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인간적 교환들 – 인간의 형제애를 위한 도구

자유지향 2024. 5. 13. 22:56

 

인간적 교환들 – 인간의 형제애를 위한 도구

Human Interchanges — Tools for the Human Brotherhood

By Teacher Prolotheos

Through Valdir Soares

4/9/2015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85-human-interchanges-tools-for-the-human-brotherhood-2

 

 

유란시아Urantia가 빛과 생명Light and Life의 시대로 안내되기 전에, 당신들 행성에서 진정한 인간 형제애를 창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사렛의 지저스Jesus of Nazareth는 이것을 그의 시대의 유대인들을 위한 더 나은 용어의 부족으로 인해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의 인간 형제애Human Brotherhood라고 불렀습니다. 사도 바울은 그것을 “교회Church”나 독점적으로 기독교도들로 구성된 “크라이스트의 몸Body of Christ”이라고 잘못 불렀는데, 그리하여 정말로는 인간의 형제애가 아닙니다. 인간의 형제애는 영적이면서 사회적인데,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이 사회 속에 살고 있는 인간 존재들로 구성되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그것이 모든 이들의 아버지Father of All인 하나의 신의 아버지 됨Fatherhood of the One God에 기초해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적인 교환은 인간의 형제애Human Brotherhood가 유란시아의 현실이 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경제적 교환Economic Interchange: 돈은 멋진 인간의 추진력입니다. 그것에 당신들 문명의 물질적 발달이 의존해 있고, 그것을 위해 사람들은 세상을 이러저리로 여행합니다. 상업적 무역은 항상 효과적인 요인이 되었고, 돈을 위한 욕구는 인간들이 문화적이고 종교적인 차이점들을 무시하게 만들 것인데 — 심지어 그것들의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해 그것들로 적응하기까지 합니다. 상인들은 그들의 상품들을 광고하는 대단한 선교사들이지만, 또한 문화적, 종교적 관점들을 거래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영향력들을 가져올 뿐만이 아니라, 그들이 또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상업적 무역은 국가들 가운데서 평화로 기여합니다.

 

문화적 교환Cultural Interchange: 문화는 주어진 사람들이나 사회의 예술적, 과학적, 사회적 가치들의 집단적인 보고입니다. 이러한 가치들의 교환은 한 나라의 개인들이 다른 이들의 문화를 알고 인정하도록 가르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쟁은 두려움으로부터 오며, 무지는 모든 두려움의 어머니입니다. 국가 간의 상호 지식은 무지에 기원을 둔 의심들을 크게 줄일 것입니다. 당신들의 노벨상들은 이런 면에서 숭고한 발안인데, 주기적인 올림픽 경기들처럼 말입니다. 많은 것이 여전히 과학적 분야에서 더 진보된 국가들에 의해 의약과 기술, 또한 교육에서의 발전을 나눔으로써, 학생들의 교환 프로그램들과 국제적 장학금 제도의 증가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종교적 교환Religious Interchange: 종교적 분야들에서의 교환은 아직 유란시아에서는 매우 저조합니다. 그것은 주요 세계 교회주의 자극의 필요성 속에 있는데, 조직적인 수준을 넘어서, 긴급한 인간적 필요성을 향한 실제의 협력적인 봉사를 가져오면서 말입니다. 종교적 교환은 중요 종교들이 신의 보편적인 아버지 됨universal Fatherhood of God과, 그것에 기반해 모든 인간의 형제 됨Brotherhood of all human beings, 둘 다를 인정할 때만 단지 당신들 행성에서 하나의 현실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정서들은 이미 인류 속에, 그리고 종교적 경향을 가진 대부분의 개인 속에 존재합니다. 그런데도, 그것들은 인간들과의 관계를 통해 - 기관들과 제도들과의 관계를 통해서가 아니라 – 어떤 통합하는 발안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나의 제자여, 다른 이들과 당신의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서 종교적 측면으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세요. 개종의 권유 없이, 그러나 어떤 편견도 보이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달리 다른 이들 안에서 편견이 되기 쉬운 것을 억제할 것입니다. 나사렛의 지저스가 가르쳤고 살았던 복음의 보편적 측면들을 가르치고, 사세요, 그것이 종교들, 종파들, 교파들이 옹호하는 “...주의들isms”이 없기 때문입니다. 어떤 변화도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회적이고 종교적인 변화들은 당신들 세계에서 기술의 속도로 진보하지 않을 것인데, 비록 그것인 르네상스 이래 더 빨라졌다 해도 말입니다. 진화가 또한 인간 삶의 이러한 측면들을 지배합니다. 그리고 진화는 비록 그것이 엄청나게 효율적이라 해도, 인정사정없이 그 시간이 필요합니다.

 

나는 높은 곳에서 온 당신의 교사이자 가정교사인 프롤로티우스Prolotheos, your Teacher and Tutor on High입니다. 당신들 모두에게 평화가 있기를.

 

-----

 

 


출처: 한국 AH(
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