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수와의 대화

자유지향 2023. 3. 2. 19:03

 

이수와의 대화

Conversation with Esu through Jess

2/28/2023

https://talkitup.community-pro.de/forum/index.php?thread/498-chat-with-esu-2-28-23/&postID=20117#post20117

 

 

제스: 이수, 당신은 나와 대화할 수 있습니까? 나는 어떤 방향과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의 확실성에 대한 필요성을 느낍니다. 이것은 다시금 더 길어진 ‘곧soon’이 되는 듯이 보입니다. 세부들이 필요하다고 예상하는데, 변화가 입맛에 맞기 전에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수: 말해봅시다. 많고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당신은 감독 되고 있고, 조정되고 있는 변화의 광범위함을 가늠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힌트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진실하며, 나는 당신을 잘못 이끌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발전과 그 끝냄의 그 엄청남은 당신의 이해를 넘어갑니다. 그것이 내가 당신이 말하듯이 “채팅chat”을 하는 것이 그다지 소용이 되지 않을 것으로 느꼈던 이유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이 아니고, 단지 내가 당신에게 내가 이미 시사하지 않았던 것을 많이 말하지 않으리라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읽고 들은 것으로부터 이미 추측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선 세부들을 줄 입장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하나의 대리인agent이고, 일어나고 있는 것의 발전에 책임이 있는 창조자creator가 아닙니다. 나는 그 게임 플랜을 당신과 같은 것으로 듣고 있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것은 주로 당신들의 세계 시스템이 그 자체로 추락하는 것을 감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건들을 선동하지 않으며, 그러나 우리는 항상 무엇이 일어나는지의 변수들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일들은 단지 우연으로 계속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읽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하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지배력 속에 있지 않다고 느끼지 마세요. 우리는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을 지배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전통들과 이기적인 가정들의 오류를 설명하기 위한 새로운 선택과 잘못들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소위“검은 모자들dark hats”로 불리는 자들은 그들의 이기고 있다고 확신하는데, 실제로 그들은 그들 자신을 패배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이것이 일어남을 관찰하고, 그 낙진을 좋은 목적들로 사용하는데, 비록 당신이 우리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해도 말입니다. 결코 우리들이 지배력 속에 있지 않다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결코 그 결과가 궁극적으로 패배가 될 것이라고 염려하지 마세요. 누가 신God을 패배시키겠습니까? 그는 그가 창조한 모든 것에서 최종 발언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들이 염려하는 그 시간표가 여전히 앞으로 움직이고 있지만, 당신들에게 언제 일들이 변할 것인가의 확고한 스케줄을 주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에 달려있습니다. 이것에서 당신의 역할은 결의의 이미지를 창조하는 것이고, 계속 그 결과를 지속하기 위해 당신의 에너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변화를 창조하는 입장에 있다면, 그럼 그렇게 하세요, 어떻게 무언가를 최선으로 달성하는가에 대한 우리들의 지도와 제안들과 동반해서 말입니다.

 

나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매혹적인 정치와 금융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찾고 있음을 압니다. 단지 객관성을 유지하고, 그 대부분을 관찰하세요.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황에서 긍정적인 방식들로 행동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위해 공급하세요. 당신의 평정으로 위협이 되는 것을 조심하세요. 당신에게 만족과 풍요를 주는 활동들을 즐기세요. 긍정성을 유지하고, 당신 자신에게 모든 것이 앞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 심지어 그것이 그렇지 않은 듯이 보일 때도 – 계속 상기시키세요.

 

당신의 생활은 지금 대개 다른 이들과 대화에서 예술로, 그리고 당신의 통찰력들을 사용하는 것으로 써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멋진 일입니다. 당신은 예술의 힘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사람들을 - 그들이 그것을 체험할 때 - 돕는지를 압니다. 당신이 예술을, 그리고 그것이 선으로 기여하는 방법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아세요. 이것은 모든 이들을 위한 하나의 제안입니다. 예술을 창조하거나 예술적으로 되는 것은 단지 당신이 가장 열정적으로 느끼는 어떤 방식에서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활동도 만약 당신이 창조자의 의도들을 표현한다면 “예술적artistic”으로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도 만약 그것이 창조자가 당신이 전달하기를 바라는 것에서 정박할 때 하나의 예술적 표현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세요. 얼마나 강력한 기여를 “예술art”이 당신들 세계로 만드는지를 생각하세요.

 

나는 무엇이 일어날지에 대해 세부적으로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짧은 전쟁이 불가피해 보이는데, 가장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자들의 단지 근시안적인 면을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얻어질 것이 아무것도 없고, 잃을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저지될 테지만, 피해가 없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교훈은 명백하게 만들어져야만 하고, 기억되어야만 합니다. 모든 것이 권력을 위한 투쟁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세계의 금융 시스템은 방어될 수 없고, 그것 역시 붕괴하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보존을 위해 준비하세요. 나는 곧soon이라고 말할 테지만, 그것은 그것이 일어나는 대로 일어나야만 합니다. 모든 이들의 삶이 어려워질 것인데, 따라서 당신은 다가올 긍정적인 종말에서 당신의 믿음을 유지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기다리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고, 우리들은 항상 당신을 관찰하고 있는데, 비록 당신이 모든 시간 우리들을 인정하지 않는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이 지금으로선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 자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유지하세요.

 

이수Esu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