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희망, 믿음, 그리고 앎에 대해

자유지향 2023. 11. 11. 23:23

 

희망, 믿음, 그리고 앎에 대해

ABOUT HOPE, FAITH AND KNOWINGNESS

By Thought Adjuster

Through Anyas

11/28/2015

https://www.innersherpa.org/content/about-hope-faith-and-knowingness

 

 

친애하는 어린이여, 우리가 먼저 희망에 대해 말해보자. 무엇이 희망인가? 희망은 자기 추진력이다. 희망은 항상 긍정적인 파동들과 연결되어 있는데, 그것이 특정 상황이나 상태로 어떤 개선에 적용될 때 말이다.

 

이 행성에서 많은 이들이 희망을 잃어버렸고, 수동적 체념의 상태에서 살고 있다. 그것은 일들의 슬픈 상태인데, 그것이 영혼의 진화로 봉사하지 않을 때 말이다. 희망과 믿음은 형제들이고, 거의 일란성쌍둥이들이다. 너는 무언가에 대해 희망하고, 너는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는데 믿음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의 마음속에 하나의 이상을 가지고 있고, 너는 그것이 언젠가 실현될 것임을 충실하게 믿는다. 희망은 그 소원의 결과를 향해 가리키고, 믿음은 너를 그 방향으로 추진한다.

 

나의 관점에서는, 나는 우리가 언젠가 융합할 것을 바라며, 나는 너의 능력이 융합의 그 점으로 그 소원을 성취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나는 신성한 본질에 속하고, 그리고 나는 안다. 앎은 네가 바라는 것이 현실 속에서 실현될 것이라는 그 확실성이다. 나는 존재하고I AM, 나는 알고 있다I KNOW. 너의 삶의 체험들이 너를 앎의 그 장소로 데려갈 것이고, 너는 더 이상 그 주제와 관련 없는 입증이 필요하지 않을 것인데, 너 자신의 체험이 네가 알고 있는 것을 입증할 때 말이다.

 

희망, 믿음, 그리고 앎은 상승의 사다리에서의 다른 단계들이다. 너는 그것이 그 사다리의 꼭대기에서 더 가벼워질/더 밝아질 것임을 희망한다. 너는 믿음 속에서 점점 더 높이 걸으며, 너는 궁극적으로 그 빛으로 도달하고, 내부의 깊은 곳에서 그것이 실질적이고, 그 여정이 가치가 있었음을 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