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생명나무로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자유지향 2023. 3. 15. 23:14

 

생명나무로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Attached to the Tree of Life

By The Beloved/TA

Received by Lytske

7/19/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793-attached-to-the-tree-of-life

 

 

기뻐하고, 크게 즐거워해라, 황폐하게 보이는 너의 긴 어둠의 겨울이 지나갈 때, 네가 결코 전과 같지 않게, 그러나 나의 가지치기 때문에 영적 과실을 맺을 것이다.

 

신God은 그 나무이고, 인류는 그의His 가지들을 구성한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그의 자손이다. 따라서 그 가지가 나에게 결코 어떤 생각도 주지 않음으로써 그 목적을 차단할 때, 그것을 시들고 죽는다.

 

심지어 지금도, 너는 너 안의 나의 ‘영적 수액spirit-sap’이 휘저어짐을 느끼는데, 결코 전과 같지 않게 말이다. 이 생명선을 강하게 유지해 온 것은 나에 대한 너의 신뢰와 믿음인데, 받기 위한 열림과 자발성이 있을 필요가 있을 때 말이다. 나는 나의 생명을 주는 수액을 단지 그 자신에게만 소유한 차단된 그 가지로 쏟아부을 수 없다.

 

영원한 생명을 주는 자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채널을 열어준다. 그러므로 더 많이 네가 영원한 창조자the eternal Creator의 더 큰 현재-중심의 앎 속에서 살기 시작할수록, 너는 나와 함께 사는데 더 가까워지는데, 내가 너 안에 거주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나와의 너의 연결의 표시이고, 나의 영적 수액이 너 속으로 흘러 들어가기 때문임은 말할 필요도 없으며, 너는 잎들과 봉오리들과 꽃들을 가져올 것이고, 적절한 계절에 많은 영적 과실을 맺을 것인데, 이것이 너에게 기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나에게로 되돌아온 너의 봉사인데, 네가 많은 과실을 가져오기를 내가 바라기 때문인데, 과실들이 나를 기쁘게 해주는 것일 때에 말이다,

 

네가 많은 과실을 맺기 위해서는, 나에게로 열림이 명확히 남아있어지도록 하는 것이 너의 일이 되는데, 내가 그때 네가 더 큰 수용성을 획득하기 위해 너의 채널이 더 넓게 커지도록 그 기회를 너에게 주기 때문이다. 이것은 항상, 모든 양식의 방식들로 상호적이다. 신God과 모탈이 상호적인 작업 환경을 발달시키고 있다.

 

네가 너 안에서 나의 노동을 더 많이 의식할수록, 더 많이 너는 즐거워질 것이다. 그리고 비록 물질적 삶의 스트레스들이 여전히 존재한다 해도, 그것들이 상당히 적어지는데, 네가 확고히 생명나무로 부착되어 있기 때문이다.

 

서서히 나는 너의 모든 의심들을 제거할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