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마음의 적절한 사용

자유지향 2023. 4. 13. 22:56

 

마음의 적절한 사용

Proper Use of the Mind

By Jesus

Received by Lytske

11/5/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14-proper-use-of-the-mind-3

 

 

내가 당신들에게 마이클Michael 대신에 지저스Jesus라는 이름을 사용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이 메시지를 읽을 기회가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이클Michael이라는 이름을 가진 멋지고 잘 정돈된 우주의 통치자라기보다는 인간 지저스Man Jesus로 더 많이 확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어떻게 당신의 신이-준God-given 재능들로 적절한 사용을 만드는가, 또한 여전히 육체 속에서 사는 동안 어떻게 당신 마음의 가장 완전한 사용을 만드는가에 대한 당신의 생각들을 따라가고 있을 때 부디 나에게 짧은 시간 동안 당신의 완전한 관심을 주세요.

 

내가 당신의 생각 흐름 속으로 ‘뛰어들기jump’를 바라는 그 이유는 그들의 마음의 작용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게 되는 것이 나의 인간 어린이들에게 극단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단지 한 번에 하나의 생각만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이 생각하는 무엇이든 당신 존재의 바로 그 조직으로 가는 그 길을 발견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 배후의 힘이나 욕구에 따라 당신 마음의 무언가로부터 건강이나 아니면 불건강ill-health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버지Father는 당신들, 모탈들에게 자유 의지를 부여했고, 따라서 당신이 건강한 생각들이 아닌 것을 억제하고, 당신이 정말로 원하지 않는 무언가를 존재/삶으로 가져오지 않도록 하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남자나 여자가 생각하는 것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생각들을 생각하세요, 그러면 전체 몸이 혜택을 받을 것이고, 분노나, 용서하지 못함이나 원한이나, 어느 다른 영적 독소와 같은 세속적이고 잘못된 생각들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복구할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의 몸을 해칠 수 있습니다.

 

인간들은 그들 자신의 생각에 책임이 있으며, 다른 누구도 아닙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들이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생각들에 대해 더 많이 주의하라고 조언합니다. 그러므로, 내가 만들고 있는 가장 중요한 요점은 이것인데, 항상 증가하는 현재 중심의 앎present-centered awareness을 연습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이것에서 당신의 마음에 관계할 때, 새로운 정보의 수집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당신의 기억이 또한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이 접근 가능해질 것인데, ‘(혼란, 건망증과 같은)뇌의 안개brain fog’가 걷힐 것이고, 바로 적절한 시간에 중요한 문제들의 기억이 더 가까이 올 것입니다.

 

‘조잡한 생각sloppy thinking,’ 통제를 벗어난 생각, 닥치는 대로의 생각, 성급한 행동들이 이 멋진 행성으로 끝없는 불행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매일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잘-지시된 생각들로 관계한다면, 그것은 마음을 더 고양된 생각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러한 훈련은 사람이 정말로 자기-완성으로 가는 길the way to self-mastery에 있게 할 전체 시스템entire system으로 혜택이 되며, 그것은 영적 발전을 위한 하나의 필수 조건이고, 그것은 당신들 모두에게 맨션 월드들mansion worlds에서의 당신의 다음 수준의 발전으로 엄청난 혜택을 줄 것입니다. 당신들이 가장 많은 발전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여기 당신의 모탈의 사유지에서입니다.

 

자기-훈련, 자기-교정의 수단으로 될 수 있고, 그리고 당신의 신이-준God-given 마음의 적절한 사용으로 당신의 삶을 더 즐겁게 만드는 것이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할지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당신 자신이 그의His 모든 진화하는 어린이들이 이 멋진 연결을 체험하는 것을 바라는 당신들의 창조자Creator에게 더 가까운 연결을 가진 하나의 평화의 섬이 되는 것을 보세요.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선택이고, 자유 의지의 결정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평화를 남기고 떠납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