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고요를 들어라

자유지향 2024. 2. 28. 01:33

 

고요를 들어라

Hear the Stillness

Heavenletter #1656 Published on: June 2, 2005

https://heavenletters.org/hear-the-stillness.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보다 너에게 더 가까운 무언가가 있느냐? 가까운 어떤 것이 있느냐? 확실함을 얻으려면 나를 보아라. 지구상에 정박하기 위해서는 나를 보아라.

 

세상이 너를 떨게 만든다. 지진들이 너 안에서 일어난다. 나는 너를 안정시킨다. 세계가 회전하고, 나는 그것이 고요로 회전하게 유지하는데, 너무나 깊은 고요라서 너는 그것을 기억하려면 고요해져야만 한다. 너는 너의 가슴으로 고요를 듣는다. 마음은 너를 그것으로부터 막을 수 있다.

 

마음은 매우 바쁘다. 비록 나의 빛남이 거대하다 해도, 나를 알리는 것은 가슴이다. 마음은 나를 포착하고, 나를 고정하지 못할 것이지만, 나는 고정될 수 없다. 모든 곳에 있고, 지상적 고요Stillness Supreme인 신God은 장소로 가두어질 수 없다. 나는 결코 움직이지 않으며, 그리고 나는 항상 움직이고 있다. 나는 포착될 수 없다. 아니면 나는 나를 포착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다. 마음은 사랑하지 못한다. 마음은 합리성을 추구한다. 마음은 내 주위를 두른다. 그것은 증명한다. 아, 그러나 가슴은 비할 바 없는 춤 속에서 나를 휩쓴다. 가슴은 무엇을 목표로 할 것인지를 안다.

 

마음은 철학적이 된다. 마음은 그 자신을 연습하기를 좋아하는 반면, 가슴은 사랑의 해먹에 누워있다. 가슴은 삶으로 부르는 나무 아래서 황홀해한다.

 

너의 가슴이 나에게 도달한다. 너의 지성은 도달하지 못한다. 너의 지성은 나를 너의 앎으로부터 멀리 유지한다. 너의 지성은 쉬고 싶어 하지 않는다. 내 안에서 쉬는 것은 너의 가슴이다.

 

세상은 네가 그것을 지각하는 대로이다. 세상은 지금 그대로 행복하다. 너는 너를 낙담시키거나 들어 올리는 것이 세상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세상을 들어 올리거나 낙담시키는 것은 너이다.

 

만약 세상이 너에게 하나의 아이와 같다면, 그럼, 그것을 존중하고, 좋은 점을 찾아라. 찌꺼기 대신에 황금을 위해 세상을 채굴해라. 누구든 망할 놈의 한 조각을 픽업할 수 있다. 그것은 대단한 성취가 아니다. 같은 이유로, 누구든 황금을 픽업할 수 있다. 그것이 또한 성취가 아니지만,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성취이다. 더 이상 광이 나는 황금보다 윤이나는 양철을 받아들이지 마라.

 

너의 가슴속에 황금이 있다고 믿어라. 없다면 그것은 가슴이 아닐 것이다. 너의 가슴을 부풀어 오르게 하는 똑같은 황금이 세상에 존재한다. 너는 그것을 거기 두었다.

 

모든 것이 그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황금은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황금에 너의 눈을 돌려라. 네가 찾는 것을 너는 발견할 것이다. 너는 결함을 찾는 것에 영리했다. 이제 너는 다른 무언가를, 기쁨과 사랑과, 어쩌면 평화의 알맹이들을 찾는데, 너는 그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그것들 위로 걸려 넘어질 것이다.

 

우주의 거리가 황금으로 포장되었고, 너는 그것들 위로 걷는다. 황금이 하나의 잘못된 아이디어나 다른 것에 의해 덮였지만, 황금은 여전히 거기 있고, 황금은 황금인데, 덮였든 아니든 말이다.

 

너 안에서 그 황금을 벗겨라, 그러면 거리에 있는 그 황금이 뛰어오를 것이다. 너는 그것으로부터 시선을 돌릴 수 없을 것이다. 너의 눈이 그것을 포착할 것이다. 그 황금과 너의 눈은 자석들이다. 너는 그것들과 떨어져 있을 수 없다.

 

만약 네가 과거의 상처로 인해 너의 가슴속에서 황금을 찾을 수 없다면, 그럼, 그 황금이 너를 찾고 있다고 생각해라. 군중 속에서 네가 너의 눈과 마주칠 한 쌍의 눈을 찾는 것처럼, 우주의 황금이 너를 찾고 있다. 그것은 그것의 시선을 마주칠 너를 찾는다.

 

지금 보물 사냥으로 너의 가슴을 장식해라. 네가 찾는 것이 잘 보이는 곳에 있다. 그것을 찾기 위해 위를 바라보아라. 그것은 너를 위한 것이다. 너는 그것을 갖게 되어 있다. 그리고 지금 너는 그것을 갖게 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