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긍정적 생각은 권할만한 계획들을 산출한다

자유지향 2022. 11. 14. 05:03

 

긍정적 생각은 권할만한 계획들을 산출한다

POSITIVE THINKING YIELDS RECOMMENDABLE INITIATIVE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7/19/2021

http://www.innersherpa.org/content/positive-thinking-yields-recommendable-initiatives

 

“한때 유대 국가의 영적 지도자들과 종교적 교사들이 지저스Jesus의 가르침들을 거부하고, 그의 잔인한 죽음을 가져오기를 공모했다는 그 사실은 신 앞에서 설 때, 어느 개인적 유대인의 지위에 어떤 식으로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UB, 175:2.1]

 

역사는 그 자신을 반복하는데, 인류가 그 쓰디쓴 교훈들로부터 실용적인 지혜를 추출하지 않는 한 말이다. 그런 다음, 한때 사건들의 후회할만한 전환이었던 것이 세대의 자산으로 변형된다.

 

“공포의 전율이 구경하고 있는 천계의 존재들 위로 지나가는데, 그들이 지저스의 추종자들로 공언한 자들이 훗날에 베드로, 필립, 매튜, 그리고 그처럼 영광스럽게 그들의 생명을 천국의 왕국의 복음의 첫 번째 순교자들로서 내놓은 팔레스타인의 유대인들을 학대하고, 괴롭히며, 심지어 살해하는데 몰두하는 것을 볼 때 말이다.” [UB, 175.2.2.]

 

너는 그들의 자취에 눈물 어린 길을 남겼던 영적 원한의 소유를 목격할 때 그들이 다른 식으로 느낄 것으로 생각하느냐? 그러한 분열적인 행위들을 자행하는 자들은 발전적인 진화의 기본적인 세입자들임을 깨닫지 못한다. 초기 시대들의 무지로 돌아가면서, 이 항상 일어나는 과정이 복불복의, 성공들과 실패들의 투성이가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지저스Jesus의 삶은 만약 잘 이해되었다면, 행성적 상호작용들에서 변화의 세계를 만들었을 것이다. 부정할 수 없이, 많은 무고한 희생자들이 행동 속의 증오로 주입되었고, 끊임없는 비난을 살고 있거나 죽은 다른 자들에게 부과했던, 자기-임명한 경계하는 자들의 손에서 고통을 당했는데, 그들이 기여한 유감스러운 상황에 대해 말이다.

 

대체로, 노예제는 과거의 일이다. “순진한 어린이들이 그들의 선조들의 죄들로 인해, 그들이 전적으로 알지 못하는 것의 비행들로 인해, 그들이 어떤 식으로든 책임이 질 수 없는 것에 대해 고통당하는 것이 얼마나 잔인하고, 비합리적인가! 그리고 그처럼 사악한 행위들을 그의 사도들에게, 그들의 적들조차 사랑하라고 가르쳤던 자의 이름으로 행하는 것이 말이다.” [UB, 175:2.3]

 

잠시 가정해봐라, 오래전에 죽은 인물들의 범죄들에 대해 그들의 인종적, 정치적, 혹은 종교적 연대에 기초해서 그들의 동시대인들을 비난했던 자들의 합리화의 정확성을 말이다. 그러한 생각의 연상들이 그들의 훗날의 자손들에게 비슷한 적대적인 결과들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인가? 그러한 야만적 행위들의 자행 동안 부재했던 그룹들로부터 반환과 사과들을 요구하는 것은 정의의 노골적인 착오이다.

 

지저스가 그의 집행인들에게 쏟아주었던 그 용서는 개인적이거나 집단적인 원한의 수명을 짧게 끊으려는 의도였다.

 

잘못 지도된 영혼들의 감정적 운동에 직면했을 때, 요술을 깨뜨리는 자가 되어라. 지저스와 그처럼 숭고한 행위를 롤-모델했던 그의 추종자들에게 감사하면서, 즉각적인 용서를 실천해라, 그리하여 인간들 가운데서 평화를 촉진하면서 말이다.

 

그들의 삶이 너희 세대 속에서 좋은 것으로 기여했던 자들에게 변화를 위해 신용을 주는 것은 어떤가?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느낌으로 이끌고, 그것은 다시 긍정적인 계획들을 촉진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