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의 우주

자유지향 2023. 2. 19. 22:43

 

사랑의 우주

A Universe of Love

Heavenletter #1408 Published on: September 25, 2004

https://heavenletters.org/a-universe-of-love.html

 

 

신이 말했다.

 

슬픔이 오고, 슬픔이 간다. 그것은 일시적이다. 그것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상관없이, 그것은 일시적이다. 정말로 지속되는 유일한 것은 사랑이다. 슬픔은 사랑이 아닌데, 비록 그것이 자주 사랑의 탄식이 된다 해도 말이다.

 

매번 사랑을 선택해라. 사랑이 있는 곳에, 어디에 슬픔을 위한 여지가 있을 수 있느냐? 사랑이 있을 때, 슬퍼해야 할 무엇이 거기 있느냐? 사랑은 상실될 수 없다. 오직 사랑의 표시들tokens만이 상실될 수 있는 듯이 보일 수 있다. 그러나 하나의 표시는 그것이 나타내는 것이 아닌데, 얼마나 그것이 그것을 잘 나타내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하나의 표시는 단지 대표될 수 있을 뿐이다. 사랑의 표시가 아무리 멋질 수 있다고 해도, 그것은 여전히 하나의 표시에 지나지 않는다.

 

하나의 표시는 잃어버릴 수 있지만, 그것이 대표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버스 토큰을 잃어버린다면, 그것은 버스들이 더 이상 달리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토큰의 상실은 네가 그 토큰을 잃어버렸음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것이 나타내는 것의 끝이 아니다.

 

네가 장미꽃들의 달콤한 향기에 익숙해질 수 있듯이, 사랑으로 익숙해지지 마라. 네가 꽃집에서 일할 때, 너는 장미꽃들의 달콤한 향기 속에 너무나 잠겨있어서, 너는 더 이상 그것들을 냄새 맡지 못한다. 그러나 그것은 장미꽃들이 네가 그 상점에 들어설 때 그랬던 것처럼 더 이상 달콤하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비록 네가 꽃집에 있지 않고, 장미꽃 가까이 있지 않다고 해도, 너는 장미꽃들이 여전히 있음을, 그것들이 꽃피고, 그것들이 그들의 달콤함을 내뿜고 있음을 알고 있다. 장미꽃들은 존재한다.

 

네가 꽃집을 나올 때나, 아니면 모든 장미꽃이 매진되었거나, 더 이상 상점 안에 없을 때, 너는 장미꽃들의 상실을 슬퍼하지 않는다. 장미꽃들은 존재하는데, 그것들이 너의 손이 터치하는 거기에 있든 없든 상관없이 말이다. 장미꽃들은 어쨌든 어디에 존재하느냐? 그것들은 너의 앎 속에 존재한다. 어쨌든 그것이 정말로 장미꽃들이 존재하는 유일한 장소이다. 비록 네가 장미꽃들로 둘러싸여 있다고 해도, 그것들은 너의 앎 속에 존재한다.

 

네가 알고 있는 것을 선택해라. 그것은 네가 이미 하는 것이다. 너는 어쩌면 슬픔을 더 많이 알고 있고, 네가 기쁨과 큰 이익에 대한 것보다 상실을 가정했는지도 모른다.

 

너는 거인의 걸음들을 택하는 하나의 거인이다. 너는 여행할 거대한 거리를 가지고 있다. 너는 짧고 작은 걸음들을 택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망설이게 되어 있지 않고, 또한 너는 계속 되돌아보게 되어 있지 않다. 너 뒤에 장미꽃들이, 너 양쪽에 장미꽃들이, 너 앞에 장미꽃들이 있다. 너는 장미꽃들 속에서 서성거리고 있지 않다. 네가 장미꽃들을 알고 있을 때 그것들로부터 떠남이란 없다.

 

만약 네가 알고 있는 것과 즐겁지 않다면, 그럼 다른 무언가를 알게 되어라. 그것은 그만큼 간단하다.

 

슬픔에 대한 확실한 치료는 현재의 사랑으로 초점을 주는 것이다. 비록 네가 그 사랑이 너의 삶으로부터나 너의 가슴으로부터 없다고 느낀다 해도, 어딘가 빛나며 올라가는 사랑이 있다. 사랑의 한 방울은 여전히 사랑이고, 사랑은 강력하다. 어떤 것도 사랑의 차원과 동등하지 않다.

 

너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 우주로부터 사랑을 추출한다. 더 많은 사랑을 주목해라. 그것이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이다. 사랑을 너 자신에게 쏟아주어라. 별들이 너에게 사랑을 비춘다. 네가 별들로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은 진실이 아니다. 네가 너의 손을 들어 올릴 때, 너의 손은 별들을 차단한다. 만약 너의 손이 별들을 차단할 수 있다면, 그것은 그것들로 도달할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별빛이 너에게 도달한다. 너의 얼굴을 그 별들을 향해 돌려라, 그리고 그들이 보내는 그 사랑을 흡수해라. 그것과 같은 것이, 우주가 너에게 비추어주는 이 우주적 사랑과 같은 것이 아무것도 없다.

 

너는 우주 안에 있다. 지구는 그 우주의 일부이다. 따라서 지구는 가득한데, 사랑으로 가득하다. 그것을 이용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