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는 너의 결점들이 아니다

자유지향 2024. 7. 15. 23:30

 

너는 너의 결점들이 아니다

YOU ARE NOT YOUR FLAWS

By Thought Adjuster

Through Anyas

5/28/2024

https://www.innersherpa.org/content/you-are-not-your-flaws

 

 

너는 너의 결점들이 아니며, 너는 너의 성품들이다. 그것이 가라앉게 해라. 사랑스러운 신은 아름다운 특성들로 너를 풍부하게 축복하는데 — 일부는 이미 눈에 띄며, 다른 것들은 진행 중이다. 언제 그러한 영광스럽고, 영광스러워진 작품의 제막식이 일어날 것인가? 언제 예술가가 그것이 결점이 없고, 그의 의도된 내부 비전을 완전히 반영한다고 생각하는가?

 

너는 아버지Father가 너를 위해 무엇을 마음속에 그리는가를 의문해 본 적이 있느냐? 그의His 비전은 네가 그것을 나누고, 그 출현을 향해 그와Him 함께 일하는 지점으로 네가 도달하는 것이다. 네가 그것을 이 협력적인 관점으로부터 볼 때 그것은 얼마나 멋지게 나타나는가! 그것은 또한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너 안에 성공하기 위해 그것을 — 참을성과 인내와 선의와 믿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이다.

 

하루하루가 그처럼 정교한 프로젝트로 일하기 위한 기회들로 풍부하다. 내부로 들어가서, 그에게Him 진행 상황 리포트를 묻는 시간을 갖는 것은 네가 목표에 남아있도록 확실히 해줄 것이다. 예술가가 그의 작품을 신선해진 관점으로 보기 위해 권고된 휴식 시간을 갖는 것처럼, 너의 삶은 회복 기간과 생산적인 활동을 번갈아 가며 반복한다. 아침에 구체적이고도 현실적인 의도들을 세움으로써 무엇이 행해질 필요가 있는지를 점검해라. 조각가에게는 조각상의 광택 과정은 꼼꼼하지만 필요하다.

 

나는 너의 전문적 상담가Consultant가 될 것인데, 내가 너의 완벽함의 메트릭matrix를 쥐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결코 앞에 있는 과업의 크기로 너를 압도하지 않을 테지만, 나는 조금씩 더 많이 너를 격려할 것이다. 그것을 매 순간 받아들여라. 그것이 너에게 요청되는 모든 것이다. 하루하루가 끝날 때, 돌아보면서 침대로 가거라, 나의 잠재 의식적 주입을 요청하면서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