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영혼으로 맞는 열쇠는 어디 있는가?

자유지향 2024. 7. 21. 15:25

 

너의 영혼으로 맞는 열쇠는 어디 있는가?

Where Is the Key to Fit Your Soul?

Heavenletter #1771 Published on: September 26, 2005

https://heavenletters.org/where-is-the-key-to-fit-your-soul.html

 

 

신이 말했다.

 

너는 그 축복이고, 그리고 너는 너의 외부에서 계속 축복을 찾는다.

 

너는 그 지식이고, 그리고 너는 너의 외부에서 지식을 찾는다. 너는 이번 주말에 한 과목을 택하고, 다음 주에는 다른 것을 택하며, 너는 각 과목이 마침내 네가 찾아왔던 것이 될 것임을, 그것이 너에게 구원을 -- 네가 확신하지 못하는 것으로부터 구원을 줄 것임을 바라고, 또 바란다. 네가 구원되어야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아니면 너는 깨달음이 목전에 와있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은 그것보다 더 가깝다. 그것은 너 안에 있다.

 

너는 다른 누군가가 너 안의 불꽃을 지피기를 기다린다. 너는 말하자면 해방되기를, 네가 알고 있는 그 삶으로부터 해방되기를 기다린다. 너는 네가 현재 연기하고 있는 각본에서 더 큰 역할을 원한다. 너는 사랑의 불꽃으로 휩쓸리기를 원한다. 너는 천국으로 솟아 올라가서 결코 따분한 삶으로 돌아가지 않기를 원하는데, 심지어 너의 발이 지구상에서 계속 걸어 다닐 때도 말이다.

 

사랑하는 이여, 아무도 이것을 너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많이 네가 바란다 해도, 아무리 많이 네가 찾는다 해도, 너는 결국 그 위에 너의 이름이 있는 그 문으로 돌아온다. 이것은 네가 열어야 할 그 문이다. 그것을 너 자신에게 열어야만 할 사람은 너이다.

 

이 문 뒤에 너의 깊이들이 놓여 있다. 이 문 뒤에 네가 찾아온 모든 것이 놓여 있다. 너는 너 자신을 너 자신에게 소개해야만 한다. 세상의 모든 형식적인 절차들은 너를 위해 그것을 해주지 않을 것이다. 다른 이들은 너에게 이 더 큰 지식을 들여다볼 수 있게 해 주지만, 너는 너의 영혼에 맞는 그 열쇠를 가진 유일한 사람이다.

 

너는 다른 이들에게 덜 의존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그것이 그 경우가 되어야만 한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안건들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무엇보다도 너를 위해 네가 너에게 바라는 것을 바랄 수는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너에게 줄 수는 없다. 그들은 너에게 네가 바라는 것을 확인해 줄 수는 있지만, 그들은 너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는 없다. 아무도 그렇게 할 수 없다. 오직 너와 나만이 그렇게 할 수 있다.

 

어쩌면 너는 눈먼 사람처럼 삶을 따라 걷고 있을지도 모르며, 너는 네가 가기를 원하는 곳으로 너를 이끌 그 로프를 잡고 있다. 그 로프는 길고 휘어진다. 너는 그 로프의 매듭들로 시간을 안다. 너는 여기로 오고, 너는 이 로프에 큰 믿음을 가지고 가는데, 또 다른 로프가 나타나기까지, 그리고 네가 그것을 따라가는데, 네가 더 이상 그것을 따라가지 못할 때까지 말이다. 세상의 모든 로프들은 단지 너에게로 다시 이끌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네가 발견하고 있는 그 최종 우주이다. 너는 거의 그 표면을 긁지도 못했다.

 

누군가가 너의 손을 잡는다. 그들은 그런 방식으로 돕는다. 물론, 만약 그들이 너의 손을 잡는다면, 너는 그들의 손을 잡는다. 네가 또한 그들을 돕고 있다.

 

도울 필요가 있지만 너의 참가를 동경하는 자에게 오너라. 유독 너에 대해 생각하는 자에게 오너라. 너 안에서 쉬면서, 너로부터 미미한 끄덕임에도 너를 깨울 준비가 된 자에게 오너라. 너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고, 너를 포옹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항상 너를 포옹해 온 자에게 오너라. 너는 네가 깨어날 자임을 발견하고, 네가 너를 깨울 수 있는 유일한 자임을 발견한다.

 

너는 네가 찾는 것이 너 안에 놓여있다는 그 사실로 깨어나야만 한다. 너는 너 자신을 일깨울 그자이다. 너는 마침내 네가 깨어있다는 그 사실로 깨어날 자이다!

 

너의 눈이 감겨 있음은 네가 잠들어 있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눈을 감은 채로 깨어있다. 지금 너는 너의 눈을 뜬다. 지금 너는 너의 가슴 주위를 돌아본다. 그리고 지금 너는 항상 너의 행운이었던 것을 본다. 그리고 지금 너는 내부로부터 밝아진다. 그리고 지금 너는 내 안에서 쉬는데, 내가 항상 너 안에서 쉬었듯이 말이다.

 

-----

 

 


출처: 한국 AH(
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