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개인 대 그룹의 의도들 & 자기-중심적 대 신-중심적 자부심

자유지향 2023. 2. 11. 23:46

 

개인 대 그룹의 의도들

Personal versus Group Intention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7/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personal-versus-group-intentions

 

 

질문: 지저스Jesus는 두 사람 이상이 그의 이름으로 모일 때, 그가 그들 가운데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단지 한 사람일 때는 어떤가요? 왜 그는 차이를 두었을까요? 부디 내가 그것을 이해하게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친애하는 어린이여, 너의 질문에 대해 감사한다.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 모일 때, 그것은 나의 존재를 그들 가운데 초대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네가 나를 부를 때 내가 너를 위해 거기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배제하지 않는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그룹의 의도가 그들의 숙고와 목적에서 나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을 포함할 때, 내가 그들을 올바른 방향에서 지도하고, 그들이 힘을 찾도록 – 하나의 그룹으로서 신성하게 힘을 찾도록 - 그들이 요청하는 것에 대한 통찰력을 그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내가 거기 있을 것임을 의미한다. 새로운 시대에는 세계적 역기능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면서 많은 그룹이 다른 수준들에서 한데 모일 것이고, 나의 영과 많은 천계인의 원조가 그들의 요구에 대해 공급될 것이다.

 

사적이고 개인적 수준에서 하나의 개인으로서 나는 너의 아버지Father이자 형제Brother이며 친구Friend로서 너에게 접근할 수 있다. 나는 각각의 개인적 연결을 즐긴다. 따라서 친애하는 어린이여, 네가 나의 이름을 부를 때, 내가 바로 지금 하듯이 대답할 것이다. 나는 너의 가슴의 진정한 동경으로 대답하고, 나는 너와 함께 시간을 보낼 것이며, 네가 나에게 표현하는 것에 기초해서 너를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또한 너에게 나에 대해 더 많이 드러낼 것인데, 우리의 상호작용이 우리의 관계 속에 새로운 측면들을 가져올 때 말이다. 따라서 나와 함께, 그리고 네바도니아Nebadonia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요Stillness 속으로 오는 것을 계속해라, 우리는 거기서 너와 조인join할 것이다.

 

우리들의 사랑이 너와 함께, 너의 형제들과 함께 있다. 축복받은 날이 되기를!

 

-----

 

 

 

자기-중심적 대 신-중심적 자부심

Self-centered vs. God-centered Prid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8/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self-centered-vs-god-centered-pride

 

 

너희 각자는 특별하다. 너는 너 자신의 장점에서 특별한데, 네가 아버지Father에 의해 사랑받고 있음을 점점 더 많이 인식하기 때문이다. 너는 신의 아들이나 딸로서 너의 타고난 권리를 주장하고, 그리고 신성한 가족 서클로 들어가기 위해 신-중심의 삶을 사는 법을 배우기 위해 왔다.

 

각각의 노력이 궁극적으로 과실을 맺는데, 너의 전체 존재를 업그레이드하면서 말이다. 너는 너의 성취들과 너의 어렵게 획득한 개인적 변형에 대해 합법적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그 자신의 힘으로 걷는 법을 배우는 한 아기에게 체험된 즐겁고, 진심으로 느껴진 자부심인데, 나르시서스적 성격의 자기중심적이고, 맹목적인 자존심과는 아주 다르다.

 

자기-중심적 자존심은 막다른 골목인데, 그것은 영혼이 확장하는 것을 막는 낮은 자아 주위로 도는 반면, 신-중심의 자부심은 영광스러우며, 그것이 표현된 감사함인데, 아버지Father의 의지를 성취하는 그 기쁨이 너의 영혼 안에 아름다운 느낌들을 촉발하기 때문이다. 네가 너의 상위 자아Highter Self와 조율 속으로 들어갈 때, 너는 기쁨과 희열, 또한 무한한 감사를 느끼는데, 이것들의 어느 것도 자기-중심적이 아니다. 그것들은 아버지Father가 너의 영혼 속에 이식한 느낌들인데, 그것들이 삶으로 오면서 너의 삶과 너의 환경들을 아름답게 만들라는 희망에서 말이다. 조금씩 아버지Father가 창조의 – 진정한 기쁨이 거주하는 무한한 경이들을 잉태한 다수 층들로 된 창조의 - 바로 그 시작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사랑스러운 선견지명을 가졌는지를 발견하는 것은 놀랍지 않은가?

 

매 순간 속으로 그들의 신성한 에센스/본질의 더 많은 것을 되찾기 위해 더 깊이 다이빙해라. 삶의 체험들로부터 이 귀중한 추출물을 짜내는 데는 압력이 필요하다. 순화되기 위해 소중한 금속들이 극단적 온도에서 녹는다.

 

너의 영혼은 아버지Father의 빛 속에서 반사되고, 빛을 발하는 진귀한 다이아몬드로 변형하게 되어 있다. 네가 얼마나 눈이 부신 보물인지를 발견하기 위해 삶의 고난들을 견디는 것은 가치가 있지 않은가?

 

완벽함의 그 비전을 염두에 두어라. 너의 지구의 육화 배후에 놓여있는 그 신성한 의도들을 기억해라. 아버지Father는 항상 그의 시선을 너에게 계속 돌리는데, 너의 신성한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를 통해 너의 삶을 세밀하게 모니터 하면서 말인데, 그가 실무에 참가하는 부모일 때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