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빛, 생명, 그리고 사랑

자유지향 2023. 4. 25. 23:40

 

빛, 생명, 그리고 사랑

LIGHT, LIFE AND LOVE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4/1/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light-life-and-love

 

 

친애하는 어린이여,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다. 너는 나를 불렀고, 내가 기쁜 마음으로 너의 진심의 초대에 응답한다. 나의 어린이들의 각자가 나에게 너무나 소중하다. 나는 각각의 삶의 각본을 알고 있고, 나는 각각의 개인적 도전들과 진화에 대해 알고 있다. 하나의 사랑스러운 아버지Father로서, 너의 어머니 네바도니아Mother Nebadonia와 함께, 우리는 시간의 보육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밀접한 눈과 열린 귀를 유지한다. 너희는 모두 우리의 작은 아이들인데, 지구상에서의 너의 삶이 너무나 짧게 살아지고, 여전히 너의 지속적인 존재/삶으로 근본적인 것일 때에 말이다.

 

나는 너희의 입장에서 – 인류의 입장에서 걸었다. 나는 나의 육체적 육화 동안 사랑에 초점을 두었고, 그리고 봉사에 초점을 두었다. 사랑과 사랑에서 나온 봉사는 의무에서가 아니라, 너를 다음 수준으로, 다음 것으로 데려가는 그 발판이다. 그것들은 상승을 위한 너의 매우 효과적인 도구들이다.

 

친애하는 딸이여, 나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나의 모든 어린이가 나의 가슴 속과 어머니Mother의 가슴속에 친밀하게, 느긋하게 안겨 있다. 우리들은 우리의 부모 역할에서 협력한다. 우리는 우리의 시간의 어린이들을 우리가 누구인가에 기초해서, 그리고 그들의 생명/삶의 발달을 위한 우리의 공통된 비전에 기초해서 지도하고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각각의 인간 케이스 시나리오를, 그것이 생애의 시간이 걸릴 때 겪지 못했고, 대신 나는 행성에서 한 인간으로서 33년의 짧은 해들을 보냈다. 여전히 나는 많은 사람을 만났고, 많은 삶의 이야기들로 귀를 기울였으며 — 나는 여전히 그렇게 하고 있다. 나의 어린이들의 하나가 그들이 겪는 것을 나와 함께 나누고, 나의 지도를 묻기 위해 나를 부를 때마다, 나는 대답하면서 여기 있는데,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움직이도록 돕기 위해 필요한 약간의 정보를 제공하면서, 그들의 구두끈을 잡아당기고, 그들이 계속 행진하게 만들면서 말이다.

 

나는 이 행성에서의 너희의 극단적인 도전을 알고 있다. 나는 네가 과거 세대들의 행위들의 그 결과들을 다루어야만 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것이 왜 너 자신의 행위가 그처럼 아주 중요한지의 이유이다. 결정들이 모든 세대를 위해 만들어져야만 하는데 — 특히 다가올 세대들을 위해서인데 — 그럼으로써 그들이 그것을 더 쉽게 가질 수 있고, 진실로 전체 행성을 빛Light과 생명Life과 사랑Love으로 지도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

 

빛과 생명과 사랑으로. 이것은 그 모든 것을 말한다. 이것은 각각의 인간 존재가 그들의 의식 속에 새겨지게 하기 위해 반복되어야만 하는 신성한 만트라이다. 이것은 진실로 천국의 문들로의 그 비밀 암호들이다.

이것은 시간의 어린이들, 그리고 상승하고 있는 모든 생물의 3배의 제공물offering이다. 이것은 우리들의 은밀한 장인들 사이 비밀의 악수이다. 너의 가슴으로 나의 평화를 계속 날라라, 그것이 너를 불안과 두려움이 없는 장소로부터 정보를 받은 결정들을 만들 때 말인데, 그리하여 너의 지각/인식을 왜곡시키지 않으면서 말이다.

 

 

"고요한 마음으로, 전체 우주가 항복한다." -노자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