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방대한 우주

자유지향 2023. 9. 18. 23:19

 

방대한 우주

The Vast Universe

Heavenletter #1530 Published on: January 26, 2005

https://heavenletters.org/the-vast-universe.html

 

 

신이 말했다.

 

이것은 방대한 우주인데, 너는 동의하느냐? 우주가 방대할 수 있고, 너는 방대하지 아니하냐? 너는 너의 손안에 우주를 가지고 있고, 너는 그것을 마치 실들로 움직이는 것처럼 움직인다, 우주는 너의 것이다. 그것은 너의 우주이다. 그것은 너를 위해 있다. 그것은 네가 탐험하기 위해 있다. 너는 물리적으로 탐험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있는 곳으로부터 움직이지 않고 다른 해변을 볼 수 있다. 너의 생각들은 그 다리의 대들보들이다. 너는 하나의 우주로부터 다른 우주로 가로지른다. 그리고 너는 우주 속의 모든 존재가 만나는 그 다리들의 만든 자이다.

 

너는 의식 속으로의 이 여정에 있는 투어 가이드tour leader이다. 너희의 모든 이가. 모든 이가 어딘가에서 다른 이들을 이끌고 있다. 모든 이들이 이끌어지며, 모든 이들이 이끌고 있는데, 우주를 위도로나 경도로 가로지르면서 말이다. 너의 생각들이 우주 위로 교차한다. 우주는 너의 생각들 안에 감싸여 있다.

 

너보다 더 큰 것이 아무것도 없는데, 모든 것이 너 안에 담겨있기 때문이다. 물리적 우주는 너보다 크지 않다. 태양과 달도 천문학자들의 측정들에 상관없이, 너보다 더 크지 않다. 물리적 측량은 하찮은 것이다. 측정될 수 없다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네가 살고 있는 것처럼 의식의 우주에서 중요한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전체 우주는 너를 위한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그 자신을 전시한다. 눈snow은 너를 위해 떨어진다. 비는 너를 위해 내린다. 너는 이미 태양이 너를 위해 빛남을 알고 있다. 대양이 너를 위해 밀려온다. 산들은 너를 위해 거기 서 있다. 나무들은 너를 위해 자란다. 우주 속에는 맛난 호혜성이 있고, 그것은 모두 너를 위한 것이다. 자연의 모든 것은 사랑으로 너에게 봉사하기 위해 일어나고, 그것은 너에 의해 찬양받는 그 기회를 가진 것에 너무나 감사한다. 자연은 그것이 창조된 그 사랑에 대해 너에게 보답하려고 의도한다. 자연의 모든 것이 너를 위해 수행한다. 너는 그것의 관중이다. 자연은 군중에게로 연주한다. 우주는 너에게 절한다. 창조의 모든 것이 너에게 절하고, 너의 요구를 받아들인다.

 

신의 거룩한 어린이들아, 우주는 네가 그 안에서 기쁨을 갖도록 의도한다. 너는 내가 우주적 기타로 연주한 그 음들이다. 우리는, 너와 내가 함께, 노래들을 작곡했고, 우리는 우리의 노래들을 높은 천국들로 던졌다.

 

우리가 함께 놓은 것에 대해 기쁨으로 즐거워하자.

 

너는 지금 그 장면에 방금 도착하지 않았다. 너는 그 시작이래 나와 함께 여기 있었고 — 그리고 여전히 어떤 시작이 절대 없었다. 우리는 즉시 함께 있었다. 우리들이 없는 시간이 절대 없었고, 여전히 시간이란 없다. 우리가 동의한 합의로 끝이 없는데, 시작이 없다는 것과 같이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우리는 유지하기 위해 그 안에 있다. 우리는 서약을 교환한다. 우리는 같은 그릇으로 먹는다. 우리는 서로에게 케이크를 먹인다. 너는 난간 뒤로 숨어서, 나를 엿본다. 나는 너를 너의 완전한 위상으로 본다. 나는 전체 세계 안에서 오직 너만을 보며, 그리고 또한 오직 나만이 있다. 나는 내가 보는 어디서든, 내가 가는 어디서든, 나 자신을 본다. 우리는 함께 많은 춤을 춘다. 우리는 같은 노래를 부른다. 우리들의 것과 같은 관계가 있은 적이 있느냐? 나는 그것과 같은 어떤 다른 것도 알지 못한다.

 

확실히 우리는 하나의 관계를 맺고 있는데, 너와 내가 말이다. 자주 너는 나를Me 고요한 파트너Silent Parter가 되도록 배정했다. 너는 나를Me 무대 위로 부르는 것을 망설인다. 네가 나를Me 부르는 순간에, 나는 나타나는데, 비록 내가 항상 바로 여기 너 앞에, 너 뒤에, 너 옆에 있었다 해도 말이다. 나는 너의 편재 하고 전능한 신omnipresent omnipotent God이다. 나는 네가 지금 나의 존재My Presence로 들어오라고, 그리고 신에 의해 만들어진 우리들의 불가분 결합Union을 인정하라고 요청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