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네가 어디를 가고 있는지를 기억해라

자유지향 2023. 11. 21. 23:36

 

네가 어디를 가고 있는지를 기억해라

Remember Where You Are Going

Heavenletter #1594 Published on: March 31, 2005

https://heavenletters.org/remember-where-you-are-going.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덤불 속에서 검은 딸기나무들을 통해 걸을 때, 너는 단지 그것들을 통해 걷는다. 너는 단지 그것들을 통해 걸을 뿐이다. 너는 각각의 나무에 대해 투덜대거나 신음하지 않는다. 너는 장대한 어딘가로 가는 너의 길 위에 있다. 너는 그 나무들을 그다지 염려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너를 막지 않는다. 그것들은 너를 패배시키지 않는다. 그것들은 너의 모든 생각들을 차지하지 않는데, 네가 어딘가로 가는 너의 길 위에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생에서, 많은 일들이 너의 삶을 침식하는 듯이 보이고, 너를 언짢게 만드는 듯이 보일 때, 네가 장대한 어딘가로 가는 너의 길 위에 있음을 기억해라. 결코 너와 부딪치는 그 딸기나무에 걱정하지 마라. 너는 그 나무들보다 생각할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거기 있지만, 그것들은 너의 길을 가로막을 필요가 없다.

 

네가 예를 들어, 평화로 가는 너의 길에 있다고 고려해라. 작은 충돌들이 있지만, 너는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 너는 평화로 가는 너의 길에 있다. 폭격 소리와 쿵쾅 소리가 있을 수 있다. 너는 그것들을 듣지만, 너는 멈추지 않는데, 네가 너의 길 위에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너의 길 위에 있다. 길을 따라 쇼핑 장소들이 있을 수 있지만, 너는 그것들의 어느 곳에서도 멈출 필요가 없다. 간섭들이 간섭할 필요가 없다. 유혹되지 마라. 너를 유혹하는 것은 단지 아름답지 않다. 너는 로렐라이Loreleis로 짜증을 만들지 않았고, 그것들은 너의 마음을 네가 가고 있는 곳으로부터 빼앗았다. 너는 거기서 그것들과 함께 아옹다옹했다. 너는 그것들과 함께 잤다. 너는 그것들을 너의 마음속에서 앞뒤로 던졌다. 조만간, 너는 그것들로부터 일어날 것이다. 애당초에 왜 미루는가?

 

짜증은 너를 지치게 할 필요가 없다. 짜증들의 산은 너를 지치게 할 필요가 없다. 짜증들은 짜증들이다. 너는 그것들을 집에서와 다른 데서 발견한다. 그것들은 너를 괴롭힐 필요가 없다. 내가 너에게 알려주겠다.

 

사랑이 너에게 알려주게 해라. 아름다움과 기쁨이 너에게 알려주게 해라. 짜증들에 대해선 잊어버려라. 문제들에 대해선 잊어버려라. 그것들은 성가신 일들이고, 조만간 그것들은 사라지며, 너는 그 자리에서 다른 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들은 너를 뒤쫓을 필요가 없다. 그것들을 두리번거리며 찾지 말라, 아마도 그것들은 너에게 중얼거리는 것을 멈출지도 모른다.

 

상대적인 세상에는 문제들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정말로 무엇인가? 너는 그것들을 크고 작은 것으로, 많거나 몇 개로 분류하고, 너는 그것들과 카드놀이를 한다. 너는 그것들로 몰입한다. 너는 그것들을 쌓아 올리고, 너는 그것들을 무너뜨리며, 그리고 다른 것들이 그것들의 자리에 나타난다. 너는 무엇을 달성했느냐?

 

악화함을 마치 그것들이 개미들인 것처럼 다루어라. 큰 그림의 의미로 그것들은 그렇다. 그것들은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네가 가고 있는 곳을 기억해라. 그 개미들을 뛰어넘어라. 그것들을 절대 염려하지 마라. 그것들은 너에게 발언권이 가질 필요가 없다.

 

너는 휩쓸릴 더 좋은 일들을 가지고 있다. 나의 팔들 안으로 휩쓸려라. 나는 너를 개미 언덕들을 넘어 데려갈 것이고, 너는 네가 그것들에 침착하게 대처함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는 내내, 너는 길게 성큼성큼 걷는다. 너의 다리들은 당당하다. 너는 자신을 제시하는 성가신 문제들의 어느 것도 앞서갈 수 있다.

 

짜증들을 중심 무대에 놓지 마라. 네가 그것들을 제시해야만 할 관중은 없다. 짜증들은 짜증들이다. 그것들은 너의 가슴을 비틀 필요가 없다. 너는 가장 큰 문제보다 더 막강하다. 너는 무엇보다도 막강하다.

 

너의 문제들을 그처럼 존중하지 마라. 그들에게 존경심을 주지 마라. 그것들은 단지 문제들이고, 그것들은 올 것이고, 그것들은 갈 것이다. 비록 그것들이 온통 너 위로 걷는다 해도, 너는 짓밟힐 필요가 없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