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인류는 3가지 놀라운 영적 영향력들을 선물 받았다

자유지향 2023. 5. 14. 22:43

 

인류는 3가지 놀라운 영적 영향력들을 선물 받았다

HUMANITY WAS GIFTED WITH THREE AMAZING SPIRITUAL INFLUENCE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4/4/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humanity-was-gifted-three-amazing-spiritual-influences

 

 

“오늘의 행동들은 내일의 운명이다.” [UB 557:10]

 

친애하는 어린이여,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다. 너는 나와 개인적 관계를 수립하기를 바라고, 나는 그 노력에서 너를 지원한다. 너의 아버지이자 형제이자 친구로서, 내가 나의 어린이들과 연결되는 것보다 나 자신에게 원하는 더 많은 것이 없다. 따라서 나의 지구의 어린이들의 많은 이들이 여전히 소원 되어 있고, 그들은 독립이 그들을 강하게 만든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들은 그 힘이 통합 속에 그 기반을 가지고 있음을 거의 깨닫지 못한다.

 

내일은 부활절의 기념일이고, 내가 죽음으로부터 부활했던 그날이며, 내가 육체적 죽음이 단지 하나의 전환에 지나지 않고, 각 인간 존재가 그들이 그들의 육체적 커버를 떠날 때 체험하게 될 변형 과정의 일부에 지나지 않음을 실증하면서 더 높은 영적 차원들로 들어갔던 날이다. 그래, 이 지구의 삶은 단지 너의 영원한 생명/삶의 그 발사대에 지나지 않는다. 이것이 왜 이 발사대가 그 영혼이 떠날 때 목표로 올바로 겨냥할 수 있도록 확고한 토대들 위에 놓이는 것이 그처럼 중요한 이유이다.

 

물질적 영역에만 유독 집중된 삶은 그 영원한 초점을 잃는데, 지구로 내려가는 그러한 영혼의 착수가 그 존재/삶의 진정한 현실을 아직 맛보지 못한 그 영혼에 어렵고 방향감각을 잃게 하는 것으로 증명할 수 있다.

 

2천 년 이상 전에 -- 나의 상승의 날에, 인류가 그들의 수용을 실증했던 자들에게 제공되었던 놀라운 영적 영향력들을 선물 받았다. 나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이 나를 대표하고, 나의 어린이들을 진실의 100% 토대 위에서 지도하기 위해 왔다. 이것이 왜 너희가 그 동맹이 네가 너의 삶의 결정들을 항해하도록 돕는데 완전히 의존할 수 있는 그 이유이다.

 

어머니의 거룩한 영Mother’s Holy Spirit이 또한 나의 진실의 영과 함께 유출되었고, 파라다이스Paradise로부터 큰 숫자로 사고 조절자들Thought Adjusters이 그들이 보살피는 인간들과 연결하기 위해 왔다. 이 삼중의 축복은 진실로 행성의 영적 파동을 들어 올렸는데, 비록 내가 떠났다 해도 말이다. 그러한 축복들은 나의 유산이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이 잘 보살펴질 것을 확실하게 만들었다.

 

내일, 기독교인들은 그날을 기념하는 것을 축하할 것이다. 이 그룹 의식은 매우 강력하고, 우리가 행성에 점점 더 큰 에너지장을 계속 다운로드하도록 허용한다. 우리는 결코 빛과 생명Light and Life의 시대를 위해 그것을 준비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고, 계속 점점 더 가속된 양식으로 그 과정을 지원할 것인데, 점점 더 많은 영혼이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참가할 때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