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하늘에 있는 하나의 별

자유지향 2023. 6. 8. 04:58

 

하늘에 있는 하나의 별

A Star in the Firmament

Heavenletter #1465 Published on: November 20, 2004

https://heavenletters.org/a-star-in-the-firmament.html

 

 

신이 말했다.

 

나는 경이의 신이다. 나는 너 안의 경이를 창조한다. 경이는 하나의 경이로운 상태이다. 네가 경이의 상태 속에 있을 때, 너는 네가 모든 것을 알고 있지 않음을 인정하고 있다. 네가 너의 무지를 인정했던 마지막은 언제였던가? 언제 네가 막강한 창조에 경이감을 마지막으로 느꼈던 것은 언제였던가?

 

너는 네가 알거나, 심지어 의심했던 것보다 네가 알지 못하는 것이 훨씬 더 많음을 인정할 것인가?

 

너는 네가 세상이 무엇인가에 대해 전혀 모를 때 세상의 지휘봉을 휘두르고 싶어 하는 것을 깨닫느냐? 너는 세상에게 명령하기를 원하는데, 마치 네가 지배하고 싶다는, 네가 질서 있는 양식으로 고려하는 것을 설치하고 싶다는 어떤 생각을 네가 가졌다는 듯이?

 

너는 기도했는데, 내가 우주를 네가 그것이 운영되어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식으로 운영할 것으로 말이다. 그리고 너는 내가 그러지 않았을 때 경악했다.

 

만약 네가 우주 하나의 정교한 실을 빠뜨렸다면, 너는 네가 어떻게 전체 배열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무엇이 동시에 일어날 수 있는지를 알지 못하며, 너는 확실히 무엇이 일어날지를 알지 못한다.

 

만약 네가 우주의 작용을 바꾸기를 바란다면, 그때 고요해져라, 그리고 네 생각들의 힘과 네 사랑의 힘으로, 세상을 한 눈금이나 그 이상을 들어 올려라. 너는 심지어 세상을 뒤집을 수조차 있다! 그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있다. 북쪽이 남쪽이 될 것이고, 동쪽과 서쪽이 만날 것이다. 중동 지역이 없을 것이고, 지구의 끝들이 없을 것이다. 지구의 모든 것이 거룩한 땅이 될 것이다. 너는 달을 밝게 할 수 있고, 별들을 지구로 더 가깝게 끌어올 수 있으며, 노란 태양을 흡수할 수도 있다. 확실히 너는 네가 너의 팔 들어 올림이나 나무 꼭대기로부터 말함으로써 할 수 있는 것보다 너의 마음과 가슴으로 더 많이 달성할 것이다.

 

너는 우주의 기계공이 아니다. 너는 그것의 영감을 주는 자이다.

 

나는 우주적 가슴이고, 나는 우주적 마음이다. 나는 앉아있고, 나는 나의 가슴 속에 어떤 느낌이 들었으며, 그 느낌으로부터, 하나의 생각이 일어났고, 창조의 전체가 그 안의 너와 함께 일어났다. 나는 그것을 생각해 내지 않았다. 나는 욕구했다. 나는 너를 추측하지 않았다. 나는 너를 지구상의 존재/삶의 꿈속으로 꿈꾸었다. 너는 맨손으로 도착하지 않았다. 너는 우주의 모든 자원과 함께 도착했는데, 말하자면, 너를 존재 속으로 선언했던 모든 사랑과 빛을 가지고 말이다. 나는 한 가지도 남기지 않았다. 나는 모든 것을 기억했다. 나의 꿈은 완전했고, 그것으로부터 온전함/총체성이 나왔다. 온전함은 하나 됨이고, 따라서 너는 하나 됨 그 자체로서 하나 됨으로부터 나왔다.

 

너는 의상들을 입는다. 너는 네가 지구의 무대 위에 있는 하나의 별이라고 생각하지만, 너는 그러는 내내, 우주의 훨씬 더 큰 별이고, 그것은 모든 천국과 지구와 먼 은하계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창조 안에 함께 있는데, 단지 우리들이 동시에 또 다른 계에 존재하는 창조의 관찰자들인 것처럼 말이다. 어쩌면 너는 큰 경이감 속에서 그 자신을 내려다보는 하늘에 있는 하나의 별인지도 모른다.

 

네가 그처럼 빛나는 별이라고 상상해 봐라. 너는 무엇을 볼 것인가? 그리고 무엇이 너를 기쁘게 할 것인가? 너는 너 자신 외에 무엇을 볼 것인가, 그리고 나처럼 네가 보는 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주저함 없이 알아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