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해할 수 없는 가치

자유지향 2023. 12. 5. 22:39

 

이해할 수 없는 가치

Incomprehensible Value

Heavenletter #1608 Published on: April 14, 2005

https://heavenletters.org/incomprehensible-value.html

 

 

신이 말했다.

 

나는 천국으로부터 만나manna를 던진다. 나는 너를 위해 보석들을 던진다. 나는 이해할 수 없는 가치의 또 다른 보석인 너를 또한 지구로 던졌다. 물론 위도 아래도 없다는 것을 너는 깨닫는데, 공간이 정말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또한 내가 너를 지구로 던져 올렸다고도 말했을 수 있다.

 

물론, 나는 너를 던지지 않았다. 나는 너를 놓았다. 너는 너를 조심스럽게 놓았다. 나는 모든 고려 사항의 무게를 가늠했다. 물론 나는 무게를 달지 않았다. 나는 단지 네가 어디서 최선으로 자랄 것인지를 알고 있었다. 비록 네가 동의하지 않을 테지만, 나는 너를 위해 정확히 올바른 자리를 선택했다. 그리고 나는 절대 너의 손을 놓지 않았다. 나는 절대 놓지 않았으며, 절대 놓지 않을 것이다.

 

네가 이상적이라고 고려하는 것은 항상 이상적이 아니다. 네가 끔찍하다고 고려하는 것이 자주 좋은 과실을 맺는다. 네가 과수원에서 자랐든 사막에서 자랐든 간에, 너의 환경이 너에게 영양을 주었거나, 아니면 네가 그것으로부터 영양을 짜냈을 것이다. 심지어 너의 삶에서 바라지 않은 일들조차 너를 지금 네가 있는 곳으로 이끌었다.

 

비록 네가 바로 지금 끔찍한 장소로 고려하는 곳에 있다 해도, 너를 위해 유리한 무언가가 있다. 나는 네가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고통을 겪어야만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조금이라고 고통을 겪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말하는데, 만약 네가 너를 황폐한 환경에서 발견한다면, 거기 너를 위한 좋은 무언가가 있다고 말이다. 너의 눈을 계속 뜨고 있어라.

 

너는 성격을 키우기 위해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지만, 여전히 좋은 성격은 수렁으로부터 나올 수 있다.

 

네가 어디에 있든, 네가 배우고 있는, 잘 배우고 있는 기술들이 있다. 실로, 네가 너를 발견하는 매우 좋은 무언가가 있다. 아마도 너는 그것을 알고 있거나, 어쩌면 너는 모르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상prize은 그런데도 거기 있다. 그것을 위해 손을 뻗어라.

 

장난감들을 갖지 못한 아이들은 해진 천이나 돌을 장난감으로 만든다. 장난감 없는 아이들은 그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하기 위한 어떤 기회를 얻는다! 이런 면에서, 매주 새로운 장난감을 갖는 아이는 얼마나 불행한가. 특권을 가진다는 것은 얼마나 혜택을 못 받는가! 혜택 못 받은 자들이 얼마나 특권이 있는가! 그들 둘 다가 얼마나 특권이 있는가! 너는 너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었느냐?

 

만약 네가 많은 형제들과 자매들과 함께 자랐다면, 그것은 멋지다. 만약 네가 유일한 아이로 자랐다면, 그것이 또한 멋지다. 만약 너의 부모들이 네가 어렸을 때 죽었다면, 그것은 슬프지만, 여전히 그것도 너를 위한 좋은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만약 너의 부모들이 지금 매우 나이가 많다면, 그리고 네가 그들을 돌보는 자라면, 그것이 또한 하나의 축복이다. 너는 삶에서 이런저런 식으로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상대적인 세상에서 모든 것은 그 장점들과 단점들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이 말이다.

 

삶을 불행한 지각을 주장하기보다는, 새로운 빛으로 보는 것이 의미를 만들지 않는가?

 

삶은 유독 교훈들만은 아니며, 여전히 너는 삶에서 많은 것을 배운다. 그리고 너는 자주 힘든 방식으로 배운다. 쉽게 배워라, 그러면 그때 너는 네가 없었으면 더 좋아했을 것에 대해 그처럼 많이 거주하지 않을 것이다. 그때 너는 유리한 것에 거주하지 않을 것이다. 다시 한번, 나는 너에게 위를 바라보라고 제안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