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것이 너에게 주는 나의 서약이다

자유지향 2024. 1. 20. 05:01

 

이것이 너에게 주는 나의 서약이다

This Is My Pledge to You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10/31/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02-this-is-my-pledge-to-you

 

 

두려움이 내적 평화의 최대 강도robber라는 것을 부디 깨달아라. 모든 곳에 두려움이 있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며, 직장과 관련된 수입의 상실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나이 먹는 것과 건강을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 질병들에 대한 두려움이 있고, 그 리스트는 계속된다.

 

이것들은 모털에게 합법적인 두려움들이며, 그러나 그것들은 신God의 어린이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 네가 너에게 모든 염려를 가져온다고 내가 상기시킬 수 있기를, 왜냐하면 네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을 너는 끌어당길 것이기 때문이다. 네가 두려움 속에서 살 때, 너는 더 많은 두려움을 가져온다. 네가 믿음 속에서 살고, 네가 신God의 선함goodness을 신뢰할 때, 너는 신의 선함을 끌어당길 것인데, 신이 모든 시간에서 선하기good 때문이다.

 

너의 마음이 염려들과 두려움으로 가득 찰 때, 그리고 너의 마음이 두려움으로 물든 생각들과 어수선해질 때, 신God은 너에게 들어갈 수가 없다. 당장 두려움을 버려라.

 

너는 그러한 일이 하기에 쉽지 않다고 말한다. 물론, 어린이여, 그것은 쉬운데, 네가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 너의 ‘내면 얼굴inner face’을 고요Stillness 속에 있는 나에게 돌리는 일일 때에 말이다. 더 자주 네가 이것을 할수록, 너 천상의 전적인 돌봄heavenly over-care에 대한 너의 믿음과 신뢰가 더 강해진다. 그때 다른 모든 것이 길가로 떨어진다.

 

너의 공동-파트너Co-Partner로서 나와 함께라면, 네가 어떻게 실패할 수 있느냐? 이것은 바로 너의 영혼 속에 새겨질 필요가 있다. 네가 내가 여기서 네게 가르치고 있는 것으로 정말로 귀를 기울이는 것이 나에게 매우 중요한데, 내가 네가 평화의 섬island of peace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신God과 모털이 이 행성으로 – 거기 물질주의와 탐욕의 폭풍들이 사납게 몰아치는데 -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서로가 필요하다.

 

네가 나의 평화가 되는 것은 나의My 평화를 체험함을 통해서이다.

 

이것이 너에게 주는 나의My 서약인데, 네가 고요Stillness 속에서 나의 조언에 주의를 기울이고, 나의 평화를 내뿜기 위해 나갈 때, 내가 너에게 풍요 속에 있는 이 평화를 주고, 네가 그것을 나눌 것임을 알아라.

 

각각의 목마른 영혼에 이것을 그들이 또한 할 수 있다고 — 그들 자신을 위해 배울 수 있다고 가르쳐라, 그리고 내 평화의 살아있는 물부터 마셔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