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은 또 다른 문제이다

자유지향 2023. 4. 26. 23:59

 

사랑은 또 다른 문제이다

Love Is Another Matter

Heavenletter #1443 Published on: October 30, 2004

https://heavenletters.org/love-is-another-matter.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모든 이를 사랑하게 되어 있다는 것은 네가 다른 이들이 너의 에너지를 뺏게 내버려 둠을, 또한 네가 너의 자유를 주어버리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의 필요성은 너의 자유의 감각을 다치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다른 누군가의 불행은 너의 것이 되지 않는다. 그들의 불행은 너의 행복을 추월하는 것이 아니다. 너의 행복을 주어버리고, 대신 고통을 받아들이는 것이 너의 사랑스러움이 아니다. 또한 너는 누군가의 고통을 그것을 너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제거하지 못한다.

 

너의 의식을 온전하게 유지해라.

 

괴로워하는 자들은 너의 에너지를 뺏게 되어 있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그들은 그것을 원한다. 그들은 고통 속에 있다. 그러나 너는 너의 기쁨을 다른 누군가의 불행과 바꾸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불행을 너에게 주지 않으며, 또한 너도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다른 이들이 돕는데 그들의 전 생애들을 보낸 현자들은 그들 자신의 행복과 건강을 유지한 것보다 덜 행복하거나 건강하다. 그들이 도우려는 자들로서 똑같은 상태에 있는 것이 어떤 좋은 점을 그들이 가질 것인가?

 

다른 사람들의 감정들은 그들에게 속한다. 너는 동정심으로 이기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다른 사람의 눈물을 울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차분한 동정심을 가지게 된다. 너의 음식과 너의 집을 주어버려라, 네가 너의 행복의 감각을 주어버리기 전에. 너는 너의 평화를 잃으면서 평화를 나누지 못한다. 평화를 주어라. 위로를 주어라. 도움을 주어라. 너 자신을 온전하게 유지해라.

 

너 자신에게 네가 나에 대한 봉사 속에 있다고 상기시켜라. 나에 대한 봉사 속에서, 너는 다른 이를 위한다는 추정에서 너의 가슴을 약화하지 않는다. 지나치면, 동정심이 가련함이 되고, 가련함은 이롭지 않다. 너는 누군가의 가련함을 그들 자신을 위해 휘젓기를 원하지 않으며, 또한 너는 그것을 너 자신 안에서 발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가련함을 치유하지 않는다. 가련함은 사랑이 아니다. 그것은 한 사람을 다른 사람 위에 놓는다. 그것은 낮추는 것이다.

 

크라이스트는 가련하게 여기지 않았다. 그는 존중했다. 그는 치유했다. 그는 다른 이들이 그에게 올라오는 것을 도왔다. 그는 그들을 위로 들어 올렸다. 그는 의식의 사람이었다. 그는 그의 옷이 터치될 수 있지만 그의 비전이 터치될 수 없는 거리를 걸었다. 그는 그의 의식을 아픈 사람에게 적용하지 않았다. 그는 그들의 의식을 들어 올렸다.

 

크라이스트는 누군가의 병에 걸리지 않았다. 만약 누군가가 절름발이였다면, 그는 그들의 절름발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측은지심 속에 있지 않았다. 그는 치유했다. 그는 자기 손을 비틀지 않았다. 그는 치유했다. 너는 치유한 것이 그의 손이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은 그의 의식이었다. 그는 그의 의식을 주지 않았다. 그는 측은지심을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치유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상태로 그 자신을 낮추지 않았다. 그는 그들의 머리를 다독이지 않았고, 또한 그들의 손을 잡고 그들과 함께 통곡하지 않았다. 그는 그의 빛을 내뿜었다. 그는 치유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의 빛을 흐리게 허용하지 않았다. 그는 치유했다.

 

이것은 너에게 무엇을 말하느냐? 너는 다른 사람의 고민을 너의 것으로 만들지 않는다. 그것을 하는 것은 매우 인간적이지만, 그것은 신적Godly이 아니다.

 

너는 주지만 희생하지 않는다. 네가 희생할 때, 너는 다른 사람에게 너무나 큰 짐을 놓는다. 사랑은 희생하지 않는다. 그것은 희생에 대해 알지 못한다. 희생의 아이디어는 에고에 대한 것이다. 영혼은 희생을 알지 못한다. 가슴을 주지만, 그것은 희생하는 것이 아니고, 또한 그 영향력을 잃지도 않는다. 가슴이 배가한다. 그것은 뺏지 않는다. 그녀의 아이에게 그녀의 삶을 포기하는 어머니는 희생하는 것이 아니다. 크라이스트는 희생하지 않았다. 그는 모든 이들이 그의 어린이들이었던 나Me와 그처럼 조율했고, 그는 그를 대담하게 했던 것을 행했다. 희생은 너무나 작다. 사랑은 또 다른 문제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