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소중한 삶으로 매달려라

자유지향 2023. 8. 29. 23:54

 

소중한 삶으로 매달려라

HANG ON FOR DEAR LIFE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0/27/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hang-dear-life

 

 

친애하는 어린이여, 너는 나에게 네가 한 가족이 엇나가면서, 어떤 끝나지 않은 일을 뒤에 남기고 떠난 듯이 보이는 상황으로 네가 바로 지금 체험하고 있는 감정적 도전을 어떻게 다룰지를 나에게 물어오고 있었다. 너희 각자는 너희 육체적 체험에서 시간의 어떤 양을 할당받았다. 그 생애 동안 무엇이 달성될 것인가? 불완전하고, 크게 무지한 인간의 관점으로부터, 그것은 어떤 삶들이 그 표시를 놓치고 있는 듯이 보일 수 있고 — 일부의 삶들은 실제로 그 표시를 놓치고 있는데, 예를 들어, 그들을 위한 아버지Father의 기대들에 못 미치게 오면서 말이다.

 

그러나 아버지Father는 그의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공급한다. 육체적 삶은 단지 영원한 삶의 초기 단계일 뿐이고, 그 착수하는 발판이다. 길을 따라 많은 다른 착수 정거장들이나 발전소들이 있다. 너의 삶 동안, 너는 극단적인 도전의 때들과 회복과 처리의 때들을 체험할 것이다. 가끔, 삶은 극단적인 상황을 내밀고, 너는 문자 그대로, 단지 생존하기 위해 소중한 삶으로 매달리고 있다. 가끔 매달리는 것은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강한 바람들이 너의 인접 지역을 통해 휩쓸 때마다, 그 시간에 너에게 요구된 모든 것은 피난처나 요새를 찾는 것인데 — 비바람이 거세지는 동안 네가 기다릴 수 있는 장소 말이다.

 

같은 것이 너의 감정적 삶에도 적용된다. 도전적인 상황들에서, 영적이고 감정적 폭풍들 속에서, 너는 소중한 삶으로 매달려야만 하는데, “이것이 또한 지나갈 것this too shall pass”임을 알면서 말이다. 이 관점에서, 너는 견딜 수 있을 것인데 — 평화가 돌아오는데 걸리는 한 오래 동안 지속하면서 말이다.

 

유란시아Urantia에서 나의 삶 동안, 나는 많은 폭풍을 항해해야만 했다. 나는 아버지Father가 나를 데리고 가는 곳을 알고 있다는 그 지식 속에 정박했고, 비록 내가 아곤돈터Agondonter*인 인간적 조건으로 인해 무지의 어떤 수준에서 기능하고 있다 해도, 나는 나의 천국의 아버지Heavenly Father가 모든 것을 알고 있음을 100% 신뢰했다.

 

많은 인간의 잘못들은 무지로 인한 것이다. 그러나 무지는 항상 하나의 핑계가 되지 않는데, 다양한 지식이 묻는 자들에게 – 그리하여 묻는 것의 긍정적인 결과들로 - 즉시 사용 가능해질 때 말이다. 너무나 많은 인간이 무지의 그 자리에 정착하면서, 그들의 잘못된 정보를 받은 결정들의 결과들과 직면할 때 무지를 변호한다. 네가 무지함을 인정하는 것은 지식의 업그레이드upgrade로 수용적으로 되는데 첫 번째 걸음이다. 거부/부인은 생물이 앞으로 움직이기 위해 극복해야만 하는 최대의 장애물이다. 이것은 자만심이 또한 극복되어야 함을 암시한다. 에고가 만약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과 단절된다면, 그것이 많은 것으로 이르지 못한 그 점으로 와야만 한다.

 

너의 모든 삶이 도전한다 해도, 평화를 위한 용기container가 되는데 너의 가슴을 계속 관련시켜라. 너는 무엇이 네가 평화롭게 느끼는 것을 막는지를 주목할 것이고, 거기에 너의 숙제가 놓여있다. 나는 평화의 왕자Prince of Peace라고 불렸다. 평화는 내가 이 세계로 가져오기를 원했던 그 사랑의 물질이었다. 용서는 평화를 위한 하나의 전제조건이다. 이것이 왜 내가 그 장소에서 용서했던 그 이유이다. 나는 나 자신이 더 낮은 감정들과 자기-연민 속에서 뒤뚱뒤뚱 걷기를 허용하지 않았는데, 그것들이 불안정하게 만드는 감정들이기 때문이다. 평화의 핵심은 흔들리지 않으며, 일단 네가 그 평화 속에 머무는 법을 배운다면, 너는 진실로 ‘모든 이해를 넘어가는 그 평화the peace that surpasses all understanding’를 맛볼 것인데, 네가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평화 속에 있을 때 말이다. 그것은 자기-완성의 영역에서 어떤 성취가 될 것인가! 그것은 너의 영적 성장에서 어떤 디딤돌이 될 것인가!

 

“아곤돈터들Agondonters: 보지 않고도 믿는 자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