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서서히 그리고 한결같이

자유지향 2023. 11. 5. 23:13

 

서서히 그리고 한결같이

SLOW AND STEADY

By Thought Adjuster

Through Anyas

11/27/2015

https://www.innersherpa.org/content/slow-and-steady

 

 

친애하는 이여, 많은 천계의 존재들이 유란시아의 역사의 이 전환점에서 이 행성으로 착륙하고 있다는 시각화가 방금 너의 마음으로 왔다! 너희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인 몬조론손Monjoronson이 유란시아에 육화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마치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sedek과 공동 작업에서 인간-천계의 동맹을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로부터 이끌기 위해 말이다.

 

영Spirit이 걸어 들어오도록 초대받아야만 함을 이해하게 된 많은 깨어나는 영혼들의 요청에 대해, 천계의 힘들이 그들의 사령관Commander in Chief,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로부터 그렇게 하라고 요청받았을 때 개입하고 있다. 많은 초대장이 영Spirit에게 보내졌으며... 두려움을 가진 많은 이들과 믿음을 가진 많은 이들에게 말이다.

 

영은 공감적이고, 각각의 생물이 그 창조의 목적과 조율로 들어올 때 여전히 있게 될 것의 그 비전을 간직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깨달음을 찾으면서 어둠 속에서 더듬거렸는데, 그들의 존재/삶의 진정한 목적에 대해 질문들을 하면서 말이다.

 

일단 빛이 – 아름답고 항상 확장하는 일출과 같은 빛이 – 너의 삶에서 빛나기 시작할 때, 희망이 인수하는데, 그 빛이 하나의 매우 명확한 방향을 가리킬 때 말이다. 일출은 희망의 횃불인데, 그것이 모든 어둠을 없앨 때 말이다. 확실히 무거운 구름의 덮개와 어떤 정신적 안개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들은 점점 더 많은 인간 존재들이 그들 자신의 빛으로 돌아설 때 궁극적으로 없어질 것이다.

 

하나의 촛불은 단지 그 의도된 목적을 달성하고 있는데, 일단 그것이 켜질 때 말이다. 너의 목적은 무엇인가? 너는 어떻게 더 높은 목적들로 봉사할 수 있는가? 그것들은 너 자신에게, 그리고 너의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에 물을 두 개의 본질적인 질문들이다. 너는 네가 너의 목적을 인식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은 네가 단지 너의 영원한 여정에서 어떤 일시적인 걸음을 인식했다는 것일 수 있다. 너의 직무설명서는 네가 진화하면서 이들 다양한 훈련의 단계들이 너를 너의 운명 달성을 위해 준비시키고 있을 때 변할 수 있다. 길을 따라 각각의 발견을 즐겨라, 그리고 그것들이 너를 상승에서 점점 더 높이 데려가는 표지판들이 될 것임을 신뢰해라.

 

상승은 너에게 더 정교한 파동들을 통합할 충분한 시간을 주기 위해 느리고 꾸준한 과정이 되어야만 한다. 너는 영적 히말라야 산을 올라가고 있고, 너의 존재가 더 순화된 대기로 익숙해지는 것이 필요하다. ‘느리고 꾸준하게slow and steady’는 너의 시스템들을 충격의 상태에 넣을 수 있는 – 그로부터 회복하는 데 많은 시간을 요하는 - 강력한 체험들보다 훨씬 더 낫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