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거대한 평화

자유지향 2024. 10. 7. 22:15

 

거대한 평화

Great Peace

Heavenletter #1805 Published on: October 31, 2005

https://heavenletters.org/great-peace.html

 

 

신이 말했다.

 

너의 생각들을 붐비지 않게 해라, 그리고 너의 삶을 붐비지 않게 해라. 너는 너의 삶을 붐비게 하지 않았느냐? 너는 너의 삶을 가득 채우지 않았느냐, 그것으로부터 너 자신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이제 너의 삶을 소란스러운 급류보다는 평온한 호수처럼 만들어라.

 

너의 삶 속에 공간을 만들어라. 평화를 위해 편히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라.

 

평화가 크리스마스트리 꼭대기에 있는 별처럼 되게 해라. 평화가 너의 눈이 가는 곳마다 있게 해라.

 

평화가 녹색 초원처럼 되게 해라. 담요를 펼치고, 거기서 피크닉을 가져라. 평화가 풀밭이 되게 해라, 그리고 너는 그것에 기댄다.

 

평화가 너의 가슴속에 군림하게 해라.

 

네가 평화의 지팡이가 되게 해라.

 

네가 너의 삶 속에 공간을 허용할 때, 조급함이 없어질 것이다. 달리는 일이 없어질 것이다. 걷는 일이 있을 것이다. 삶에 안정이 있을 것이다.

 

너는 불안의 없어짐이 따분해질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잘못 알고 있다. 평화가 휘젓고 있다. 평화가 너 안의 엄청난 보물들을 휘저을 것이다. 보물들은 나오는 별들과 같아질 것이다. 세상의 모든 것이 평화가 착륙할 때 숨은 곳으로부터 나올 것이다.

 

평화는 금속으로 장식되지 않을 테지만, 그것은 밝은 햇빛이 될 것이다, 그것은 그 완전한 예복 속에 있는 자연처럼 될 것이다.

 

완전한 개화 속에 있는 자연을 보아라, 그러면 너는 평화가 무엇처럼 느껴질지를 알 것이다.

 

평화는 달래짐이 아니다. 그것은 지구상 삶의 완벽한 본보기이다. 그것을 시도해 봐라.

 

오늘을 마치 모든 곳에 평화가 있다는 듯이 살아라. 깊이 숨을 쉬어라, 그리고 그 평화가 가져오는 확신을 가져라. 갑자기, 세상이 총천연색이 될 것이다. 문들과 창문들이 열릴 것이다. 삶이 궁정의 무도회처럼 될 것이고, 삶이 춤출 것이다. 발의 가벼움과 영의 가벼움이 있을 것이다. 모든 이가 왕과 여왕과 춤출 것이다. 모든 이가 왕과 여왕이 될 것이다.

 

나는 내가 왕인 왕국을 갖지 않을 것이고, 다른 아무도 갖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하나임/하나 됨Oneness을 가질 것이고, 따라서 항상 나는 나 자신과 춤추는데, 그것은 너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춤추는 나 자신이다. 평화 속에서 너는 네가 누구인지, 말하자면 네가 누구와 춤추는지를 이해할 침착성을 가질 것이다.

 

삶은 햇빛 속에 반짝이는 폭포와 같아질 것이다. 네가 터치하는 모든 것이 황금빛으로 변할 것이다. 모든 것이 황금빛이 될 것이다. 다른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 세상이 황금빛 위에 황금빛이 될 것이고, 모든 곳이 황금빛이 될 것이다.

 

사랑이 주목되지 않을 것인데, 모든 것이 사랑일 때에 말이다. 사랑은 평화를 가져오고, 평화는 사랑으로 만들어진다. 그것은 다른 무언가로 만들어질 수 없다. 평화는 사랑으로 여겨질 수 없는 무엇이든 벗어버린다. 거짓인 모든 것은 떠날 것이고, 축복받는 진실이 남을 것이며, 진실과 사랑이 거리에서 축하될 것이다. 삶은 그 자체의 축제가 될 것이다. 하루하루가 휴일이 될 것이다. 하루하루가 사랑의 신성한 날Holy Day이 될 것이다. 사랑은 어떤 해석도 알지 못할 것이다.

 

삶은 사랑의 행진이 될 것이다. 빛나는 지휘봉들이 사랑의 지팡이들로 변할 것이다. 북들이 네 가슴의 박동을 울릴 것이다. 발이 높이 쳐들고 걸을 것이다. 거리에서 노랫소리가 있을 것이다. 세상이 사랑으로 시끄러워질 것이다. 연설들 대신에, 사랑이 있을 것이다.

 

평화가 있는 곳에, 방황이 없을 것이다. 과부들과 고아들이 없을 것이다. 모든 이들이 통합 속에 있을 것이다. 구분들이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 하나임Oneness이 알려질 것이다. 모든 이가 어머니와 아버지가 될 것이고, 모든 이가 어린이가 될 것이다. 아무도 구석에 있지 않을 것이다. 두려움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변화가 삶의 쇄도 속에 만들어질 것인가.

 

붐비지 않을 때, 삶이 시작될 것이고, 기쁨이 알려질 것이다. 큰 평화는 큰 기쁨과 같은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