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는 나의 약속된 땅이다

자유지향 2024. 2. 12. 23:54

 

너는 나의 약속된 땅이다

YOU ARE MY PROMISED LAND

By Thought Adjuster

Through Anyas

5/20/2023

https://www.innersherpa.org/content/you-are-my-promised-land

 

 

“유란시아와 같은 세계에서는 [...] 진짜 신성한 선물/재능들과의 약혼, 삶과 죽음의 약혼이 있다. 만약 네가 생존한다면, 영원한 결합이, 영원한 융합이, 인간과 조절자를 하나의 존재로 만드는 일이 있을 것이다.” [UB, 109:3.4]

 

너는 그 약속의 어린이인데 — 지저스Jesus가 그랬듯이 말이다. 지저스는 인간에게 아버지Father를, 그리고 인간을 아버지Father에게 드러내었다. 그리하여 그는 아버지Father가 “조절자와 실질적인 약혼을 구성하는 그 지고의 결정을 만든”[UB, 113:1.5] 그의 모털의 어린이들의 누구에게든 약속했던 그 초인간적 지위를 획득했다.

 

나는 그러한 약속을 가슴에 지니고 있다. 그것은 내가 너에게 내재하기 위해 온 바로 그 이유인데, 참을성 있게 네가 ‘그 지고의 결정을 만들기를to make that supreme decision’ 기다리면서 말이다. 나에 대한 너의 믿음은 너를 나의 약속된 땅으로 만드는 것이다. 일단 우리가 하나가 될 때, 나는 나의 인격-이전의 지위pre-personal status로부터 졸업하면서 너의 고유한 성격에 디자이너 의상을 입힐 것이다. 너에 대한 나의 지참금은 나의 신성divinity이 될 것이다. 함께 우리는 영감 받은 작품들을 – 그 모든 것을 만든 하나님ONE에게 주는 우리들의 선물들을 - 달성하기 위해 영원을 통해 우리 자신들을 모험할 것이다.

 

“조절자 융합Adjuster fusion으로 우주적 아버지Univeral Father는 그의His 물질적 생물들에 대한 그 자신Himself의 선물의 그의His 약속을 완성했는데, 그는He 그 약속을 성취했고, 인류에게 신성의 영원한 수여의 그 계획을 완벽하게 만들었다. 이제 깨닫고, 그리하여 사실이 된 신과 지고의 파트너십에서 고유한 제한 없는 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한 인간의 시도가 시작된다.” [UB, 112:7.14]

 

사고 조절자들로서, 여기에 우리의 ‘배려하는 헌신solicitous devotion’을 받아들이는 자들에 대한 우리의 간청이 있는데, “[우리는] [당신들이] 생존하기를 촉구하는데, [우리를] 실망하게 하지 않으면서, [우리의] 참을성과 강렬한 분투의 보상을 [우리로부터] 박탈하지 않으면서 말이다.” [UB, 110:7.10]

 

이러한 말들을 숙고해봐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