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누가 너의 마음을 소유하고 있느냐?

자유지향 2023. 9. 9. 22:31

 

누가 너의 마음을 소유하고 있느냐?

Who Owns Your Mind?

Heavenletter #1521 Published on: January 16, 2005

https://heavenletters.org/who-owns-your-mind.html

 

 

신이 말했다.

 

지구상의 아무도 너의 개인적 힘을 뺏을 수 없다. 아무도 없다. 나는 너의 자아 감각에 대해 말한다. 나는 네 생각의 자유의 사용에 대해, 너의 자아Self에 대한 책임감에 대해 말하고 있다. 아무도 너로부터 그것을 비틀어 뺏을 수 없다.

 

그러나, 오, 너는 너의 힘을 주어버릴 수 있다. 너는 그것을 개인적인 사람들에게, 집단적인 생각으로, 광고하는 거물들에게 주어버릴 수 있다. 만약 네가 너의 열쇠인 자기-힘self-power과 동기를 잃었다고 느낄 때, 그때 그것을 잃어버린 것은 단지 너일 수 있다. 너는 누군가나 무언가가, 혹은 이런저런 학파가 너의 신이 준 마음God-given mind을 뺏도록 했다.

 

많은 시간 동안, 너는 어리둥절한 상태에 있고, 얼마나 많은 너의 독창성을 네가 질질 흘렸는지에 대해 무의식적이다. 가끔 그것은 네가 세상으로 백지수표를 준 것처럼 보일 것인데, 마치 네가 근처에 있으면서 너에게 무언가를, 아마도 하나의 환영을 해주었던 누군가를 신뢰하면서 백지수표를 써준 것처럼 말이다. 가끔 그것은 네가 너를 주어버리기를 기대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일 것이다. 너는 누군가나 무언가가 너를 인수하기를 원했을 수 있다. 너는 너의 생각이 납치되기를 원했을 수도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너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로 충성을 원했지만, 이것은 너 자신을 버린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음식이나 마약이 너를 인수하게, 혹은 너의 회사의 사장이나, 영향력의 마스터들이나 누군가가 너에 대해 생각하도록 허락을 해주었을 수도 있다.

 

한순간 멈추고, 누가 또는 무엇을 네가 고수하는지, 그것이 네가 정말로 원하는 것인지를 고려해라. 너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느냐? 너는 무엇을 향해 움직이느냐? 너는 무엇으로 달려가고, 무엇으로부터 도망가느냐?

 

두 개의 일반적인 표현이 있다: “너 자신의 자아에 진실해져라,” 그리고 “신 안에서 우리는 신뢰한다.” 그것들을 고려해라. 어쩌면 그것 외에 말할 더 많은 것이 없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그것들이 삶에서 모든 인간의 교훈들을 총합하는지도 모른다.

 

무엇을 할 것인가를 들어온 데 저항해 온 너는 다른 이들의 생각이 너에게 무엇을 할까, 무엇을 생각할까, 무엇을 갈망할까, 어디로 너의 돈을 쓸까에 대해 말하게 해 왔는데 — 마치 돈을 쓰면서 너 자신의 자주적인 생각을 무시하는 것이 멋진 재능이라는 듯이 말이다. 자동기계automaton가 되는 것을 거부할 너는 저 밖의 세계로 너 자신을 계약노동 시켰는데, 어쩌면 내부에서는 그 세상을 도외시했는지도 모른다. 이것은 네가 생각하기에 거의 너무나 많은 것이다.

 

아무도 너의 생각을 훔칠 수 없고, 그들의 신념들로 대체할 수 없는데, 네가 어느 정도로 자발적인 파트너가 아니라면 말이다. 네가 주의할 필요가 있는 것은 너 자신이다. 너는 아마도 너의 눈을 감고, 무의식을 선택했을 수도 있다. 너는 아마도 깨어있기보다는 잠들었을 수도 있다. 너는 아마도 너의 변호할 힘을 유지하기보다는 주어버렸을지도 모른다.

 

너는 아마도 너의 아이들을 다른 누군가가 말한 방식으로 키웠을지도 모른다. 너는 아마도 다른 누군가가 너보다 더 많이 알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너는 아마도 다른 이들이 전문가들이라고, 너는 아니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확실히, 너는 다른 이들로부터 배울 수 있다. 그러나 확실히, 너는 너 자신을 무시하고, 다른 이들에게 그 권위를 줄 필요가 없다. 너는 자기-지탱하게/지속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만약 네가 트랜스trance 상태에 있다면 세상을 비난하지 마라. 너는 어쩌면 “나를 데려가. 나는 너의 것이야. 내게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해”하고 말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너는 단지 줄에 서 있었는지로 모른다. 아마도 너는 한 줄로부터 다른 줄로 움직였고, 네가 너를 위해 생각하고 있다고 고려했을지도 모른다.

 

너 자신에게 관심을 주어라. 너는 신의 어린이child of God이다. 나는 네가 사용하도록 너의 마음과 가슴을 너에게 주었다. 모든 이는 그들 자신의 것을 가지고 있다. 네가 너의 돈과 너의 가슴을 넣는 곳을 고려해라. 행복은 나와Me 함께 놓여있다. 삶은 너와 나Me 사이에 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