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것들을 너는 확실히 얻을 것이다

자유지향 2023. 11. 19. 22:40

 

이것들을 너는 확실히 얻을 것이다

These You Shall Surely Attain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10/15/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971-these-you-shall-surely-attain

 

 

서서히, 그처럼 매우 느리게, 너는 너 안에 숨겨진 잠재성에서 이용되지 않은 부의 깊은 풀pool이 놓여 있다는 사실로 깨어나고 있다. 오직 나와의 너의 거리낌 없는 접촉에서만 너는 영원한 미래에서 앞에 놓여있는 것의 일별을 얻는다.

 

네가 바로 지금 이해하기를 내가 바라는 것은 길의 모든 매 걸음에서 너를 지도하기 위한 나의 영원한 존재가 너 안에 있다는 것이고, 그러나 네가 단지 준비되고, 기꺼이 나의 목소리My Voice로 귀를 기울일 때만 나는 이것을 할 수 있다.

 

각각의 모털은 그 자신을 위해 이것을 결정할 필요가 있다. 아무도 제외되지 않으며, 아무도 강요된 적이 없지만, 항상 나의 고요한 목소리My Still Voice가 각각의 모털의 영혼을 부르고, 그들에게 영원한 영광의 높이들을 가리킬 것이다.

 

이것들을 너는 확실히 자기-훈련과 자기-숙달을 통해 얻을 것인데, 너의 모든 성격의 결점들과 신God의 어린이에게 봉사하지 않는 다른 일탈들을 극복하기 위해 말이다.

 

일탈들로 나는 네가 너 안에서 발견하는 어떤 중독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물질적 소유물들의 축적에서 휴식 없는 일이든, 음식, 알코올, 마약들, 섹스, 그리고 네가 이 모털의 영역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선을 얻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다른 문제들이든 말이다.

 

이것이 영원한 경력이 구축되거나, 그러는 동안 그것이 소홀히 되는 삶을 결정한다는 그 깨달음이 각각의 인간에게 동터올 필요가 있다. 너는 어떻게 네가 올바른 길에 있음을 확신할 수 있느냐? 그것은 단순히 나에게 더 자주 와서, 나의 목소리My Voice로 귀를 기울임으로써 가능하다.

 

나는 내가 여기서 나 자신을 되풀이하고 있음을 안다. 나의 요점은 이 행성의 몇몇 모털만이 정말로 귀를 기울이고, 고요Stillness 속에 있는 것으로부터 영감받으며, 신선하게 일어설 그 기회를 그들 자신에게 주고, 그런 다음 그들의 환경들과 일로 간다는 것이다.

 

너는 그때 이 행성에서 어떻게 이상적인 삶을 수행하는가에 대한 신선한 비전으로 앞으로 나갈 수 있는데, 너 안에 살아있는 신God의 평화와 기쁨으로 살면서 말이다. 이것은 어떻게 진행하는가에 대한 절실히 필요한 명료성과 방향을 준다.

 

너의 듣는 기술들을 날카롭게 만들어라, 그리고 네 가슴의 정적Silence 속에 있는 나와Me 의식적인 연결을 구축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