 소리 내어라. 그것으로 충분하다. 나의 말들은 진실이며, 그러나 너의 말들은 종종 지나치게 늘어난다. 나는 네가 모든 이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어 함을 알고 있다. 너의 욕구를 네 가슴의 고요 속에서 표현해라. 네가 감사로 가득 차기를 바란다는 것에 감사해라. 너의 삶이 너에 대해 말하게 해라. 그것은 너를 위해 말한다.

 

-----

 

 


출처: 한국 AH(
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