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나, 신은 변하지 않는다

자유지향 2023. 10. 19. 04:58

 

나, 신은 변하지 않는다

I, God, Change Not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9/28/2006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948-i-god-change-not-2

 

 

나의 가르침들과 이끎의 자극과 인상을 받을 수 있으려면, 오직 한 가지 대답이 있는데, 그것은 너의 가슴의 고요 속에서 네가 나에게 오는 데서 더 부지런하고 꾸준하게 되는 것인데, 거기서 너는 항상 기다리고 있는 나를 찾을 것이다.

 

세상의 소란 위로 올라가기 위한 너의 시급한 감각이 커질 것이고, 너의 관심이 내면세계로 더 강하게 지시될 때 말인데, 거기서 어떤 세속적 약도 공급할 수 없는 진정한 영혼의 평화와 조화가 찾아진다.

 

이 모든 훈련은 네가 자라면서, 세상의 일상을 넘어 올라가도록 의도되어 있다. 너의 내적 세계는 진정한 변형이 일어나는 곳이다. 이 변형은 항상 너의 개인적 존재 속의 더 큰 평화와 조화와 함께, 외부 세계로 반영된다.

 

그것은 하나의 성격 교정인데, 그것과 함께 너는 더 낮은 너와 그 천박한 생물의 본능들을 더 높은 것으로 극복한다. 이것은 자기-훈련과 모든 이들을 향한 더 큰 이타적 사랑아 필요하며, 신은 사랑이고, 결코 다른 무엇이 된 적이 없는데, 낡은 기록들이 분노한 질투심 많은 신에 대해 말한 것에 상관없이 말이다.

 

이것들은 잘못 지도된, 공포에 떠는 인간들로부터 온 생각들이고, 복음으로서 오랫동안 받아들여진 것이다. 많은 너희 종교적 기록들이 진실하고 아름다우며 선하지만, 많은 것이, 매우 많은 것이 진실이 아니고, 너희 진화적 과거 동안 많은 민족적 신들을 가졌던 사람들의 생각들에 지나지 않는다. 이러한 잘못된 신념들이 사실들로서 기록되어 있다.

 

신은 결코 한편이나 다른 편에, 어떤 전쟁이나 기근이나 질병 속에 있은 적이 없다. 이것들은 삶으로부터 의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인간의 유치한 사고 메커니즘들이다. 이제 깨우친 마음들이 ‘신이 사랑God is Love’이라는 그 명백한 진실을 받아들일 시간이 왔다.

 

신은 사랑이었고, 사랑이며, 항상 사랑이 될 것이다. “나, 신은 변하지 않는다I, God, change not”고 써졌다. 이것은 영원 속에서 영원한 그 진실이다.

 

신과 같이 완벽해지기 위해 커져라, 이것이 시대들의 변함없는 목표일 때에. 이것은 내가 창조자Creator 하나의 개인적 반사로서 너 안에 내재하고 있는 그 이유인데, 우리들이 하나One가 되는 그 목표를 획득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