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확신은 하나의 결정이다

자유지향 2024. 9. 28. 01:27

 

확신은 하나의 결정이다

Confidence Is a Decision

Heavenletter #1798 Published on: October 24, 2005

https://heavenletters.org/confidence-is-a-decision.html

 

 

신이 말했다.

 

네가 사랑받고 있음을 알 때, 너는 그것과 함께 가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네가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가의 깨달음이 있든 없든, 너는 바로 지금 확신을 가질 수 있다. 확신은 네가 어느 다른 것처럼 만드는 결정이다. 네가 무엇을 그 기준으로 삼았든 상관없이, 그것은 너의 결정이다. 너는 지금 또 다른 결정을 만들 수 있다. 너는 너 자신 안에 확신을 갖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너의 선택이다.

 

네 앎의 수준으로부터, 네가 선택할 수 없는 일들이 있지만, 확신은 그것들의 하나가 아니다.

 

바로 이 순간에 너는 너 자신에 확신 갖기를 결정할 수 있다. 너는 세상이 어쨌든 너의 확신을 너에게 발표하거나 그것을 주어버리든가를 더 이상 기다리지 않기를 결정할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의 확신을 휘두르는 자이다. 너는 바로 지금 그것을 가질 수 있다.

 

확신을 갖는 데에는 큰 이점이 있다. 지금, 나는 고함이나 허세를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내부로부터 너 자신에 대한 간단한 확신을 말하고 있다.

 

겸손은 확신의 부족을 의미하지 않는다. 겸손은 나에 대한 큰 확신을 의미한다. 내가 너에게 가진 확신은 절대적이다. 네가 나에게 확신의 한 온스ounce를 가질 때, 너는 너 자신에게 확신을 가질 것이다.

 

너 자신에 대한 확신은 네가 모든 것을 숙달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에펠탑을 올라갈 수 있거나 대서양을 건너 수영할 수 있음을 의미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네가 위대한 물리학자나 수학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네가 큰 네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네가 하도록 불린 것에서 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것은 네가 편안해지는 것을 의미할 필요가 없다. 너는 내가 네가 하도록 부르는 것에서 전혀 편안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내가 네가 할 수 있다고 바라는 것, 그것이 확신이다. 확신을 내가 너에게 털어놓는 무언가로 생각해라. 나는 너에게 무언가가 해야 할 너의 것이었다고 털어놓았다. 너는 심지어 그것에 능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너는 내가 너에게 가진 그 확신을 가질 수 있다.

 

확신을 기다리는 데에 이점이 없다. 아무도 그것을 너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 지금 너의 신이 준God-given 확신을 주장하는데 모든 이점이 있다.

 

너의 부모가 생각하는 것, 혹은 너의 선생님들이 생각하는 것은 문제 되지 않는다. 그들이 너를 어떻게 느낄지는 문제 되지 않는다. 네가 지금 확신을 갖는데 너 자신에게 허락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 최소한에 있어, 확신을 갖든 갖지 않든, 너는 네가 하도록 불린 일을 할 것이다. 따라서 왜 확신을 갖지 않느냐?

 

너는 어쩌면 확신의 부족이 행운의 매력이라고 생각하느냐? 너는 확신의 부족이 너에게 성공을 보장한다고 생각하느냐?

 

확신은 네가 해야만 하는 무언가가 있다는 내적 앎이다. 그것은 해야 할 너의 것이다. 너는 그것을 해야만 한다. 아무도 너를 위해 그것을 해줄 수 없다. 내가 너를 선택했을 때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내가 알고 있었음에 확신을 가져라.

 

네가 너를 신장시킬 무언가를 하려는 아이디어를 가질 때, 너는 내가 너에게 그 아이디어를 주었음을 확신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하려는 개인적 욕구조차 갖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 하려는 욕구를 갖지 않을 테지만, 이것은 네가 나를 위해 하는 무언가이다. 네가 그것을 할 것이라는, 내가 나의 사랑과 지혜와 세상을 위한 배려로부터 너를 임명했다는, 그리고 네가 그것을 잘할 것이라는 그 확신을 가져라.

 

네가 나를 거절할 수 없음을 아는 것, 그것이 확신이다.

 

내가 너에게 무언가를 요청하고 있음을 아는 것, 그것이 확신이다.

 

네가 나의 의지를 따르고 있음을 아는 것, 그것이 확신이다.

 

내가 나의My 능력들의 완전한 소유 속에 있음을 아는 것, 그것이 확신이다.

 

내가 너와 함께 있다는 앎, 그것이 확신이다.

 

네가 알 필요가 있는 더 많은 무엇이 없다.

 

-----

 

 


출처: 한국 AH(
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