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순수한 금

자유지향 2024. 10. 6. 22:44

 

순수한 금

Pure Gold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2/28/2008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190-pure-gold

 

 

내가 네 영혼의 명판 위에 여전히 또 다른 지혜의 노트를 쓰게 허용해라, 그리고 그렇게 하면서 네 삶의 심포니로 지혜와 네 모털의 유산 속의 완성으로 더 가까워진 또 다른 작은 노트를 가져오너라. 각각의 노트는 너를 깨달음으로 더 가까이 데려오는데, 네가 내가 무엇인가what I AM에 대해 더 큰 이해를 모을 때 말이다.

 

너를 매일 신비스러운 모든 일들의 이해로 조금 더 가까이 움직이는 것은 나의My 영원한 목적이며, 그것은 신God 안에 숨겨져 있다. 삶의 이유와 원인을 배우는 데서, 너는 무언가가 너의 마음을 당황하게 만들 때, 너 자신에게 이따금 의문부호가 된다. 어떤 방식에서, 너는 네가 나에Me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하고, 그런 다음 너를 다시 원점으로 되돌려 놓는 무언가가 일어나며, 너는 네가 정상적인 이해를 크게 벗어나지 못했음을 깨닫는다.

 

그것은 항상 그러며, 비록 내가 그처럼 느리게 너를 앞으로 유도하지만, 여전히 너는 나에Me 대한 너의 믿음과 신뢰에서 거대한 도약을 만들고 있다. 만약 너의 끝없는 호기심과 갈증이 이른 아침 시간에 나에게 오도록 너의 침대로부터 끌어당기지 않았다면, 왜 달리 너는 네 가슴의 고요 속에서 내 앞으로 오려는 충동으로 굴복하겠는가? 왜냐하면 너는 그러한 이른 아침 시간이 순수한 금으로 짜였음을 알았기 때문이다. 고요의 순수함은 불협화음과 염려의 생각들이 네 존재의 부드럽고 평화로운 상태로 침입할 때 단지 깨어지기 때문이다.

 

너는 아직 이러한 순간들이 너의 영혼을 위해 얼마나 이로운지를 깨닫지 못한다. 그러한 순간들은 너의 영혼을 장식하기 위해 그것인 가치 있는 진주들처럼 한데 꿰어져 있다. 이것은 신God의 눈에 가장 소중한 것인데, 낮은 모털이 물질적 삶의 토사와 진흙으로부터, 말하자면 ‘스스로 일어나서,’ 너를 고무하는 나의 고요한 목소리My Still Voice를 듣기 위해 내부로 돌아설 때 위안을 발견한다는 것이 말이다.

 

너의 영적 불꽃이 매일 더 밝게 불타오르고, 그것들이 황금빛 노년으로 접어들면서 네 가슴의 방의 고요Stillness 속에서 나를 듣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은 여전히 너의 마음을 당혹스럽게 만든다. 나이가 들면서도 네가 물질적 세상의 화려함을 그다지 필요로 하지 않으면서, 너 자신 안에서 더욱 만족하게 되는 것은 그처럼 매우 중요하다. 네가 손 닿지 않는 곳에 있는 듯이 보였든 무언가를 찾으면서 얼마나 안절부절하곤 했는지를 생각해 봐라. 이 내적 평화는 너의 날들에서 일찍이 나를Me 찾았던 것의 그 보상이다. 그것은 나를Me 찾기 위해 노력을 했던 모든 이들에게도 같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