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욕구들의 달성

자유지향 2024. 6. 4. 23:52

 

욕구들의 달성

Fulfillment of Desires

Heavenletter #1734 Published on: August 19, 2005

https://heavenletters.org/fulfillment-of-desires.html

 

 

신이 말했다.

 

꿈들은 실현되는데, 우주 안의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이 서로 얽혀있기 때문이다. 아무도, 아무것도 다른 누구나 다른 어떤 것으로부터 분리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네가 매트리스 한쪽 끝에서 뛸 때 다른 쪽 끝이 또한 튀어 오르는 것과 같다.

 

너의 모든 생각들과 꿈들은 어딘가에 도달한다. 그리고 다른 모든 이들의 것도 또한 같다. 가끔 자연이 해야 할 많은 분류 작업이 있지만, 컴퓨터처럼 그것은 신속하고 효율적인데, 비록 계산들이 너의 것과 맞지 않을 수 있다 해도 말이다.

 

자연, 생명, 네가 부르기 좋아하는 무엇이든, 너의 소원들이 실현하도록 명령을 받는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라. 너의 욕구를 명확히, 그리고 간단히 알려지게 만드는 것은 너의 의무이다. 너의 계산들에서, 너는 네 생각들의 재질을 포함할 것을 기억해야만 하는데, 자연이 그렇게 할 때 말이다.

 

만약 네가 분노를 느끼고 있다면, 너의 욕구들이 분노로 스며들 것이다. 너는 너의 욕구와 마찰을 만들었을 것이다. 만약 네가 평화를 바라면서, 네가 복수심을 느낀다면, 어떻게 평화가 너의 쪽으로 올 수 있는가? 그것이 그렇게 하고 싶어도, 그러나 그것은 불화가 있는 곳에 들어올 수 없다.

 

욕구들의 달성은 노력이 들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아무것도 하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너의 발을 구르면서, 너의 욕구를 위해 분투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업무로 가는데, 마치 너의 욕구가 이미 이루어졌다는 듯이 말이다. 너의 욕구 안에 그 달성이 놓여있다는 것은 너에게 뉴스가 아니다. 그것은 네가 머리를 땋을 때와 같다. 너는 머리를 세 갈래로 나누고, 그런 다음 너는 하나를 다른 것 위로 놓는다. 그리고 그때 너는 그것들을 땋는다. 그리고 만약 머리가 매우 길다면, 너는 잠깐 멈춰야 할 수 있고, 어떤 다른 문제를 돌본 다음, 머리 땋기로 돌아올 수 있다. 갑자기 머리 땋기가 전부 완성되고, 그것은 전혀 노력이 들지 않았다. 너는 그것으로 기여했지만, 그것은 그 자신을 완수했다.

 

초인종이 울린다. 너는 그것으로 대답한다. 어쩌면 네가 바라는 그 포장물이 거기 있을지도 모른다. 그때 너는 그것을 열고, 그리고 너는 행복하다. 먼저 너는 어떤 포장물을 욕구했다. 그런 다음 너는 그 초인종으로 대답해야만 하고, 그 문을 열며, 그리고 그 포장물을 뜯는다.

 

너는 그 행위자가 아니며, 여전히 너는 또한 게으름뱅이도 아니다. 여전히, 심지어 네가 너의 엄지손가락을 마주 대고 빙빙 돌린다 해도, 너의 가슴과 마음은 한가하지 않다. 너는 결심에 확고하지만, 너는 또한 쉽게 결심을 굽힌다. 하나의 욕구는 네가 풀어놓은 하나의 아이디어이다.

 

욕구들은 다른 일들처럼 마치 네가 가져야만 한다는 듯이 매달릴 수 없다. 너의 욕구들을 너 앞에 깃발처럼 생각해라. 너는 그것을 나르지만, 너는 그 깃발이 그것이 하듯이 파도치게 내버려둔다. 너는 그것을 지배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꽉 붙잡지 않는다. 너는 그것이 파도치게 내버려둔다.

 

너의 욕구들이 메신저 비둘기처럼 고려해라. 너는 그들을 내보낸다. 너는 그들을 밖으로 내보내야만 한다. 그러나 너는 그들의 모든 움직임을 지배하지 않는다. 너는 메신저 새들이 그들의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고, 그리고 너에게 되돌아올 것임을 안다.

 

너의 욕구들은 네가 굽는 케이크들과 같다. 너는 재료들을 한데 넣고, 일단 오븐에 넣으면 너는 그것들을 매 순간 체크하지 않는다. 너는 구워지는 과정을 방해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케이크들이 구워질 것임을 신뢰한다. 매분 너는 구워지는 케이크들을 조사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그러는 동안 할 다른 일들을 갖는다.

 

아기가 잉태되었다. 너는 그것에 긍정적인 관심을 둔다. 너는 자라는 아기에게 영양을 공급한다. 동시에 너는 그것을 지배하지 않는다. 그 아기는 그 자신의 힘으로 자란다. 그리고 그 아기는 그것이 언제 태어날 준비가 되는지를 알고 있다.

 

포도나무의 과일들은 그 자신의 시간에 익는다. 그것이 익을 때, 너는 그것을 딴다.

 

네 욕구들의 완성이 무르익어가고 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