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모든 것

자유지향 2023. 8. 25. 04:56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모든 것

All I Ask of You

By The Beloved/TA

Received by Lytske

9/16/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909-all-i-ask-of-you

 

 

영 속에서 자라는 최선의 방식은 항상 더 나은 방법을 선택하는 것인데 — 진실, 아름다움, 선함의 방법을 말이다. 모든 것 속에서, 심지어 삶의 일상적인 단조로움 속에서도, 네가 찾아야만 하는 것은 영적 가치인데,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영감을 얻게 될 것이고, 들어 올려질 것이다.

 

실제로, 삶은 네가 너의 마음을 침울하고, 두려움에 떠는 무덤의 정신상태로부터 일어나서, 크라이스트Christ의 햇빛 속으로 걸어 들어갈 때 부활의 체험이 될 수 있는데, 그는 그에Him 대항해 저질러진 모든 양식의 악과 부정을 극복했다.

 

창조자Creator와 이 막강한 우주의 지도자Ruler로서 그의 힘을 사용하기를 꾸준히 거부함으로써, 그는 자기 승리 속에서 심지어 죽음도 그를 장악하지 못했음을 최종적으로 보여주었다. 그가 육체 속에서 그의 삶 동안 획득한 그 타이틀인 인간의 아들Son of Man로서도, 그는 육체적 죽음 위로 승리했다. 이것은 너희들에게 주는 그의 선물인데, 영원한 생명/삶의 지식으로서 말이다.

 

그가 지구상의 그의 모든 모탈 자손들에 대한 아버지Father의 사랑을 선언했을 때, 그리고 신God 아래 모든 인류의 형제애와 자매애를 발표했을 때, 천국에 있는 그의 아버지Father에게로의 그의 성실성은 거대했다.

 

그의 상승His Ascension 후에, 그는 그가 약속한 도우미인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을 보냈지만, 동시에 아버지father는 그의His 선물들을 주었는데, 모탈들의 마음에 내재하도록 거대한 숫자의 그 자신의 단편들Fragments을 주었다. 그날 이래, 또한 어머니 영Mother Spirit도 모든 모탈에 내재하기 위한 위로자Comforter로서 그녀의 거룩한 영Her Holy Spirit을 기부했다.

 

실로, 너희는 결코 우주적 고아들이 된 적이 없었다. 모든 것이 황량하고 절망적으로 보이게 만든 것은 단순히 인간의 망각증일 뿐인데, 그때 네가 해야만 할 모든 것은 너의 믿음의 근육을 움직이고, 내가 너를 양육하고 가르치기 위해 기다리는 그 고요Stillness 속으로 들어올 만큼 충분히 나를 신뢰하는 것이다.

 

네가 영적 발전을 만들기 위해서는, 나는 너의 성실하고 헌신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너는 이것에서 나를 신뢰할 것인가?

 

심지어 너의 쪽에서의 가장 허약한 시도도 풍부하게 보상받게 될 것이다.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모든 것은 너의 가슴의 그 고요Stillness 속에서 나를Me 찾기 위한 너의 시도를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