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서로의 선물들

자유지향 2023. 11. 22. 23:02

 

서로의 선물들

Each Other’s Gifts

By The Beloved

Through Lytske

10/16/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973-each-others-gifts

 

 

우리들은 서로의 선물들이다. 네가 너의 하루 중 나에게 오기 위해 일부 시간을 헌신할 때 그것은 나에게 큰 선물이다. 너의 인내는 내가 너에게 얼마나 큰 선물인지를 네가 발견하기 시작하는 지금 보상하고 있다.

 

너는 네가 진심의 관심을 가지고 나에게 올 때마다 네가 너를 나에게 선물 주고 있음을, 그리고 너를 위한 나의 기다림이 나의 보답임을 깨닫느냐? 너의 헌신과 인내는 나에게 네가 나를 알아가는 것에 대해 진지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너는 내가 너에게 무엇인가를 발견하고 있고, 너는 발견되지 않은 부가 너 안에 깊이 놓여 있음을, 그리고 기쁨의 느낌과 아이 같은 신남이 휘젓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한다.

 

너는 너의 듣는 기술을 발달시키려는 너의 의도와 함께 너의 인내와 헌신에 대한 보상을 체험하기 시작하고 있는데, 그것을 너는 단지 연습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이 너에게 어떤 투쟁이었는지를, 그리고 여전히 투쟁인지를 알고 있는데, 나의 말들로 친밀한 관심을 주는 것, 단지 그것들을 감지하는 것만이 아니라, 또한 그것들을 너의 가슴 속에서 느끼는 것이 말이다.

 

우리의 교감은 외부의 침입적인 생각들을 용납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전적으로 너 자신을 나에게 몰입시킴을 요구하는데, 더 자주 네가 이것을 할수록, 네 매일의 오고 감들에서 내가 너에게 더 즉시 사용 가능해질 것이다. 이런 양식에서 너는 또한 나의 지혜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나에게 너의 완전한 관심을 줌으로써, 우리는 서로의 선물들이 되며, 그리고 나는 점점 더 많이 화답할 수 있다. 나에게 너 자신의 더 많은 것을 다오, 따라서 내가 나의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도록.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전능한 창조자Creator가 그의 지혜 속에서 예견했던 그 길이며, 내가 그의 지혜 일부이므로, 너는 나를 이용할 수 있다.

 

네가 내 안에서 너 자신을 감쌀 준비가 되는 언제든, 나는 너 주위로 나 자신을 감쌀 수 있으며, 따라서 내가 너의 보이지 않는 의복처럼 된다. 너는 자라고, 나의 지식과 지혜를 주입하는데 나의 사랑과 보호 속에서 안전해질 것이다.

 

너는 너의 자유 의지로 너의 인격과 성격을 나에게 주고, 그리고 나는 나의 존재로 너를 감싼다.

 

오, 이것은 얼마나 멋진 파트너십으로 나타날 것인가! 그러한 파트너십은 창조자 아버지Creator Father로부터 그들 내부의 각자 선물에 기꺼이 귀를 기울이는 귀들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