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악에 대해 알아야 할 일들

자유지향 2024. 6. 3. 23:19

 

악에 대해 알아야 할 일들

Things to Know about Evil
By Teacher Prolotheos

Through Valdir Soares

3/12/2015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99-things-to-know-about-evil-2

 

 

악은 유란시아에 있는 인간들을 지나치게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은 악이 신God의 반대가 된다고 생각하고, 당신들은 어떻게 악과 신이 공존할 수 있는지를 의문합니다. 그러한 대조적인 관점은 이해할 만한데 – 신이 당신들의 선의 최고의 가치일 때에 – 그러나 그것은 부정확합니다. 고유하고 무한한 신의 인물과 그 외 다른 것 사이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악은 선의 반대가 아닙니다. 악은 생물들 속에 그 기원을 가지고 있고, 사실상 그의His 의지 속에 드러난 신God의 선함에 대한 하나의 부정입니다. 악에 대해 다음 기본적인 개념들을 고려해 보세요:

 

‘악은 존재하지만, 그것은 지속적이 아니다Evil exists, but it is not enduring.’ 철학적으로 말해서, 악이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은 존재론적으로 실재가 아닙니다. 그것은 존재하지만, 그것은 지속적인 현실적 실체가 부족한데, 주로 신God에게서 기원한 것만이 진실한 실체를 가지고, 지속적인 존재/삶을 부여받기 때문입니다. 악은 그 자신 속에 신에 대항한 반역의 씨앗과 그 결과로 그 자신의 파괴를 가져옵니다. 또한 악은 신의 선함을 벗어난 일탈적 행동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선함은 신의 성질의 표현이지만, 악은 그러한 성질이 없습니다. 악은 실체가 없습니다. 악은 단지 진행 중인 ‘비실체un-reality“인데 — 비실재unreal가 되는 무-존재non-being입니다.

 

’효과적이 되기 위해, 악은 포옹되어야만 한다To be effective, evil must be embraced. 신은 인간들을 창조했는데, 그들에게 의지의 능력을 허락함으로써 말입니다. 인간의 자유 의지는 실제로 단지 개인의 영원한 운명을 결정하기 위해서만 자유롭고, 자주적인데, 신의 의지를 행하기를 선택함으로써 신과 함께이든가, 아니면 신의 의지를 거부하고, 악의 비-실재를 포용함으로써 신 없이 있던 가(마치 절대 없었던 것처럼)입니다. 만약 그 자신으로 남겨질 때 악은 황폐해질 수 있고, 심지어 그들 자신을 그것으로 확인하는 자들조차 확실히 파괴할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미적으로 추악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그것은 항상 영원히 영적으로 치명적인데, 궁극적으로 그 개인에 의해 포옹될 때 말입니다.

 

‘악은 믿음/신앙Faith 앞에 굴복한다Evil succumbs before faith.’ 신에 대한 믿음은 해칠 수 없는 영적 방패입니다. 악은 그것을 꿰뚫을 수 없습니다. 믿음은 당신의 마음을 지키고, 당신의 영혼을 보호합니다. 믿음은 영성을 믿고, 당신의 세속적 삶을 넘어선 영원을 믿습니다. 믿음은 신의 의지를 행하기 위해 성실하고 끊임없는 분투로 동되어 신과 함께 있는 것을 바랍니다. 믿음은 신학적인 정확성이 아닙니다. 그것은 영원한 가치들의 성실성과 확실성에 대한 것이고, 비록 이러한 가치들이 개인의 종교적 고백으로 잘못 대표될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악은 결코 진심으로 그의 신God을 믿기를 선택한 믿는 자believer를 이길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의 학생이여, 악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들의 행성은 루시퍼의 반역으로 악으로 더럽혀졌고, 그것이 여전히 당신들의 문명 속에 깊이 파묻혀 있는데, 당신들의 세계가 인간 인종이 하나일 때 하나로서 행동하는 것을 막고, 국가들 사이에 끊임없는 전쟁을 선동하는 소위 자주적이고 독립적인 국가들을 통해 말입니다. 그런데도, 그의His 신성한 파라다이스 아들들Paradise Sons을 통해 신의 수여 계획God’s Bestowal Plan이 유란시아에서 가동되고 있고, 궁극적으로 루시퍼 반역의 이러한 악의 잔재들을 무력하게 만들 것이며, 그것은 나자렛의 지저스Jesus of Nazareth에 의해 약속된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의 현실을 가져올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가정교사이자 높은 곳의 선생님인 프롤로티우스Prolotheos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