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모든 것은 하나이고, 그리고 하나는 모든 것이다

자유지향 2023. 12. 13. 22:53

 

모든 것은 하나이고, 그리고 하나는 모든 것이다

All Is One, and the One Is All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10/29/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988-all-is-one-and-the-one-is-all

 

 

네가 너의 지위를 신God의 어린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전적으로 적절한데, 비록 네가 여전히 어머니 영Mother Spirit의 자궁 속 하나의 태아라 해도 말이다. 너는 모든 너의 가슴, 영혼, 마음으로 알 필요가 있는데, 네가 신God의 우주 안에서 가장 사랑받는 어린이라고 말이다.

 

아버지Father는 사람들을 차별하지 않고, 그는 모든 각자가 그 자신의 것His own이라고 받아들인다. 신의 아들Son of God인 너희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는 너희가 신의 아들들과 딸들이라고, 그와 함께 합동 계승자들joint heirs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너의 신성한 타고난-권리를 주장해라. 진실하고 아름다우며, 선한 모든 것을 주장해라.

 

먼저 내부의 신의 왕국Kingdom of God within을 찾아라, 그리고 영적 에너지와 치유력으로 가득 찬 풍부한 영적-삶을 일구어라. 이것은 너의 모털 삶을 살기에 그만큼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단지 물질적 물건들을 위해 살고, 영적인 것을 생각하지 않는 것은 빈곤 속에서 삶을 사는 것과 같고, 그리하여 신God의 어린이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그의His 모든 선함과 풍요는 너 안에 사용되지 않은 채, 발견되지 않은 채 놓여 있는데, 그 최소한을 말한다면, 너의 태아적 영혼이 영양의 부족으로 시들고 죽을 것이다.

 

고요가 다스리는 네 가슴의 그 비밀의 방 안으로 돌아서서, 나와 대화하기를 추구해라, 그리하여 내가 너에게 더 깊은 통찰력들과 진실과 아름다움, 선함 속의 가치들을 주입할 수 있도록 말이다.

 

왜 너 자신을 제한하고, 생존하기 위해 탄원하고 찾을 필요가 있는 영적 거지가 되는가, 내부의 최대 부들이 발견되지 않은 채 놓여 있는데도, 천국의 상부-배려에 대한 믿음과 신뢰의 부족으로부터 죽느냐?

 

인간 존재는 단지 육체와 뼈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고, 지구로 묶여있는 마음은 영적 우주와 그 풍요로운 제공물들을 절대 탐험하지 않는다.

 

아버지Father 집의 풍요 속에서 사는 법을 배워라. 그러면 너는 너와 신God 사이에 아무 분리가 없음을 깨달을 것이다. 사실상, 절대 없었다. 인류는 그 사고방식 주위로 정교한 숭배의 제도를 지음으로써 잘못된 생각을 통해 그 자신을 단순히 분리했다.

 

모든 것이 하나One이고, 하나One가 모든 것임을 알아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