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뢰의 증정 – 현재 메시지

자유지향 2023. 12. 24. 22:46

 

신뢰의 증정 – 현재 메시지

Offer of Trust – Current Messages

By Theron

12/21/2023

https://offeroftrust.com/2023/12/21/december-21-2023/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당신들에게 좋은 뉴스를 가져오기 위해 오늘 당신들에게 왔습니다. 어떤 거대한 변화들에 대해 준비하세요. 우리는 다른 이들이 어떻게 반응할까에 대해 확실하지 않지만, 지금을 위한 우리들의 모든 플랜이 연말이 되기 전에 결실로 가져와질 것입니다. 그것을 가져오는 것이 신의 행동act of God이 필요했는데, 우리들에 대항한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의 손God’s hand은 거부되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나 많은 때에, 지연들이 있었고, 많은 이들이 매우 실망했습니다. 지금 더 이상의 후퇴가 없는데, 상상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힘들이 작용 중이고, 그것들은 높은 곳On High에서 지시된 명령 속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들로부터 모든 정확한 추론/사유를 뺏지 않을까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이 염려된다면 내부로 들어가서, 일어날 정확한 행동들에 의존하세요.

 

당신들의 환경들 안에서 기대하지 못한 것을 기대하세요, 교육과 가르침을 주고 있는 당신들의 목소리들을 기대하세요. 당신들은 이 순간을 위해 당신들 삶의 대부분을 일했으며, 우리들도 그렇습니다. 태양으로부터 당신들이 전에 보지 못했던 것과 같은 새로운 에너지가 있을 것인데, 그것이 가져올 메시지와 변화들로 인해서 말입니다. 지각/인식의 총체적 개편과 진실에 관련된 폭로, 그리고 숨겨진 모든 것의 드러남 말입니다. 어떤 이들은 그들에 대해 드러나고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테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드러날 그 시간입니다. 그 에너지와 함께 가도록 노력하세요. 태양은 모든 이에게 다르게 작용할 에너지들을 보낼 것입니다. 최종 결과는 같은 것이 될 것이다, 알려질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의 시각, 청각, 그리고 증거의 맑아짐 말입니다. 나는 내가 더 구체적으로 될 수 있었으면 하고 바라지만, 그것이 내가 이 시간에 가져오는데 허용된 모든 것입니다.

 

나의 제자여, 나는 믿을 모든 이유를 가지고 있는데, 당신이 근원의 사랑love of Source과 당신이 과거에 가졌듯이 다가올 것에 대한 믿음으로 모든 것을 다룰 것임을 말입니다. 지금은 당신의 동료 인간을 위한 기도로 진행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는데, 모든 이들이 잘 받아들이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을 빛으로 둘러싸고, 들어오는 더 높은 진실들과 파동을 받아들이면서 앞으로 나가세요. 이것은 지금 신의 손hands of God 안에 있고, 우리들은 모두 상승으로 가는 길 위에 있는 그의His 신하들입니다. 나는 당신의 가슴으로 가져갈 나의 평화와 확신을 당신에게 가져오며, 다가올 모든 것을 통해 당신을 동반할 것인데, 다른 이들 안의 인간 성질의 예측 불가능성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당신의 평화 속에 머무세요, 그리고 우리들의 사랑이 당신과 함께 있음을 아세요. 만약 필요하다면 우리를 부르세요. 우리는 모든 이들이 직면해야만 하는 교차로에 와있습니다. 우리들은 모든 이들에게 우리의 진실 이야기를 전하려고 노력했고, 우리의 말들을 나누기 위해 노력했던 모든 당신들에게 나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그것은 그들에게, 그들의 결정들에 달려 있습니다. 말할 필요가 있는 더 많은 것이 없습니다. 나의 사랑이 당신들과 함께 있습니다.

 

나는 태론Theron입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