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부유한 사람

자유지향 2023. 5. 27. 00:34

 

부유한 사람

A Rich Man

Heavenletter #1459 Published on: November 14, 2004

https://heavenletters.org/a-rich-man.html

 

 

신이 말했다.

 

누가 공급자인가?

 

그것은 너에게 월급을 주는 자가 아니고, 또한 너의 주의 주지사도 아니다.

 

모든 선물이 그로부터 나오는 자는 누구인가? 누가 모든 수표들을 쓰고, 너의 테이블에 음식을 차리며, 너에게 차량을 주는가? 왜, 구체적인 전 세계의 모든 것이 너에 대한 봉사 속에, 그러므로 나에 대한 봉사 속에 있는가? 여전히 나는 그 서비스의 공급자이다. 너는 봉사하고, 너는 봉사받는다. 나는 봉사 하고, 나는 봉사 받는다.

 

사랑과 삶으로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 그것은 항상 그랬다. 그 순간부터 너에 대한 내 생각이 일어났고, 우리는 서로의 흥미로운 소식으로 봉사했고, 우리는 여전히 서로에게 봉사한다.

 

너의 정원의 꽃들이 너에게 봉사하고, 너는 그것들에게 봉사한다. 비록 너의 봉사가 단순히 장미꽃들을 지나 걷는 것이라 해도, 너는 그것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물론 너는 네가 주는 것보다 더 많은 봉사를 받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따라서 그때, 네가 빚져 있다고 느끼지 마라. 우주는 너에게 삶을 빚지지 않는데, 비록 그것이 너에게 어쨌든 그 하나를 준다 해도 말이다. 네게 주어진 것만큼 네가 줄 수 있는 어떤 방법도 없다. 생각할 계산이 없다.

 

우주의 선물들은 네가 기쁜 마음으로 받는 것이다. 너의 받아들임이 너의 주는 것이다. 너에게 주어진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멋진 일이다.

 

삶의 모든 것이 너에 대한 봉사 속에 있고, 너는 삶의 모든 것에 대한 봉사 속에 있다. 이것은 의무가 아니다. 이것은 하나의 축복이다. 사랑 속에서 봉사해라. 의무를 맡지 마라. 사랑을 맡아라.

 

가장 큰 에너지 소스는 사랑이다. 그것은 유일한 에너지 소스이다. 그것을 태양으로 불러라, 아니면 그것을 석유로 불러라, 그것은 사랑이다. 말랐든 젖었든, 그것은 사랑이다.

 

만약 세상의 사랑으로 저항이 없다면, 삶의 어느 측면에서도 마찰이 없을 것이다. 장애물들이 없을 것이고, 좌절감이 없을 것이다. 그것들은 너에게 이질적으로 될 것이다. 그것들은 너에게 생소할 것인데, 그것이 그것들이 방해하는 이유이다. 방해가 없다면 흐름이 있다. 방해로의 해독제는 사랑이다.

 

사랑을 받아들여라, 그러면 너는 그것을 주었다.

 

사랑을 주는 것은 하나의 생산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공연이 아니다. 그것은 너로부터 단순한 방사radiation이다. 너는 누군가가 화를 낼 때 그것을 체험했는데, 심지어 그들이 가만히 있으면서 무언가를 말하지 않은 때에도 말인데, 그들의 분노는 그런데도 방사되었다. 너는 그 분노의 라디에이터(방열기)였고, 또한 그것의 관찰자이며, 수령자였다. 만약 분노와 같은 하찮은 일이 방사할 수 있다면, 너는 사랑이 무엇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소문자 l을 가진 단순한 사랑love으로 충분하다. 그것은 충분하고, 그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다. 그것은 모양에 상관없이 모든 것의 진실이다.

 

”신은 무엇을 아는가? 그는 구름 속에 앉아있다. 그는 고통 속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고통 속에 있는 다른 이들을 주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한다“라고 생각하지 마라.

 

내가 알지 못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나는 나의 가르침들에서 네가 알아야만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강조하며, 그리고 너는 사랑을 단지 네가 다른 무엇을 알듯이 알아야만 한다. 너는 사랑을 네가 다른 무엇을 아는 이상으로 더 잘 알아야만 한다. 실제로 너는 다른 모든 것 위로 걸으면서, 곧바로 사랑으로 가야만 한다. 만약 네가 고통의 양식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네가 세상이 고통의 양식에서 벗어나기를 원한다면, 너는 너의 관점을 바꾸어야만 한다. 너는 내가 나의 관점을 바꾸어야만 한다고 정말로 생각지 않는데, 안 그러냐? 너는 정말로 나의 관점이 그것보다 작아짐을 더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에게 주지 않은 것이 아무것도 없다. 너는 세상의 모든 사랑을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으로 무엇을 하겠는가?

 

비록 네가 받아야만 할 것의 단지 10%만이 주어졌음을 믿는다 해도, 너는 이 10%로 무엇을 하겠느냐? 만약 네가 세상의 황금의 10%를 가졌다면, 너는 네가 부유한 사람임을 알지 못할 것인가?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