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천국

자유지향 2020. 4. 7. 23:27


천국

Heaven

Heavenletter #614 Published on: June 25, 2002

http://heavenletters.org/heaven.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임사체험들에 대해, 그리고 그것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대해 들었지만, 너는 네가 그토록 절망적으로 갈망하는 무언가를 더 많이 일별하기 위해 몸의 죽음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또한 너는 그것을 믿음으로 가져갈 필요가 없는데, 믿음이 현실을 위한 빈약한 대용품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에게 지금 천국을 제공하는데, 어떤 종류의 모형이 아니라, 어떤 종류의 환상의 세계가 아니라, 네가 계속 가게 유지하는 어떤 종류의 당근이 아니라, 그러나 실질적인 물건으로 말이다. 모든 것이 너 안에 포함되어 있다. 천국은 이미 너의 일부인데, 오직 너는 콧방귀를 뀌었다. 너는 네가 바보로 취급될까봐, 혹은 네가 바보가 될까봐 두려움에서 그것의 인정을 쉬이하고 쫓아내었다. 그러나 천국의 존재를, 그리고 더욱이 너 안의 그것 존재를 인정하지 않는 것이 어리석다.

 

천국은 내가 있는 곳이다. 너의 가슴이 나와 함께 휘저어질 때 너는 천국의 힌트를 갖는다. 그러나 대개 너는 천국이 너에게 즉각적이라는 것에 대해 희망은 커녕, 아무 실마리도 갖지 못한다. 천국은 지금 사용 가능하다.

 

너는 천국이 물질적 장소가 아님을 안다. 따라서 그것은 그럼 무엇인가? 그것은 너에게 일어나는 무엇이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장소를 가진다. 어떤 것도 너 밖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너는 너 주위에서 일어나는 것의 해석자이다. 너는 삶을 받아들이고, 네가 크림을 바르고, 그것을 다른 모양으로 분배하는 케이크 장식을 하는 방법을 받아들인다. 천국을 모양틀로 넣어라, 그러면 너는 너를 위해 만든 천국을 가진다.

 

어떤 두 사람도 정확히 동시에 같은 사건을 체험하지 않는다. 너의 반영은 사건들을 재창조한다. 너는 너의 손안에 그 사건을 있는 그대로 쥐고, 너는 석탄의 한 조각을 보고 있거나, 너는 다이아몬드나, 그 사이의 가능성들의 어느 것을 보고 있다.

 

삶은 네가 그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삶은 너의 마음이 그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그것의 가치는 네가 그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너의 체험은 너의 체험의 너의 해석이다.

 

너의 생각의 눈을 아주 약간만 돌려라. 이것은 네가 보는 각도에서 거의 지각할 수 없을 정도의 돌림이다.

 

만약 네가 바로 지금 너의 삶의 모든 사건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렌즈를 넣고, 다른 각도로부터 보기 시작해라. 기억해라, 이것이 너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는 것을. 만약 네가 천국보다 낮은 것을 보고 있었다면, 그것은 하나의 속임수였다. 그것은 너의 마음의 그 속임수였다.

 

너는 너 자신이 보도록 무엇을 세웠느냐?

 

너는 너의 생각들을 위해 희생양이 되었느냐?

 

너는 세상을 돌린다. 너는 그것을 생각의 한 손가락 위에서 회전시킨다. 이제 천국을 너의 다른 손으로 받아들이고, 그리고 그것을 너의 손바닥으로 잡아라.

 

이제 천국으로 들어가라. 네가 거기로 너의 관심을 돌리고, 그것을 찾는 것을 제외하면, 천국이 바로 지금 너에게 일어나기 위해 어떤 것도 일어날 필요가 없다. 그렇게 하는 데서 너는 너의 의식을 높인다.

 

너는 천국으로 내내 실마리들을 가져왔다. 너는 그것을 보았다. 너는 그것을 체험했다. 그러나 너는 그것에 거주하지 않았다. 그것에 한동안 거주해라.

 

네가 배고플 때처럼, 너의 마음은 사과를 창조한다. 네가 일어서서, 그것을 위해 냉장고로 가기 전에, 너는 단지 그것을 맛볼 수 있고, 너의 턱 아래로 흐르는 그 주스를 느낄 수 있다. 맛있다!

 

단지 그렇게, 먼저 너의 마음속에 천국을 나타내어라. 그것을 맛보기 시작해라. 그것을 상상해라. 지구상의 삶을 네가 너 자신이 거의 참을 수 없는 그러한 표현할 수 없는 기쁨과 경이감으로 상상해라, 어떤 다른 생각들을 네가 가질 것인지, 그리고 너의 생각들이 무엇을 규정할지를 고려해라.

 

너는 천국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안 그러냐? 왜 그러지 말란 법이 있느냐?

 

지금은 네가 천국을 맛보기 시작할 시간이다. 천국은 즉각적이다. 천국을 위해 너의 주스가 흐르게 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