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이 거래들을 만드는가?

자유지향 2023. 7. 19. 23:52

 

신이 거래들을 만드는가?

Does God Make Deals?

Heavenletter #1490 Published on: December 16, 2004

https://heavenletters.org/does-god-make-deals.html

 

 

신이 말했다.

 

나는 말horse의 거래자가 아니다. 나는 너와 협상을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전혀 ”네가 이것을 나를 위해 해주면, 나는 그것을 너를 위해 해줄 것이다“의 문제가 아니다. 나를 향해서나 나로부터나, 그것은 그것이 일하는 방식이 아니다.

 

나는 네가 ”신이여, 만약 당신이 이것을 나를 위해 해준다면, 나는 당신에게 ....을 약속합니다“라고 기도하는 것을 들었다.

 

네가 나에게 무언가를 약속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는 이미 너에게 모든 것을 약속했다.

 

그것은 마치 내가 너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아니다. 나는 뇌물을 받지 않는다. 내가 받는 것은 너의 가슴이다. 그것이 내가 요청하는 것이다. 그것이 내가 요청하는 모든 것이다. 여전히 그것은 네가 거래를 만들기 위해 너의 가슴을 교환한다는 것이 아니다. 너의 보상은 너의 가슴을 주는 것이다. 너의 가슴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나에게 너의 그것을 주는 것은 네가 원하는 것이다. 두 사람이 그들이 주고 싶은 것에 대해 완전히 줄 때, 그것은 거래가 아니다. 그때 그것은 합의라고 부른다.

 

만약 진실이 알려진다면, 너와 나는 합의 속에 있다. 그것은 내가 나와 합의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나는 네가 나타내는 어떤 형태에서든 나 자신을 사랑하기로 합의한다. 실제로 나는 형태에 대해선 알지 못한다. 나는 사랑에 대해서 알고 있다. 나는 어둠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 나는 빛에 대해서 알고 있다. 나는 나 자신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단지 너를 사랑할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심지어 너를 더 많이 사랑할 수가 없는데,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 이미 무한하기 때문이다. 내가 이미 주지 않은 것으로 네가 내게 원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 만약 네가 나에게 무언가를 주고 싶다면, 나에게 너의 사랑을 주어라. 너의 사랑 외에 네가 나에게 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사랑은 네가 약속할 수 있는 무언가가 아니다. 너는 사랑을 위해 타이머를 설치할 수 없고, 사랑이 시작되기를 기대할 수 없다. 확실히 너는 사랑이 초대받지 않고 오는 것을 안다. 네가 단순히 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그 시간이 올 것이다. 다른 말로, 너는 더 이상 나에 대한 너의 사랑을 주목하지 않을 수 없을 텐데, 그것이 항상 존재해 왔기 때문이다. 너는 조심스럽게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단순히 사랑할 것이다. 네가 나를 사랑할 때, 너는 모든 것을 사랑한다. 사실상, 만약 네가 원한다면, 나를 사랑하는 것에 대해 절대 염려하지 마라. 나의 황금빛 어린이인 너를 단지 사랑해라. 너를 사랑해라.

 

이것은 내가 만들고 있는 하나의 거래가 아니다. 나는 네가 너를 사랑할 때, 네가 나를 사랑하고 있다고 단순히 말하고 있다. 네가 우리들의 하나를 두 개로 분리할 방법이 없는데, 너의 마음이 변덕스러운 현관porticos에서가 아니라면 말이다.

 

따라서 우리는 네가 너를 위해 할 수 없는 것으로 네가 나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음을 수립했다. 더욱이 너는 무언가를 하기 위한 자아가 없다. 너인 모든 것, 나인 모든 것이 사랑이다. 말할 무엇이 거기 있느냐? 말할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얘기할 무엇이 거기 있느냐? 얘기할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사랑 외에 해야 할 다른 무엇이 있느냐? 사랑, 사랑, 사랑 외에 다른 무엇을 너는 하고 싶으냐, 네가 사랑으로부터 구분할 수 없음을, 나로부터 구분할 수 없음을 네가 알고, 정말로 알기까지 말인데, 우리들이 분리할 수 없고, 구분할 수 없는 사랑일 때에?

 

너는 네가 사랑할 수 있기 전에 무언가가 일어나야만 한다는 잘못된 생각을 가졌었다. 너는 심지어 내가 사랑하기 전에 네가 무언가를 해야만 한다고 잘못된 생각을 가졌었다! 천국의 이름으로, 사랑은 침범할 수 없다. 비도, 진눈깨비도, 눈도 그것을 축축하게 할 수 없다. 태양도 그것을 태울 수 없다. 어떤 부서진 다리도 그것을 지연시킬 수 없다. 어떤 망치도 그것을 깨뜨릴 수 없다.

 

사랑은 삶의 이스트/효모이고, 그것은 모두 너 안에 있다. 너는 단지 사랑으로 어떤 일부가 아니다. 너는 그것이다. 너는 사랑이고, 너는 나의 사랑이며, 나는 너의 것이다. 그것이 그 거래이다. 그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는 나를 사랑하며, 말할 다른 무엇이 없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