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시험의 시간에 나를 신뢰해라

자유지향 2024. 3. 24. 00:12

 

시험의 시간에 나를 신뢰해라

Trust in Me at the Time of the Test

By Jesus

Through Bettina

10/3/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49-trust-in-me-at-the-time-of-the-test-2

 

 

사는 동안 네가 실망을 느끼는 순간들이, 어쩌면 진로나, 출구나, 그 길을 찾지 못해 무력감을 느끼는 순간들이 있다. 너는 단순히 길을 잃은 듯이 느낀다. 나를 신뢰해라. 나에게 매달려라. 나는 그러한 순간들에서 너와 함께 있는데, 내가 항상 존재할 때 말이다. 지구상에서의 너의 삶 동안 너에게 고통과 불확실성을 일으킬 수 있는 어떤 상황들을 통해 사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들은 너의 믿음, 신뢰, 그리고 계속 신뢰하는 것을 표현할 너의 기회들이다.

 

심지어 십자가에서의 내 죽음도 믿음과 완전한 굴복의 한 행동이었다.

 

아버지Father의 의지를 신뢰해라. 너의 모든 불안과 너의 모든 염려와 두려움을 포기해라, 그러나 정말로 그것들을 완전히 버리는 행동으로 내주어라.

 

시험과 혼란의 한가운데서 완전히 평화롭게 있는 그 체험을 살아라. 너는 평화 속에 완전히 있을 수 있는데, 너를 둘러쌀 수 있는 어려운 조건들에도 불구하고, 나의 사랑을 체험하는 동안 깊은 기쁨 속에서 살 수 있다.

 

그러나 내 사랑의 평화와 기쁨은 너 안에 있고, 이것들은 빼앗거나 바뀔 수 없는데, 네가 나로부터 떨어져서, 너의 삶에서 나의 존재 없이 멀리서 살기를 결정할 때가 아니라면 말이다. 너는 항상 선택하는데 자유롭다. 나는 너에게 나의 평화와 사랑을 주기 위해 여기 있다. 그러나 내가 너의 삶으로 들어가게 하든 아니든, 나는 항상 너의 결정들을 존중하는데, 내가 너를 영원히 사랑하기 때문이다.

 

나의 평화를 받아들여라, 나의 빛과 나의 사랑을 받아들여라. 그것들은 네가 오늘을 통해 살 수 있는 어떤 상황보다 더 크다. 모든 것이 지나갈 테지만,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지나가지 않을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