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가슴속에 다음 말을 새겨라

자유지향 2023. 3. 1. 23:54

 

너의 가슴속에 다음 말을 새겨라

Write the Following in Your Heart

Heavenletter #1412 Published on: September 29, 2004

https://heavenletters.org/write-the-following-in-your-heart.html

 

 

신이 말했다.

 

다음 말을 너의 가슴속에 새겨라: ”신은 나를 사랑해, 신은 그의 모든 가슴과 그의 모든 힘으로 나를 사랑해“라고.

 

다른 무엇을 너는 알 필요가 있느냐? 다른 무엇을 너는 가질 필요가 있느냐? 다른 어떤 생각이 그만큼 가치가 있느냐? 다른 어떤 지식이 네가 사랑받고 있다는 그 확실한 지식과 대등한가? 나는 너를 사랑한다. 너를 말이다. 나는 너를 나의 모든 가슴과 나의 모든 힘으로 사랑한다. 너는 지구상에서 사랑받고 있는 누군가이다. 천국에서 양육되었든, 지구상에 태어났든 간에 말이다. 그것이 너의 삶의 이야기이다. 그 장의 이름은 ‘선물Gift’이고, 그리고 너는 그 선물이다. 내가 너에게 주지 않았느냐? 너를 준 것이 나일 때에 선물 이외에 다른 무엇이 네가 될 수 있느냐?

 

네가 나의 가슴으로부터 온 선물과는 다른 무엇이라고 너는 생각했느냐? 내가 사랑 외에 무엇을 줄 수 있는가? 그러므로 너는 사랑이 되도록 정해졌다. 사랑이 조각했는데, 너는 그런데도 사랑이다.

 

너는 나의 사랑의 왕관을 쓴다. 너는 나의 사랑을 구현한다. 만약 네가 정말로, 그리고 진실로 그것을 믿었다면 어떨까? 너는 믿을 수 있다. 너는 믿을 것이다. 바로 지금 너는 믿을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그리고 왜 네가 이 지구의 흙에 심어졌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창조를 음악적 작곡으로 고려해라. 모든 악기와 모든 음이 제때 연주된다. 오보에oboe가 없다면, 비록 오보에가 연주할 단 하나의 음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그 음은 중요하다. 그것이 없이는 전체 음악의 배열이 없다. 무언가가 빠졌다. 너는 그것에 대한 이름을 알지 못할 수 있지만, 그것이 빠져있다. 오보에가 침묵할 수 있지만, 여전히 그것은 연주할 그 음을 가지고 있다. 오직 오보에가 연주할 수 있는 그 음을 위한 순간이 중요하다. 그 음이 스코어로 기록된다.

 

현악기들이 없다면, 큰 무언가가 빠지게 되는데, 현악기들이 들리지 않는 듯이 보일 수 있을 때도 말이다. 현악기들은 그런데도 기여한다. 들리는 것은 한 가지 일이다. 연주되는 것은 다른 일이다.

 

우주로부터 그것이 연주되기 전에 하나의 음을 뺏으면, 우주가 없다.

 

네가 들이키는 각각의 숨은 우주에 결정적이다. 너의 매번의 숨이 우주를 마사지하는 숨처럼 고려해라. 우주는 너의 숨의 부드러움을 필요로 하는데, 너의 몸이 너의 마지막 숨을 쉬기까지 말이다. 하나의 음이 쳐져야만 한다. 하나의 노래가 불려야만 한다. 너는 우주의 작용들로 통합적이다.

 

너희들 중 단 하나도 우연히 여기 있지 않다. 너희들 중 단 하나도 불필요하지 않다. 너희는 연주할 너의 부분을 가지고 있다. 그때 너는 너의 활을 잡고 떠난다.

 

네가 누구이든, 너는 그것 안에 채울 하나의 자리를 가지고 있다. 너는 너의 자리가 우주의 그 배열 안에서 얼마나 멀리 있는지, 얼마나 높은 곳에 있는지를 단지 알지 못할 뿐이다. 비록 네가 다른 이들을 해쳤다 해도, 너는 여전히 세상이 더 나아지는 것을 위해 여기 있다. 어쩌면 너는 용서를 가르치기 위해 여기 있는지도 모른다. 어떤 경우든, 너는 어떤 이유를 가지고 여기 있다.

 

그리고 그렇게 우리는 사랑으로 돌아온다. 나의 사랑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나의 사랑은 모든 일을 한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 삶에서 너는 사랑에 대항해 달린다. 너는 반대자가 없는데, 사랑이 확실히 반대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지지자가 되어라. 사랑이 가능하게 될 수 있는 모든 것의 지지자가 되어라. 그것이 될 수 없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너는 지구상 분쟁들의 어떤 필요성을 갖느냐? 네가 나의 가슴속에 깊숙이 앉아있을 때 너는 어떤 것에 대한 필요성을 갖느냐? 다른 무엇을 너는 요청할 수 있느냐? 내가 너 안에서 세상으로 주었던 그 완벽한 것보다 너는 어떤 다른 악기가 되고 싶어 할 것인가? 비록 네가 알아볼 수 없는 형체를 가졌다 해도, 너는 여전히 사랑이다. 그리고 나는 나의 모든 가슴과 나의 모든 힘으로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