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의 기도들

자유지향 2023. 7. 9. 23:41

 

신의 기도들

God's Prayers

Heavenletter #1485 Published on: December 11, 2004

https://heavenletters.org/gods-prayers.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나의 가슴과 마음속의 모든 것이다. 결코 나간 적이 없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나에게 기도한다.

 

기도들은 작용하는데, 그것들이 너를 나에게 더 가깝게 데려오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너에게 작용한다. 그것들은 기도하는 사람에게, 그리고 기도 받는 자들에게 작용한다. 그렇지 않다면, 기도들은 필요 없다.

 

기도들은 좋은 것을 간지럽히고, 그것을 주목받게 만든다. 기도하는 자는 집중하며, 그 자신의 생각, 의도, 욕구의 힘으로 그의 기도들이 실현된다.

 

기도에서 너는 나와 다시 접촉한다. 너는 나의 옷자락을 터치하는데, 그러면 환영이 용해된다. 네가 치유되기를 원하는 것은 내내 환영illusion이다. 치유를 위한 그 필요성이 환영이다. 그러나 그것은 네가 매우 많이 믿는 하나의 환영이다. 병, 전쟁은 네가 그것에게 준 그 이름들과 이유로 유지된 큰 환영들이다. 너희 문화가 환영을 지원한다. 환영이 하나의 기업이 되었다. 돈은 환영으로부터 만들어진다. 환영들은 네가 그것으로 절하는 거짓 신들이다.

 

너는 병이나 사고가 – 아니면 가난이나 사랑의 상실이 - 어느 날 너에게 떨어질 것을 기대한다. 너는 너의 어깨 너머로 계속 보고 있다. 너는 그것으로 경례하는 동안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피하고자 기도할 수 있다. 너는 종말의 유령에게 큰 찬사를 준다. 그는 나보다는 더 많이 너의 마음속에 있다. 두려움은 이미 너의 것이지만, 네가 아직 인정하지 못한 것에 대해 기도하라고 너에게 재촉한다.

 

모든 치유력이 나에게서 온다. 그리고 여전히 치유력을 받아들이는 것은 너 자신의 가슴이다. 따라서 너는 그 치유자이다. 만약 우리가 “책임감responsibility”이란 말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그 책임감이 너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너의 참가가 필요하지 않다. 동시에, 나는 너의 참가에 의존한다. 너의 참가가 그 요구 사항이다. 그것은 그 인정이다. 너의 생각의 수준이 성취를 가져온다. 여전히 그것으로 단지 너의 개인적 생각보다 더 많은 것이 있는데, 네가 생각의 조류 속에 살기 때문이다. 기적들이 일어난다. 자주 그것들은 너의 생각과 세상의 집단적 생각들에도 불구하고 일어난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 기적들은 자연적인 일들이다. 두려움은 없다.

 

기도들은 중요한데, 네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네가 생각하는 것을 너는 너에게 가져온다. 가끔 지연들이 있다. 가끔 그것은 즉각적인데, 비록 진실에서, 모든 것이 네가 그것을 선택하는 그 순간에 일어난다 해도 말이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너에게 도달한다. 심지어 죽은 자도 생명으로 회복되는데, 비록, 물론, 그로부터 회복될 죽음이 없다 해도 말이다.

 

따라서 진실에서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여전히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너는 그 일어난 일들로 큰 신용을 준다.

 

너는 심지어 천국이 환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반면 천국이 진실일 때 말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천국을 환영으로 받아들이기를 원한다면, 그때 그 환영을 네가 나르는 모든 다른 것들 위로 날라라. 천국의 생각들은 너의 다른 생각들이 하는 식으로 누구에게도 부담을 주지 않는다.

 

네가 천국에 대해 생각할 때, 너는 천국을 느끼기 시작한다. 네가 나에 대해 생각할 때, 너는 나를 느끼기 시작하고, 내가 너를 더 가까이 데려오면서 너의 가슴을 휘젓고 있다고 느낀다. 내가 너의 혈관들을 통해 흐르고 있다고 느껴라. 내가 너의 심장을 통해 펌프질하고 있다고 느껴라. 나를Me 들어라, 내가 너를 축복하고, 너의 이마를 달래줄 때. 너의 가슴을 나의 것으로 앞당겨라.

 

나는 네가 너 안의 깊은 곳에서 나를 알도록 기도한다. 나는 네가 자비를 알도록, 네가 자비롭게 되도록 기도한다. 나는 네가 갈망하는 모든 사랑을 네가 받기를, 그리고 네가 사랑을 풍부하게 주기를 기도한다. 나는 너의 생각들이 너에게 평화와 건강을, 부와 지혜를 가져오도록 기도한다. 나는 네가 너와 너의 가족을 위해 바라는 모든 것을 네가 또한 같은 것을 모든 [다른] 가족들을 위해 바라보도록 기도한다. 나는 내가 너의 가슴속에서 자라고, 그로부터 출현하기를 바란다. 그래, 내가 너의 가슴으로부터 나오게 해라, 그럼으로써 네가 나의 힘과 나의 영광을 볼 수 있도록, 그것들이 항상 너의 것임을 알도록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